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주얼리 메이크업 - 연말 파티의 주인공을 위한 글리터 아이템들



과도한 메이크업조차 귀엽고 섹시하게 느껴지는 것은 연말 파티에만 허락된 마법이죠! 1년에 딱 한 번, 이날만큼은 마음 놓고 화려한 스파클링 펄의 향연을 펼쳐보세요. 우아한 드레스, 블링블링한 주얼리가 없어도, 깎아지른 듯 아찔한 스틸레토 힐을 신지 않아도, 조명에 반짝이는 화려한 섀도와 글로시한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단, 굵은 펄이 가미된 글리터 제품을 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피부 혹은 눈매, 입술 등 한 부위를 집중 공략하세요. 평소에도 메이크업을 잘 하지 않아 파티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차선으로 글리터 네일 컬러링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 어떤 반지보다 더욱 화려한 룩을 완성해 줄 거예요.



화려한 자개 패턴의 클러치 백은 에디 파커 by 분더샵 2백45만원. 강남점.


GLOW FACE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와 펄 쉐이드, 짙은 아이라인 모두를 포기하더라도 매끈하고 윤기나는 글로우 페이스만큼은 기필코 사수하세요. 건강하게 빛나면서 윤기 넘치는 피부는, 차가운 겨울날 그 누구도 쉽게 흉내 내거나 가질 수 없는 보석 같은 가치를 지닌답니다. 완벽한 글로우 페이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수분 크림을 충분히 발라 촉촉한 바탕 피부를 만든 다음 자연스러운 글로우 효과의 베이스 제품을 얇게 펴발라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 보세요. 그런 다음 컨실러로 눈밑 다크서클과 잡티만 살짝 가린 후 수분 광채를 표현하는 글로우 효과의 파운데이션으로 매끄러운 윤기 피부를 연출합니다. 마지막으로, 미세한 입자의 펄파우더로 이마와 코, 광대 등의 하이라이트 부분은 물론 팔, 목선, 어깨까지 빼놓지 않고 터치한다면 눈부시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1 맥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뉴 로맨스
시어한 텍스처가 청순하면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도자기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3.5g/3만3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SK-II 브라이트닝 루센트 베이스 SPF25,PA++ 샴페인 핑크
핑크와 보라, 골드 빛 진주 펄과 크리스털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25g/6만원대. 전점.

3 겔랑 꼬끄 도르 퍼퓸 드 쉬머 파우더
벌브를 누르면 향기로운 골드 파우더가 분사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빛으로 감싼 듯한 효과를 표현합니다.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7.5g/12만3천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바비 브라운 스카치 온 더 락 하이라이트 파우더 브론즈 글로우
실키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섬세한 빛 반사 효과로 은은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표현합니다.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g/7만2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끌레드뽀 보떼 뗑 훌루이드 에끌라 래디언트 훌루이드 파운데이션 SPF25/PA++
빛으로 레이어를 한 듯 투명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로 표현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13만원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SPAKLING EYE

낮부터 민망할 정도의 스파클링 메이크업을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밤 화려한 파티를 기대하고 있다면 해가 질 때까지는 평소 모습 그대로 느긋하게 기다려보세요. 화려한 스파클링 아이섀도우 하나만 있으면 평범한 메이크업이 금세 마법처럼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베이지 핑크 혹은 카키 베이스 위에 화려한 스파클링 펄 아이섀도우를 눈 앞머리부터 눈두덩 전체에 과감하게 덧칠하면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단, 과도한 펄을 사용할 경우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메이크업 전 아이브로우를 깔끔하게 정돈하고 투명 마스카라로 매끈하게 빗어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1 시세이도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
파티 클러치백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한 패키지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여섯 가지 컬러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팔레트.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치크와 블러셔, 립 메이크업까지 가능합니다.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슈에무라 실크 스무드 아이섀도우 G311골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줍니다. 1.4g/1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3 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캔버라
나스의 상징적인 파우더 컬러에 강렬한 무지개빛을 더한 펄 섀도우.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2g/3만4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4 겔랑 에끄레 2 꿀뢰르 No.10 시뉴 느와
시머링 실버 톤의 블랙과 미세한 골드 펄이 가미된 플럼으로 구성되어 매혹적인 이브닝 룩을 완성해줍니다.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랑콤 이프노즈 다즐링 201 파리 로즈
화려한 빛의 도시 파리를 테마로 한 고혹적인 로즈 펄 컬러의 크림 아이섀도우.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5g/4만원. 전점.


TWINKLING GLITTER NAIL

화려한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겐 블링블링 화려한 스파클링 네일 컬러를 추천합니다.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발하는 네일 컬러는 공들인 메이크업 이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포인트가 될 수 있죠. 굵은 입자의 네일 컬러로 컬러링을 할 때는 브러시를 평소처럼 쓸어 내리지 말고 손톱 위에 톡톡 찍어 올리듯 바르는 것이 요령입니다. 브러시로 손톱을 쓸 듯 바르면 펄 입자를 손톱 위에 고루 올리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컬러링 전 반드시 베이스 코트를 발라두는 것도 잊지 마세요. 베이스 코트는 네일 컬러의 착색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네일 컬러를 지울 때 펄 입자가 손톱에 달라붙어 떨어지지 않는 현상을 최소화 해줍니다.



1 진순네일 페테
도트와 스틱 모양의 입자가 화려하게 펄쳐지는 글리터링 펄 네일 컬러. 11ml/3만3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2 맥 스튜디오 네일 라커 퀵 트로피칼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와 화려한 펄감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네일 라커. 100ml/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나스 네일 폴리쉬 알곤키
반짝이는 펄감으로 화려하고 우아한 광택을 표현하는 메탈릭 쉐이드 네일 컬러.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5ml/2만7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4 OPI 차징 레인보우
화려한 무지개 빛 스파클링 펄로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네일 컬러. 15ml/2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5 겔랑 맥시 샤인 라끄 골드 탑 코트 No.901 루와조 드 푸. 네일 컬러 위에 덧칠하여 금빛 나뭇잎과 같은 강렬한 골드 펄 장식 효과를 연출하는 탑코트. 2014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0ml/3만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EDITOR KIM JI EUN
PHOTOGRAPHER JANG SEUNG WON, LEE SO YEO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