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희소성의 가치 -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희소성의 가치를 중시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강남점에 론칭한 니치 향수 ‘밀러 해리스’와 세계적인 패션하우스 디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튜디오’ 센텀시티 오픈은 스타일과 뷰티를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한 아이템에 주목해온 뷰티 마니아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일텐데요. 세계 각국의 아주 특별한 브랜드만을 엄선해 선보여 온 분더샵 청담의 럭셔리 뷰티 편집숍 <라 페르바> 또한 강남점 뷰티 컬렉션에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새해에는 더욱 풍성해진 익스클루시브 뷰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 페르바>의 힐링 아이템



분더샵의 직관과 안목이 돋보이는 한국 최초의 럭셔리 뷰티 편집숍 <라 페르바>에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아주 특별한 힐링 아이템들로 가득합니다다. 글로벌 뷰티의 메카 뉴욕에서 탄생한 오가닉 브랜드 ‘레드 플라워’, 스웨덴 과학자들과 의사들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북유럽 감성의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소’, 이탈리아의 오가닉 브랜드 ‘필립 마틴스’, 생화학자와 피부연구원, 피부과 전문의 등이 피부 메커니즘의 연구 끝에 탄생시킨 크리니컬 뷰티케어 ‘BR’, 100% 클린 에너지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멀티 홈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스위스 최초의 웰빙 클리닉 발몽이 탄생시킨 셀룰라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 우수한 품질의 천연향료를 예술적 감각의 패키지와 접목시킨 ‘볼루스파’,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겐 생소하지만 기존 제품들과는 확실히 차별되는 힐링 뷰티 트렌드를 경험해보세요!

1 에바비바 베이비로션&베이비크림
캐모마일 에센셜 오일 성분이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산뜻한 보습 로션과 풍부한 보습력으로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입니다. 로션 175ml/3만2천원. 크림 125g/3만2천원.

2 볼루스파 고지 타로코 오렌지
이탈리안 타로코 오렌지와 베리향이 혼합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과일향의 글라스 캔들. 무려 100시간 연소로 오래도록 깊은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16oz/5만6천원.

3 필립 마틴스 바바수 워시
볼륨이 부족한 가는 모발을 위한 볼류마이징 샴푸. 두피와 모발에 자극 없이 볼륨과 윤기를 더한다. 250ml/3만7천원.

4 발몽 프라임 리뉴잉 팩
펩타이드+ 칵테일과 결합된 진생 추출물이 안색을 밝혀주고 진피 지지층을 재구성해 주름의 흔적을 케어한다. 50ml/31만원.

5 다비네스 오이 오일
지중해 과일과 꽃의 풍부한 산화방지 효과와 모발 구조 복원 효과로 푸석하고 곱슬거리는 머리를 찰랑거리는 윤기 모발로 가꿔준다. 135ml/6만5천원.


<라 페르바>의 럭셔리 코드



전세계 트렌드 코드를 주도하는 또 하나의 주제는 ‘고급스러움’입니다. 니치 퍼퓸 셀렉트 샵에서 출발, 유명 셀러브리티와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예술적 향기를 선사해온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의 시그니처 향수들, 헐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설립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오리베’, 북유럽의 패션과 디자인 감성을 담은 고감도 메이크업 브랜드 ‘티즈’ 등 <라 페르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럭셔리 코드의 아이템들은 눈에 보이는 화려함 이면에 담긴 특별한 히스토리와 가치를 중시하는 <라 페르바>의 진정성을 명확하게 대변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탑 네일아티스트 최진순의 네일 브랜드 진순네일이 분더샵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도 올 겨울이 가기 전 꼭 만나보아야 할 희소가치 100% 아이템입니다.

1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퍼퓸 캔들 인디카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의 시그니처 향수의 프래그런스를 담은 향초. 200ml 9만3천원.

2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시그니처 오 드 퍼퓸
바로크적인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의 첫 번째 시그니처 향수. 100ml/29만원.

3 오리베 시그니처 샴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데일리 샴푸. 계면활성제와 화학 방부제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젠틀한 코코넛과 귀리 성분이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더해줍니다. 250ml/4만7천원.

4 진순네일 진순네일X분더샵 홀리데이 한정 키트
진순네일'이 '분더샵'과 함께 제작한 홀리데이 한정 키트. 글리터 골드와 베이지, 버건디 컬러 세 가지로 화려한 파티룩을 완성해줍니다. 11mlx3/11만원.


니치 향수



지금까지의 향수들과는 차별되는, 장인들의 특별한 개성과 섬세한 감성을 담은 니치 향수의 국내 도입을 선도해온 신세계백화점이 영국의 정통 퍼퓨머 린 해리스의 독특한 감성을 대변하는 향수 ‘밀러 해리스’의 단독 매장을 강남점에 오픈했습니다. 클래식과 컨템포러리적 요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밀러 해리스’의 향수들은 자연에서 얻은 최상의 원료에 대한 섬세하면서도 대담한 그녀만의 감성이 녹아있습니다. 밀러 해리스의 각 제품은 밀러 해리스 향수 각각의 헤리티지와 본래의 에센스를 표현하기 위해 식물에서 기원된 프린트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는 워터슬라이드와 불질 과정을 통해 손으로 직접 보틀에 작업하는 실크스크린 기법을 통해 완성된 것이어서 더욱 특별합니다. 강남점에는 최고의 재능을 가진 조향사에게 완벽한 창작의 자유를 보장하며 이상적인 향수의 창조 작업에 몰두해온 오뜨 퍼퓨머리의 선구자 ‘프레데릭 말’의 럭셔리 부티크 ‘에디션 드 퍼퓸 부티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션 드 퍼퓸 부티크에서는 향수 제조 실험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긴 원통형의 특허 받은 시향 장치, 스멜링 콜럼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1 강남점에 단독 입점된 밀러 해리스 매장
세계 곳곳에서 발견한 진귀한 자연의 원료들은 밀러 해리스의 예술적 노트로 완성됩니다.

2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조향사 도미니끄 토피오가 프레데릭 말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창조한 최고급 오리엔탈 로즈 향. 최고급 터키쉬 장미가 무려 400송이나 들어있습니다. 100ml/46만원.

3 밀러 해리스 시트롱 시트롱
푸른 이끼, 모로칸 삼나무와 카다멈이 결합된 따뜻한 베이스에 레몬, 오렌지와 라임의 생기 넘치는 스프레이가 더해진 밝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50ml/15만7천원.


디올 코스메틱 백스테이지 스튜디오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 스튜디오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가 지난 12월 5일 부산 센텀시티점에 공식 오픈했습니다. 마치 패션쇼 현장에 서 있는 듯한 흥분을 느끼게 하는 감각적인 조명과 생동감 넘치는 백스테이지 동영상, 런웨이 음악 등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디스플레이는 디올 쿠틔르가 가진 패션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해줍니다. 프랑스 디올 본사로부터 직접 전수받은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노하우로 무장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는 물론 1:1 익스클루시브 메이크업 서비스로 디올이 지닌 패션 DNA와 전문성을 고스란히 전달했습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의 익스클루시브 메이크업 제품인 ‘미러 아이즈’를 비롯 오직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디오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들 또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겠죠?

1 디올 미러 아이즈
아이라인에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미러 샤인 효과의 패치. 실버와 바닐라블랙 4세트로 구성됩니다. 9만6천원.

EDITOR KIM JI EU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