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몽벨의 프리미엄 다운재킷과 함께한, 배우 이정재 팬사인회 in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난 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몽벨 매장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몽벨의 전속모델 배우 이정재씨를 초청해 팬사인회를 열었습니다. LS 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몽벨’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재씨는 이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몽벨 매장을 방문해 약 1시간 가량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번 팬사인회는 ‘이정재 패딩’으로도 알려진 ‘이정재 프리미엄 다운’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이정재씨는 몽벨의 대표 상품인 ‘아이스버그 다운 재킷’과, ‘다운 재킷’을 직접 입고 팬사인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정재씨가 착용한 상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이스버그 다운 재킷


이미지 제공: 몽벨

몽벨 전속모델 이정재씨가 착용하고 있는 헤비다운 ‘아이스버그 재킷’은 뛰어난 방풍 소재에 인체공학 패턴을 더해, 한겨울 강추위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몽벨 아이스버그는 ‘800 필파워 구스 충전재’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방풍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윈드 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또한 대전방지 기능이 뛰어난 웜플렉스(WARMFLEX) 원단으로, 건조한 겨울철 불쾌감을 유발하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고, 웜-AL(WARM-AL) 안감을 사용해 축열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몽벨 아이스버그는 스틸 블루, 카키, 와인, 골드 컬러의 남성용과, 보르도, 밀리터리 컬러의 여성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련된 ‘커플 아웃도어룩’도 연출이 가능해 특히 부부와 연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상품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몽벨 전 매장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마산점, 센텀점, 의정부점, 충청점, 대전스타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only SHINSEGAE 다운재킷



이정재씨가 팬사인회 클로징에서 착용한 그레이 다운재킷은 “SHINSEGAE ONLY” 상품으로, 오직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고 품질의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한 이 상품은, ‘800 필파워 충전재’로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라쿤 퍼를 장착하여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며, 또한 기존 아웃도어의 화려한 원색 위주의 색감보다는 무난한 그레이와 블랙의 두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캐쥬얼 아웃도어룩’을 보다 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입점 몽벨 전매장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마산점, 센텀점, 의정부점, 충청점, 대전스타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 블랙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 밖의 몽벨 다양한 상품을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신세계 본점 몽벨: 02-310-5321
신세계 강남점 몽벨: 02-3479-6238
신세계 영등포점 몽벨 : 02-2639-1980
신세계 마산점 몽벨 : 055-240-1558
신세계 센텀시티점 몽벨: 051-745-2749
신세계 충청점 몽벨: 041-640-5378
신세계 의정부점 몽벨: 031-8082-0626
신세계 대전 스타일마켓 몽벨: 042-615-1427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