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 촉촉한 보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필수 아이템 리스트



부쩍 차갑고 건조해진 공기, 급격한 일교차에 몸도 마음도 움츠러 드는 계절입니다.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보디 피부까지 까슬까슬 상처 입기 쉬운 때이기도 하죠. 허옇게 일어난 각질과 푸석푸석 트고 갈라질 조짐을 보이는 발 뒤꿈치, 딱딱해진 팔꿈치까지,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라 해서 마냥 건조하게 방치할 순 없습니다. 환절기 건조해진 보디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욕실로 달려가 보디 용품부터 하나씩 다시 점검해 보세요. 거친 소재의 샤워 타월은 건조한 보디 피부를 상처 입혀 더욱 거칠게 만들 수 있으며 향기 좋은 보디 미스트만으론 순식간에 피부 수분을 빼앗아 가는 건조한 공기로부터 피부를 지키기에 역부족이니까요. 클렌저부터 보습 아이템, 그리고 입욕제까지 지금 마련해 두면 한겨울의 건조함까지 문제 없는 보디 피부 월동 준비를 시작해 보세요.


BODY CLEANSING



보디 클렌저의 기능은 ‘더러움을 씻어내는 것’ 그 이상이랍니다. 샤워 타임은 하루의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귀한 시간입니다. 샤워 젤을 고를 때는 샤워 후에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는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아로마테라피 효과의 기분 좋은 향의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세요. 내게 맞는 보디 클렌저를 선택하는 것부터 기분 좋은 보디 케어의 시작입니다.

1 아베다 샴푸어 핸드 앤드 바디 워시
바바수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가 더러움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유기농 알로애가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250ml/2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2 키엘 패츌리 & 프레쉬 로즈 바디 클렌저
순수한 로즈향이 로맨틱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풍부한 거품의 샤워 클렌저입니다. 즐거운 샤워타임을 즐겨 보세요. 250ml/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멜비타 오가닉 골드 샤워
5가지 진귀한 오일이 매력적인 향을 전하는 샤워젤로 오메가가 풍부해 샤워 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250ml/2만7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4 크리드 어벤투스
프랑스 코르시카 섬에서 공수한 블랙 커런트를 원료로 한 크리드 어벤투스의 향을 보다 프레시하게 즐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 퍼퓸드 솝입니다. 150g/4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5 비오템 오에너지 샤워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오렌지, 레몬, 만다린 등 시트러스 과일 에센스가 고농축 되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줍니다. 200ml/3만3천원. 전점.

6 딥티크 리바이탈라이징 샤워젤
보디는 물론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랍니다. 산뜻한 질감과 프루티향의 베르가못 에센스가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200ml/6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7 닥터 브로너스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로 유명한 제품이죠. 레몬과 오렌지, 라임 오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탄력있게 가꿔 줍니다. 238ml/1만2천5백원. 본점, 강남점.


BODY EXFOLIATING



환절기만 되면 어김 없이 허옇게 일어나는 각질로 피부는 비상이죠. 이태리 타월로 벅벅 밀어내면 당장에 눈에 띄는 각질은 사라질지 몰라도 피부 표피가 손상되어 더 많은 각질이 생기고 피부는 더욱 건조해집니다. 일주일에 2번, 부드러운 알갱이가 함유된 보디 스크럽으로 마사지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보세요. 피부를 보호하는 영양보습성분까지 더해져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답니다.

1 시슬리 엑스뽈리앙 무쌍 에네르지쌍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크럽입니다. 미세한 거품 타입의 플루이드 스크럽 젤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세요. 150ml/11만5천원, 전점.

2 오리진스 모던 프릭션 포 더 바디 네이쳐스 젠틀 더마브레이션
흑미 성분과 쿠푸아쿠 버터 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성분들이 듬뿍 함유되어 있답니다. 탁월한 보습 효과가 각질 제거 후 활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200ml/5만원대.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3 블리스 바닐라 베르가못 바디버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둥근 알갱이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귀리 추출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줍니다. 340g/6만2천원. 강남점.

4 닥터 브로너스 매직 시카카이 숍 라벤더
슈가 스크럽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올리브오일과 코코넛 오일, 시카카이 파우더 성분이 탄력을 더하는 모발&페이스&보디 피부 겸용 숍 입니다. 355ml/2만원. 본점, 강남점.

5 보테가 베네타 럭셔리 바디 스크럽
미세한 살구씨 입자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관능적인 향의 보디 스크럽입니다. 매혹적인 향기까지 매력적이죠. 200ml/15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6 록시땅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스크럽
건조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에센셜 오일 성분의 슈거 스크럽입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00g/4만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7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릴 필 인-홈 비타민C/펩타이드 필
2번에 걸쳐 섬세하게 스크럽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운 알갱이의 크리스탈 1차 필링으로 필링 후 락틱/살리실릭 에시드 엑티베이팅 젤로 2차 필링해 비타민C와 펩타이드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주세요. 60g+60ml/10만원. 인천점.


BODY MOISTURIZING I – FOR NORMAL SKIN



샤워 후 반드시 발라주어야 할 보디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겉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으면서도 수분 유지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 제품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는 퍼퓸 보디 로션이나 크림이라면 금상첨화겠죠? 보디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를 때는 발끝부터 심장을 향해 부드럽게 마사지해 혈행을 돕는 것이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방법입니다.

1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바디 크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아로마를 함유한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의 보디 크림입니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효과를 느껴 보세요. 200ml/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2 끌레드 뽀 보떼 에뮐씨옹 뿌르 르 꼬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채워주는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입니다. 빠르게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가볍고 산뜻한 보디 에멀전으로 피부 자체 방어력을 키워줍니다. 200ml/13만원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 프룻 바디 로션
자몽 추출물과 비타민, 시어버터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게 가꿔줍니다. 같은 이름의 향수를 사용하면 향기는 더욱 배가 되겠죠? 300ml/4만2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바디 크림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입니다. 뛰어난 발림성도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200ml/5만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산타 마리아 노벨라 라떼 뻬르 일 꼬르뽀
로즈와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아보카도 오일 등이 건조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리프레시 시켜줍니다. 향수처럼 진한 향기도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250ml/11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6 크리드 스프링 플라워 바디 로션
풍부한 토코페롤의 항산화 효과와 은은한 스프링 플라워 향이 조화를 이루어 우아한 보디 피부로 가꿔줍니다.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예쁜 케이스도 인상적이죠. 200ml/12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7 프레데릭 말 바디 밀크 엉파상
따스한 라일락 향의 바디 밀크로 리치한 텍스처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줍니다. 200ml/12만8천원. 강남점.


BODY MOISTURIZING II – FOR EXTREMELY DRY SKIN



아무리 보습력 뛰어난 수분 제품을 발라도 그 때 뿐인 건조한 피부를 가졌다면 주목해 주세요. 풍부한 영양감으로 무장한 고보습 텍스처의 보디 모이스처라이저를 소개합니다. 특히 딱딱한 팔꿈치, 겨울만 되면 트고 갈라지는 발꿈치는 미리미리 관리해야 부드럽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데요. 극도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타입이라면 악건성 부위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따로 관리해 보세요. 건조함을 벗고 촉촉해진 피부를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

1 크리니크 딥 컴포트 바디 버터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향료 무첨가 제품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합니다. 온 몸에 꼼꼼하게 발라 주세요. 200ml/4만원. 전점.

2 존 마스터 오가닉 카카오 & 쿠아쿠 핸드 & 바디 버터
쫀쫀한 질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USDA인증을 받은 유기농 바디 버터로 발뒤꿈치와 손 등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바르면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 줍니다. 118ml/4만7천원. 강남점.

3 아베다 발란싱 인퓨전-보태니컬 트리트먼트 포 드라이 스킨
트고 갈라진 부위, 심하게 땅기는 부위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일입니다. 입욕제처럼 따뜻한 물에 떨어트려 사용해 보세요. 10ml/4만2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4 멜비타 오가닉 시어버터 아프리카 부르키나
피부에 부드럽게 녹는 모이스처라이저 입니다. 파소에서 재배하는 100% 순수 시어버터가 들어있어 피부에 쉽게 녹아 들면서 영양을 공급하고, 딱딱해진 부위를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20ml/2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5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매직밤 시트러스 오렌지
오렌지와 레몬에는 탁월한 피부 진정과 정화 효과가 있답니다. 오렌지 오일과 레몬 오일, 라임 오일이 노폐물과 각질을 정돈해주는 고보습 영양 밤입니다. 14g/1만3천원. 본점, 강남점.

6 딥티크 크렘 리쉬
유기농 꿀과 아르간 오일 등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리치한 텍스처의 보디 크림입니다. 산뜻한 향까지 즐겨 보세요. 200ml/1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7 러쉬 볼케이노
거칠어진 발뒤꿈치를 매끄럽게 가꿔보세요. 신선한 민트를 담은 풋 마스크로 거친 발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집에서 스파를 받은 듯 촉촉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125g/1만8천7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8 나인풋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
건조하고 갈라진 발 뒤꿈치 각질에 발라 주세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스틱 타입의 보습 밤입니다. 35g/1만6천원. 본점, 강남점.


RELAXING



자꾸만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싶어지는 계절이죠. 클렌징과 입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버블 배스부터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배스 오일, 그리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배스 솔트까지 평소 좋아하는 향과 포뮬러의 입욕제를 마련해 보세요. 깊어가는 가을, 은은한 향기와 함께하는 10~20분의 입욕만으로도 몸과 마음의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답니다.

1 러쉬 브라이트사이드
만다린과 텐저린, 베르가못 등의 시트러스 오일이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는 버블 바입니다. 향기로운 거품목욕을 즐겨 보세요. 180g/1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러쉬 사쿠라
흩날리는 벚꽃아래에 서 있는 듯한 낭만적인 느낌을 주는 차분한 향의 입욕제 입니다. 레몬껍질과 비터오렌지, 씨솔트 등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죠. 200g/1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로라 메르시에 허니 바스
비타민 A와 E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아라비아 커피 추출물과 시나몬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달콤한 향의 버블 배스입니다. 300g/6만원. 영등포점.

4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배쓰 앤 샤워 젤
천연 에센스의 블렌딩으로 완성한 클래식한 향이 우아한 배스 타임을 선사하는 샤워젤 겸용 버블 배스입니다. 욕조 바닥에 샤워젤을 넣고 물을 틀어 거품을 내어 사용해 보세요. 200ml/6만8천원. 센텀시티.

5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배스 오일
조말론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배스 오일로, 아몬드와 호호바 씨, 아보카도유 등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250ml/9만2천원대. 강남점, 센텀시티.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살리 다 바뇨-알 멜로그라노
미네랄이 풍부한 소듐 티오황산염 성분의 목욕 소금으로 몰로그라노 콜론향이 향기로운 배스 타임을 선사합니다. 항균효과도 뛰어나 피부 트러블에도 좋답니다. 500g/9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7 이솝 브레스리스 바디오일
뜨거운 물에 오일과 우유를 섞어 입욕하면, 거칠고 상처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답니다. 풍부한 보습성분이 가득한 에센셜 오일로 입욕을 즐겨 보세요. 100ml/4만2천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EDITOR KIM JI EUN
PHOTOGRAPHER LEE KI HYU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