본문 바로가기

STORE

신흥 럭셔리 브랜드 - 패션 피플이 사랑에 빠진 럭셔리 브랜드 3



패션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은 이제 거리에서 흔히 같은 마주치는 가방과 옷 브랜드에 조금씩 흥미를 잃은 모양입니다. 조금은 낯설지만 핫하게 떠오르는 이른바 ‘신흥 럭셔리’ 브랜드만이 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3.1 phillip Lim



매 순간 당신을 시크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진정한 모던 럭셔리를 보여주는 3.1 필립 림. 제2의 마크 제이콥스라 불리며 젊은 뉴요커의 열광적인 지지 속에 세계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간결함, 개성이 공존하는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 일상 속 사물의 모양, 색상, 재질 등에서 영감을 받아 캐시미어, 저지, 펠트, 깎은 토끼털, 섬세한 이탈리안 울 소재 등을 조합시켜 근사한 실루엣을 완성시켰습니다. 핸드 스티치, 집에서 만든 장식물 등을 가미한 독특한 디테일로 옷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 역시 큰 특징입니다.

1 3.1 필립림 컷아웃한 꽃 패턴을 덧댄 블랙 니트 원피스. 1백55만원. 본점.
2 3.1 필립림 블루 & 화이트의 색상 조화가 산뜻한 니트 톱. 1백45만원. 본점.
3 3.1 필립림 발등에 양털을 덧댄 로퍼. 89만원. 본점.
4 3.1 필립림 화려한 색상과 베이식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사첼 백. 1백19만원. 본점.


Mr & Mrs Italy



국내외 유명 패션 셀러브리티가 착용하며 국내에서도 큰 이슈가 된 이탈리안 럭셔리 빈티지 '미스터&미세스 이태리'의 인기는 올 겨울에도 어김없이 지속되었습니다. 2009년 탄생한 이 브랜드는 밀리터리 재킷에 럭셔리하고 화려한 모피 라이닝을 더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S/S시즌 브랜드의 명을 Mr & Mrs Italy로 변경하며 토탈 라이프 스타일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이번 시즌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의 생기 넘치는 컬러를 활용하여 더욱 컬러풀하고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컬렉션으로 Mr & Mrs Italy의 캐주얼하고 럭셔리한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1 미스터 & 미세스 이태리 볼륨감이 느껴지는 라쿤 모피로 만든 베스트. 주머니 부분에는 밍크를 덧댔습니다. 6백19만원. 본점, 강남점.
2 미스터 & 미세스 이태리 붉은색 여우 모피를 화려하게 덧댄 후드가 돋보이는 무릎 길이 아미 파카. 8백27만원. 본점, 강남점.
3 미스터 & 미세스 이태리 군인의 낡은 티셔츠를 모티프로 디자인했습니다. 77만원. 본점, 강남점.


Fay



비즈니스와 캐주얼, 시티 라이프와 아웃도어 등 상반된 목적을 모두 만족시키는 ‘더블 라이프(Double Life) 정신’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페이. 실용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 캐주얼한 디테일을 고루 갖춘 아이템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의 듀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토마소 아퀼라노와 로베르토 리몬디는 젊은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클래식’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4년의 스누피와 우드스탁 캐릭터에 이어 2015년은 루시 캐릭터를 활용한 스웨트셔츠와 스태디움 점퍼, 페이의 상징인 불순물 없는 백금 '루테늄' 소재 '후크' 디테일을 단 코트 등으로 수많은 페이 마니아를 설레게 했습니다. 지난 9월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신관 6층에 문을 연 아시아 최초의 페이 부티크 매장에서는 이러한 컬렉션 피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상류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1 페이 소매를 줄무늬 양가죽으로 만들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린 울 소재 코트. 3백79만원. 본점.
2 페이 클랙식한 하운즈투스 패턴을 재해석한 스커트. 1백18만원. 본점.
3 페이 깜찍한 우드스톡 캐릭터가 돋보이는 네오프렌 소재 스웨트셔츠. 53만원. 본점.

EDITOR KIM JI WON
PHOTOGRAPHER CHO SUNG JAE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