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올 가을, 신세계가 선보이는 가장 새로운 패션 캠페인 러브잇



새로운 트렌드를 ‘LOVE IT’ 하세요

가을은 전 세계 디자이너들이 앞다투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계절이죠. 신세계에서도 올 가을, 감각적인 패션 캠페인 LOVE IT으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지난 봄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된 LOVE IT캠페인은 영국의 21세기 아티스트로 선정된 벤 아이네가 참여해 더욱 특별하답니다. 그래피티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담은 벤 아이네의 ‘LOVE IT’로고와 더불어 의미 그대로 ‘정말 멋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물론 패션백, 클러치 등 핫한 아이템과 다양한 행사를 준비 했습니다.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지는 신세계 LOVE IT캠페인에서 신선한 감각을 LOVE IT 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는 34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LOVE IT’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헤지스 레이디스의 스웨트 셔츠, 바바라의 플랫슈즈, 베네통키즈의 슬립 온, 비스코티의 러브잇 쿠키, 루이까또즈의 클러치백, 골든듀 18K 팬던트, 에고이스트 데님 후드 쟈켓 등 톡톡튀는 감각의 러브잇 아이템들을 만나 보세요. 러브잇 로고를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담아낸 리미티드 아이템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9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본점기준.




2014 F/W 패션 트렌드 3가지

2014년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를 LOVE IT 하세요. 마일드 파스텔, 소프트 매니쉬, 프레피 댄디 스타일로 옷장을 채운다면, 거리의 시선은 온통 당신의 차지랍니다. 톤 다운된 색조,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성숙하고 차분한 매력을 더하는 ‘마일드 파스텔’은 단조로운 기존 아이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는 답니다. 보슬보슬한 텍스처의 헤어리 니트, 부드럽고 도톰한 민트 컬러의 울코트, 가볍고 폭신한 구스다운 소재의 의상은 물론, 다운된 핑크컬러의 립스틱, 마일드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백&슈즈, 주얼리까지 다채로운 마일드 파스텔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블랙이나 그레이 컬러에 연출하면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소프트 매니시’의 대표적인 아이템 하면 트렌치 코트를 떠올리게 되죠. 이번 시즌에는 각 잡힌 매니시 룩보다는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소재나 장식에서 미세한 포인트 디테일을 더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트렌드랍니다. 핀턱 디테일의 실크 블라우스, 하운드 투스 패턴의 페플럼 스커트 등 남성복의 요소를 차용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세련된 골드 포인트가 시크한 스웨이드 펌프스, 도시적인 느낌의 체인 네크리스, 부드러운 곡선이 가미된 서류가방을 떠올리게 하는 핸드백 등 매니시한 아이템을 실크 드레스나 여유있고 편안한 실루엣의 의상에 매치하면 더 없이 세련된 소프트 매니시룩이 완성됩니다.

올 가을, 댄디가이로의 변신을 꿈꾼다면 ‘프레피 댄디’룩에 도전해 보세요. 미국 사립 학교 학생복에서 유래한 프레피 룩이 올 가을에는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네이비 블레이저와 치노 팬츠의 진부함을 버리고 체크 무늬 셔츠와 코듀로이 팬츠에 부토니에를 장식한 투 버튼 테일러드 재킷으로 진중한 남자의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좀 더 포멀한 느낌의 스웨이드 블루종, 한결 젊은 감각의 프린트 티셔츠, 레더 포인트가 감각적인 스니커즈, 체크 헌팅캡 등 포멀한 아이템을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과하지 않은 프레피 댄디룩이 완성됩니다.




LOVE IT 패션백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LOVE IT 행사기간 동안 펼쳐지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2014년 LOVE IT 캠페인의 사랑스러운 감각이 담겨있는 ‘LOVE IT 패션백’을 드립니다. (9월 12일~14일까지)

신세계 디자이너가 만든 스페셜한 LOVE IT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을 득템하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 APP’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유니크한 감각의 러브잇 패션백, 러브잇 클러치, 러브잇 여권 케이스를 선사합니다.
*9월 12일~18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백화점 APP에서 확인하세요.

나만의 LOVE IT 아이템을 SNS에 소개하고 LOVE IT 아이템이 궁금한 친구들에게 @태깅 릴레이를 해 보세요! #loveit_relay 해시태그와 함께 LOVE IT 아이템의 사진과 이유를 나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등록하고 @태깅하는 1500분께 각각 예쁜 LOVE IT 클러치백, 패션백, 여권케이스를 드립니다.
*9월 12일~10월 1일까지, 당첨자 즉석발표.

또, 9월 12일부터 18일 중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각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을 드립니다.
*점 별로 해당 장르가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점 내 고지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LOVE IT’ 스타일!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다양한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하이퀄리티의 상품, 수준 높은 디자인의 아이템을 ‘LOVE IT’ 스타일로 만나보세요. 시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지방시의 셔츠와 쇼퍼백, 클러치백, 피에르 아르디의 송치 슈즈와 파우치, MSGM KIDS의 깜찍한 티셔츠, 제레미 스캇과 콜라보로 선보이는 러브모스키노의 위트 넘치는 티셔츠, 바버 X 크리스토퍼 래번의 트렌치코트와 점퍼, 헨리코튼의 클래식한 셔츠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합니다. 모든 상품이 소량으로 제작된 만큼,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서두르셔야겠죠? 올 가을, 가장 핫한 스타일을 러브 잇 하세요! (모든 제품은 본점 기준입니다.)

*상단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