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새해 첫 쇼핑은 신세계의 편집숍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예쁜 옷과 액세서리만 쏙쏙 골라와 한곳에 펼쳐놓는 편집숍. 트렌드를 제일 먼저 접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패션피플이라면 편집숍 나들이를 게을리하지 않을텐데요. 특히 분더숍, 슈컬렉션, 핸드백 컬렉션, 트리니티, 블루핏 등 신세계가 운영하는 편집숍은 각각의 매장에 어떤 익스클루시브 브랜드가 있는지, 또 어떤 특성을 지녔는지 살펴보는 재미 역시 쏠쏠하니 쇼핑 전에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분더샵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멀티숍인 분더샵은 그야말로 트렌드의 온상지 입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디자이너는 누구이고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지에 주목해 국내에 발빠르게 소개하기 때문이죠. 최근 새롭게 오픈한 분더샵 청담은 패션, 문화, 예술,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세련된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대규모 편집숍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마리노가 총괄 디렉션을 맡아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채워진 N관과 클래식한 헤리티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S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6개 층은 세계적 디자이너의 하우스 브랜드를 비롯해 슈즈, 핸드백, 주얼리, 퍼,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니커즈, 뷰티 브랜드 등을 섹션별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사카이, 제이 멘델, 크롬 하츠, 하이더 아크만, 바하 이스트, 프로엔자 스쿨러, 아크네 스튜디오, 셀린, 스텔라 맥카트니 등 최근 세계 패션계를 주도하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919년 이탈리아의 금 세공장인 마리오 부첼라티가 탄생시킨 파인 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를 시작으로 1849년 역사를 시작한 전통있는 트렁크 브랜드 모아나, 모나코 왕실의 공식 보석상인 가이아 레포시가 운영하는 브랜드 레포시 등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분더샵의 익스클루시브 브랜드가 대거 포진하고 있어, 패션피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패션의 완성은 슈즈와 핸드백



프리미엄 하이엔드 슈즈 멀티숍을 지향하는 신세계 슈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취향의 고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찬 루부탱, 지미추, 마놀로 블라닉, 쥐세페 자노티, 르네 카오빌라, 세르지오 로시, 니콜라스 커크우드, 샤넬, 펜디, 3.1 필립림 등 30여 개 브랜드를, 신세계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신세계 본점 본관에 위치한 핸드백 컬렉션은 ‘럭셔리’와 ‘트렌드‘의 믹스 & 매치를 추구하는 편집숍으로, 다양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클래식한 매력의 로에베, 발렌티노, 생 로랑, 톰 포드부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패션 하우스 발렌시아가, 클로에, 지방시, 랑방 등의 핸드백은 물론, 이그조틱 소재와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낸시 곤잘레스, VBH, 주디스 리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15 S/S 부터는 샬롯 올림피아, 올림피아 르 탱, 만수르 가브리엘 등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백 마니아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을 원한다면



트리니티는 40~50대 고객을 위한 클래식한 패션과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세계 각지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로는 듀산, 엔오또, 에르노, 람베르또 로자니, 마씨모 알바 등 30여 개가 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이들의 공통점입니다. 또 자체 브랜드 라벨(Private Label)로 선보이는 니트는 국내 소비자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직접 개발한 후 이탈리아 공방에서 제작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15S/S 시즌에는 최상의 핏감을 자랑하는 팬츠브랜드 삐띠제로더블유(PT0W), 재클린 캐네디의 레인코트로 유명한 씰업(SEAL UP)을 추가로 제안 할 예정입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만나다



‘나만을 위한 데님’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 인상적인 편집숍 블루핏은, 프리미엄 데님을 바탕으로 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는 곳으로, 20~30대 고객을 위한 위트있고 트렌디한 패션을 제안합니다. 미국, 프랑스, 일본 출신의 60여 개 데님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데요. 주요 브랜드로는 제이브랜드, 씨위, 커렌트엘리엇, 씨뉴욕,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쟈니헤잇재즈 등이 있다. 매시즌 국내외의 신규 디자이너 발굴하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15 S/S 역시 국내 라이징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블루핏 고객만을 위한 블루라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14년부터 코오롱의 친환경 브랜드 래코드와 함께 리사이클 패션 아이템을 제작해 블루핏 마니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신세계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등 5개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HOT ISSUE] 디자이너 파워 - 동시대적이면서도 고유한 개성을 담은 스타일로 주목받는 지금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 브랜드 넷



[페이스북 이벤트] 느낌 있는 당신의 패션을 뽐내세요! -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SHOW ME YOUR FASHION"



만 원 짜리 티셔츠를 입어도 명품 못지 않은 느낌이 나고, 남다른 패션 센스로 “옷 잘 입으시네요.” 라는 이야기 한번쯤 들어본 당신이라면!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SHOW ME YOUR FASHION"에 도전하세요.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 뒤, 패션용어를 센스 있게 알려드리는 신세계 ‘패션용어사전’을 꼼꼼하게 읽어 보세요. 그 다음 ‘패션용어사전’을 활용해 나만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재미있는 소개글을 작성해 올려 보세요. 센스와 위트를 겸비한 소개글을 써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피에르아르디 클러치(5명)’를 드립니다. 나만의 패션 감각을 센스 있게 뽐내는 당신이 "SHOW ME YOUR FASHION"의 주인공입니다!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SHOW ME YOUR FASHION"

* 참여기간 : 1월 23일(금)~2월 4일(수)까지

* 참여방법
1)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 접속
2) 제시된 용어를 활용하여 자신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 제출하세요.
- 이벤트 페이지와 영상은 1월 23일 오픈 됩니다.

* 당첨자 발표 : 2월 9일(월)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바로가기

EDITOR KIM JIWO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