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놓칠 수 없는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한 신세계의 패셔너블한 가을로 초대합니다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 를 참고해 주세요.

신세계 백화점이 준비한 쇼핑찬스와 혜택으로 가을의 설렘이 가득한 9월을 만끽하세요. 러브잇 캠페인, 도전 테이스티 APP 이벤트, 삼성 숫자카드 더블 이벤트, 머스트 바이 아이템 10 등 풍성한 쇼핑정보와 이벤트로 패셔너블한 가을을 선사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APP이 맛있는 테이스티 로드로 초대합니다. (9월 22일~9월 26일까지)



새로운 맛과 멋이 가득한 신세계 식품관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도전, 테이스티 APP’이벤트를 통해서 신세계 식품관의 맛과 멋을 모두 즐겨 보세요. 신세계 백화점 APP 설치 후 쿠폰을 신청하신 고객 분 중 매일 2천분께 신세계 APP에서 선택한 맛있는 메뉴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깜찍한 모양만큼 달콤한 맛으로 사랑받는 더 메나쥬리 미니 컵케이크,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에 재미있는 토핑을 얹은 스윗비 아이스크림 콘,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만으로 만든 심플리 주스, 뉴욕 최고의 디저트 레이디엠의 밀크레이프, 식사 대용으로 좋은 한국식 에너지바 신세계 떡방의 강정, 바삭한 나쵸가 들어간 베키아에누보의 타코피자 비앙카 등 환상적인 테이스티 로드가 열립니다. 선착순 증정으로 빨리 마감될 수 있는 만큼, 서두르세요!


신세계 삼성 숫자카드 고객 분께 더블 혜택을 드립니다. (9월 19일~9월 28일)



삼성 숫자카드를 갖고 계신 고객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신세계 삼성 숫자카드(2,3,5,7)로 기간 동안 60만원, 100만원, 200만원의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께 3만원 5만원, 10만원 청구할인의 혜택을 드립니다. (기간 중 최대 청구할인 한도 10만원)

또, 신세계 삼성 숫자카드(2,3,5,7)로 1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삼성전자 버블샷3 드럼 세탁기, 3분께 삼성전자 지펠 T900 양문형 냉장고, 1분께는 삼성전자 UHD TV를 드립니다. 정말 놀라운 행운이죠? 본 이벤트는 자동응모 형식이며, 영수증간 구매금액은 합산되지 않고 구매건 별 금액 기준이 적용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수요일, 삼성카드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란 게재 및 개별연락.
자세한 행사문의는 1588-8077 삼성카드



근사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 줄 머스트 바이 아이템 10을 소개합니다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의 옷차림에서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되는데요. 도톰한 아우터와 이번 시즌 핫한 아이템인 니트, 어떤 룩에도 근사한 엣지가 되어줄 슈즈와 실용적인 백까지 신세계에서 제안하는 핫한 가을 아이템으로 나만의 가을 스타일을 찾아 보세요.

먼저,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만들어 줄 아우터를 살펴볼까요? 골드 컬러가 매력적인 겐조의 집업 크롭트 재킷, 3.1 필립림의 독특한 컬러 블로킹 집업 점퍼는 심플한 이너에 매치해도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레그앤본 by 비이커의 벌키한 니트 풀오버, 사카이 by 분더샵앤컴퍼니니트 원피스처럼 유니크한 감각이 더해진 니트 아이템도 이번 시즌 트렌드로 사랑 받고 있답니다. 기본 아이템을 준비했다면 페레가모의 멋진 아이덴티티가 담긴 레더 스트랩 워치, 피에르 아르디의 시크한 앵클부츠, 로플러 랜달 by 라움의 양털 클러치, 알렉산더왕 by 핸드백 컬렉션의 시크한 토트백 등 유니크한 소품으로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시슬리의 블랙 로즈 프리셔스 페이셜 오일로 매끄러운 가을 피부를 가꾸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남성들의 근사한 가을 룩에 완성도를 높여줄 신발, 벨트, 가방, 넥타이 등의 패션 소품에 주목해 보세요. 보테로 by 멘즈퍼니싱레버 벨트로크의 테슬 장식 로퍼, 프루이&드레이크스 by 멘즈퍼니싱의 퍼플, 오렌지 넥타이, 간조 by 멘즈퍼니싱카드 케이스, 안경 케이스, 엠포리오 아르마니 by 파슬코리아의 크로노그래프 워치, 투미의 레더 토트백 등 가을 컬러인 브라운을 기본으로 각각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면 한결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헤링본 패턴이 스타일리시한 질 스튜어트 뉴욕니트 풀오버, 재미있는 컬러 블로킹이 시선을 사로잡는 DKNY울재킷, 등 평범하지 않은 아우터, 이너와 함께 를 선택하면 기존 아이템에 믹스매치하는 즐거움이 있답니다. 신세계가 제안해 드리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올 가을의 시선을 사로 잡으세요.


러브잇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LOVE IT’하세요



‘LOVE IT’ 캠페인 기간 중 전개되는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소개 합니다. 신세계와 여러 브랜드들의 협업으로 제작된 아이템들을 놓치지 마세요. 영국 그래피티 아티스브 벤 아이네의 ‘LOVE IT’ 로고를 응용한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데요. 헤지스 핸드백 쇼퍼백, MLB 키즈 스냅백, 리또 그래피 by 분더샵앤컴퍼니의 핸드 엠브로이더리 백,루이까또즈 클러치백, 밴 브루 화이트셔츠, 분주니어 롱 스웨트 셔츠, 바바라 플랫슈즈 등 유니크한 로고를 각 각의 브랜드에 맞게 콜라보레이션 해 독특한 감각이 가득합니다.



헤라 셀 에센스 세트, 딥티크 바디 3종 세트 등 케이스에 ‘LOVE IT’을 담은 코스메틱 제품들과 ‘LOVE IT’ 로고 모양으로 쿠키를 구워낸 비스코티 아이싱 쿠키, 로고를 직접 새긴 타월컬렉션의 타월 세트, 까르마의 쿠션, 골프샵의 비전 투어 마스터볼 등 기념으로 간직해도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보세요. 모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소장가치도 충분하답니다.

또각또각, 성큼성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어떠셨나요?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스타일링 팁까지 드리는 신세계와 함께 올 가을, 누구보다 근사하게 변신해 보세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 를 참고해 주세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