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기프트 열전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기프트 리스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신세계 백화점이 산타 할아버지의 마음으로 준비한 스페셜한 기프트에 주목하세요. 남다른 안목으로 선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면, 누구의 마음이든 사로잡을 수 있을 거에요!


[사랑을 고백할 땐 – 레드를 선물하세요]

‘색의 여왕, 색의 왕’이라 부르며 괴테가 사랑한 컬러! 바로 ‘레드’인데요. 레드는 우아하면서도 활기 넘치는 여성을 위한 컬러, 감성을 자극하고 열정과 정열을 표현하는 색입니다. 메이크업이나 패션에도 레드의 매력은 독보적입니다. 경쾌한 컬러의 레드를 더하면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는 것이죠. 크리스마스,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레드 아이템을 선물해 보세요.


“당신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세레나데”

마치 공연장에 온 듯 생생한 음악을 선사하는 닥터 드레 헤드폰은 컬러마저 강렬한 레드로, 사랑하는 이를 위해 태어난 선물이랍니다. 흰 눈이 펑펑 내리는 거리, 나만의 크리스마스 세레나데가 울려 퍼질 거에요.


닥터 드레 헤드폰 43만 5천원 /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인천점, 충청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그녀의 따뜻한 손을 위해”

그녀의 손을 매일 잡아줄 수 없다면, 따뜻한 장갑을 선물하세요. 이탈리아의 유명 장갑 MEROLA 의 가죽 장갑은 부드러운 감촉만큼이나 포근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MEROLA 와인 가죽장갑 35만원. / 본점, 강남점.


“근사한 음악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감미로운 캐롤, 근사한 재즈 등 크리스마스에는 음악을 빼놓을 수 없죠. 거리 데이트도 좋지만, 집에서 즐기는 둘 만의 크리스마스는 더없이 로맨틱 하답니다. 선이나 설치가 필요 없는 올인원 시스템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완벽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거에요.


GENEVA BMW 미니쿠퍼 디자인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24만원. / 본점.


“우아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따뜻한 커피 한 잔은 추운 몸과 마음을 녹여주죠. 진한 레드 컬러의 미니 캡슐 머신은 크리스마스 트리 못지 않은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답니다.


CAFISSIMO PICCO 미니 캡슐 커피 머신 15만 9천원. / 본점, 강남점, 경기점.


“손 끝에도 블링블링 악세서리”

특별한 날에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블링블링하게 변신하세요. 사랑스러운 위스퍼 핑크, 우아한 텐과 로즈, 파티퀸을 위한 헤리티지 루즈 피그먼트까지 예쁜 클러치에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그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 없겠죠?


MAC 미니 핑크 앤 로즈 피그먼트 앤 글리터 4g. 위스퍼 핑크/텐/로즈/헤리티지 루즈(피그먼트, 각 2.6g) 5만 5천원. /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광주점, 센텀시티.


[별처럼 빛나는 사람에게 – 골드&실버를 선물하세요]

골드와 실버는 여성을 설레게 하는 컬러죠. 작고 반짝이는 주얼리, 메이크업 아이템, 포인트 악세서리 등 골드와 실버는 그 자체로 사람을 빛나게 하는 매력이 있답니다. 아직 그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골드&실버 아이템에 주목해 보세요.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어울리는 골드 아이템”

크리스마스 트리를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주는 오너먼트. 십자가, 빛나는 눈의 결정체를 닮은 스파클 라인 등 원하는 디자인의 참을 라켓 안에 넣어 세상에 그녀만을 위한 네크리스를 만들어 선물하세요. 트리만큼이나 반짝이는 주얼리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히든 아이템이랍니다.


MINETANI 스파클 라인 네크리스 왼쪽부터 실버 라켓 44만원, 로즈골드 라켓 31만원, 실버 스파클 33만원, 로즈골드 스파클 23만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그녀 품 안에”

레오파드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죠. 자칫 센 언니 느낌을 줄 수 있는 레오파드가 골드를 만나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변신했습니다. 일상 메이크업부터 스모키까지 꼭 필요한 컬러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어떤 피부타입의 여성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입생로랑 와일드 골드 한정판 세트. 위부터 베르니 아 레브르 콜렉터 루쥬 라끄 4만1천원. 와일드 에디션은 뚜쉬 에끌라 콜렉터 4만7천원, 멀티 팔레트 콜렉터 13만원. 아이섀도 팔레트 8만8천원. /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스타일리시한 그녀를 위한 포인트 아이템”

평범한 선물은 이제 그만! 개성 넘치는 그녀라면 미니 케이스에 주목하세요. 사랑스러운 밍크 폼폼이 달려있는 메탈릭한 골드와 실버 컬러의 미니 케이스는 모든 패션에 포인트가 된 답니다. 캐주얼에도, 럭셔리한 룩에도 잘 어울려서 스타일리시한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선물이 될 거에요.


Ds FURS BY GARDEROBE 밍크 폼폼 장식 미니 케이스 각 8만 4천원. / 본점.


“근사한 향기를 전하세요.”

향수를 선물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어울리는 향기를 부여하는 매우 특별한 일이죠. 요즘 가장 핫한 조말론 런던의 다섯 가지 향수를 선별한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은 분위기에 따라,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하는 즐거움이 큰 제품이랍니다. 잊을 수 없는 향기를 선물 하세요.


조말론 런던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각 9ml) 15만 2천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달콤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원한다면”

마카롱은 크리스마스에 더욱 생각나는 디저트에요. 입 안 가득 달콤한 눈이 내리는 듯 황홀함을 주거든요. 골드 파인애플 모티브의 특별 케이스와 함께 선보이는 코코넛 마카롱과 레몬 마카롱 세트로 달콤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라뒤레 코코넛 마카롱과 레몬 마카롱 세트 가격 미정. / 강남점.


[크리스마스 분위기 up! - 홀리데이 아이템을 선물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들과 둘러앉아 선물을 주고 받는 모습을 떠올려 보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북돋워 주는 아이템과 함께 한다면, 더욱 근사한 크리스마스가 될 거에요.


“매일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번 크리스마스엔 눈이 올까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눈 내리는 겨울 숲 속의 풍경을 고스란히 담은 스노 글로브와 눈꽃 모양과 블링블링한 볼로 장식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 하세요.


REED&BARTON BY PISHON 스노글로브 12만 2천원. SWAROVSKI BY MINETANI 스와로브스키 오너먼트 5만 7천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테이블 웨어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저녁, 2015년을 기념하는 이어 플레이트에 근사한 요리를 담아 보세요. 특별한 추억을 기념하기 좋은 이어 플레이트는 매년 홀리데이에 출시되어 소장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로얄 코펜하겐 2015년 이어 플레이트 각 13만원. /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완벽한 크리스마스 레시피!”

어떤 요리로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채울까요? 칠면조, 케이크, 스테이크와 함께 환상적인 메뉴로 손꼽히는 랍스터 요리에 도전해 보세요. 통통한 랍스터 한 마리면 풍성한 크리스마스 디너가 완성됩니다.


신세계 푸드마켓 랍스터 (스티밍 서비스 가능) 100g, 6천9백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크리스마스 테이블의 완성, 캔들”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의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템으로 캔들을 빼놓을 수 없겠죠. 핑크, 오렌지,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의 캔들을 테이블 중간 중간 놓아두고, 캐롤 음악을 곁들이면 근사한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멋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FRAGRANZE by 아로마&코 캔들 (550g) 각 7만8천원. /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촛불에 마음을 담아”

메탈릭한 컬러와 세련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죠? 고급스러운 느낌의 글래스 캔들 홀더는 빛을 가장 아름답게 산란시켜 주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이라 집들이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에요.


라이프 스타일 바이 피숀 메탈릭 글래스 캔들 홀더 왼쪽부터 4만5천원. 3만5천원. 4만5천원. 3만5천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 행복을 선물하세요]

크리스마스는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이기도 하죠. 평소 갖고 싶었던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선물로 서프라이즈 파티를 해주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의 동심을 가득 채워줄 깜찍한 제품들을 소개 합니다.


“깜찍한 크리스마스 키즈로 변신시켜 주세요.”

산타 할아버지와 커플룩을 연출하듯, 빨간 모자와 머플러, 장갑, 귀여운 미니백까지 사랑스런 소녀의 룩을 선물해 보세요. 카메라를 준비해 아이의 깜찍한 모습을 찍어주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디스퀘어드2 분주니어 니트 모자 15만원, 머플러 21만원, 가죽장갑 29만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미니백 1백5만원. / 강남점, 센텀시티.


“발랄하고 활동적인 아이라면”

남자 아이들의 영원한 0순위 선물 아이템은 ‘자동차’죠. 아이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와 다른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물해 보세요. 뉴욕 옐로택시와 런던 소방차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자동차는 아이의 어깨를 으쓱하게 해 줄 거에요.


클래식 카 BY KIDS STYLE&TOY SHOP 뉴욕 택시 12만원, 런던 소방차 13만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토이샵,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감성이 풍부한 아이를 위해”

어린왕자의 순수한 감성을 오래도록 간직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어린왕자 일러스트 팝업북과 어린왕자 인형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오르골은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은 특별한 선물이에요. 오르골 소리는 자장가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한답니다. 어른이 되어서까지 오래도록 간직할 선물이 될 거에요.


르 쁘띠 프린스 바이 준부니어 일러스트 팝업북 4만 7천원. 본점, 강남, 경기, 센텀시티. 어린왕자 오르골 5만 6천원. /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요즘 여자 아이들의 로망!”

올 해를 강타한 겨울왕국은 여자 아이들의 옷차림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 왔죠. 거리 곳곳에 엘사 망토와 드레스를 입은 꼬마 엘사들을 목격하게 되곤 했는데요. 목걸이를 누르면 노래하는 엘사인형과 유쾌하고 귀여운 울라프 인형 세트로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어떤 선물보다 열광적인 반응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디즈니 엘사인형과 울라프인형 세트 8만7천원. /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한정상품은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