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열리는 러브잇 캠페인에서 나만의 감각을 ‘러브잇’ 하세요



‘러브잇!’을 끊임없이 외치게 했던 3월의 첫 [러브잇 캠페인]을 기억하시나요? ‘그래 바로 이거야, 딱 좋아!’를 의미하는 이름의 [러브잇 캠페인]은 패션, 뷰티, 리빙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다채롭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전달하며 단연 상반기에 가장 사랑 받았던 축제 중 하나였습니다.

봄날의 러브잇에 이어 가을의 [러브잇 캠페인]이 9월 12일부터 28일까지 단 일주일의 기간, 한정판 제품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옵니다. 기간도,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수도 2배 가까이 늘어난 더욱 강력한 모습의 러브잇 아이템들을 만나 보세요.




오직 [러브잇 캠페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 러브잇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캠페인 기간 내에 백화점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다는 것이 [러브잇 캠페인]의 가장 큰 매력일 텐데요. 세계적인 명품부터 톡톡 튀는 신진 디자이너의 아이템까지 앞선 시즌의 제품이 러브잇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 선을 보입니다. 지방시, 피에르 아르디 등 가장 핫한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즌의 상품을 러브잇 캠페인을 위해 국내에 선보이고, 골든 듀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주얼리를 러브잇 캠페인을 통해 3달 먼저 판매합니다. 트렌드세터를 위한 익스클루시브 제품의 향연을 놓치지 마세요.

1 피에르 아르디
송치로 마감한 클러치 백과 슈즈 입니다. 블랙앤화이트의 감각적인 컬러 매치로 만나보세요. (클러치 5pcs, 슈즈 10pcs) 73만원(클러치 백), 99만원(슈즈). 본점.

2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 X 힐리앤서스
전면을 기하학적 모양으로 음각 처리한 클러치 백을 만나보세요. 아이보리, 네이비, 블랙의 3가지 크기로 선보입니다. (10pcs) 40만원. 본점.

3 지방시
지방시만의 시그니처인 마돈나 픽셀 테마가 스웨트 셔츠 안에 담겼습니다. 감각적인 프린트로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해 보세요. (45pcs) 1백1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바버 X 크리스토퍼 래번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래번이 바버와 손을 잡았습니다. 디자인한 여성용 재킷을 카키 컬러로 만나보세요. (4pcs) 95만원. 본점.



5 골든듀
2014 크리스마스 에디션 ‘하트 로켓 디자인’ 네크리스 입니다. 0.01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했으며, 여닫을 수 있는 팬던트에는 사진을 넣을 수 있답니다. (200pcs) 1백38만원. 전점.

6 맵토트 by 마이분
남녀 모두 편하게 들 수 있는 캔버스 백이 위트 있죠? 전면에 서울의 주요 관광지와 마이분을 표시해 재미를 더했으며 캔버스를 소재로 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75pcs) 3만원. 청담 SSG.

7 MSGM 키즈 by 분주니어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의 키즈 브랜드 MSGM 키즈의 스웨트 셔츠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패치들이 상큼하고 영한 느낌을 더합니다. (각 20pcs) 21만원(하트), 33만원(로고·입술·하트 패치).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8 노비스
캐나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비스의 남성용 패딩 점퍼를 만나 보세요. 캐나다산 화이트 덕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답니다. (300pcs) 1백65만원. 강남점.




국내외 브랜드와 신세계의 합작품, 러브잇 콜라보레이션

익스클루시브 제품보다 더 ‘익스클루시브한’ 것은 국내외 브랜드와 [러브잇 캠페인]의 협업 제품이 아닐까요? 수십 개의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의 트렌드를 강타할 아이템을 선정하고, 러브잇 로고를 자신 만의 개성으로 해석해 프린트 했습니다. 때로는 전체가, 알파벳 하나가 또는 패턴으로 펼쳐지기도 하는 협업 제품들을 만나 보세요. 캠페인의 로고는 영국 총리인 데이비드 캐머런이 오바마에게 선물한 작품의 작가이자 루이비통이 사랑하는 타이포그래퍼인 벤 아이네 Ben Eine의 작품인데요. 협업 제품으로, 백화점을 빛내는 장식으로 그리고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다양한 사은품에서도 로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베네통 키즈
남아 여아 모두 신을 수 있는 베네통 키즈의 슬립온입니다. 블링블링한 골드 컬러슬립온에 알파벳 로고가 펑키한 느낌을 더 합니다. (500pcs) 8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충정점, 의정부점.

2 미네타니
‘LOVE IT’ 문구를 네크리스와 키홀더로 만나 보세요. 이번 캠페인에는 네크리스, 키홀더와 함께 브레이슬릿으로 확장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각 30pcs) 23만원(네크리스), 8만원(키홀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분더샵 X 리또그래피
자수 디테일이 특징인 쇼퍼백과 클러치 백입니다. 쇼퍼백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클러치 백은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쇼퍼백 30pcs, 클러치 백 30pcs) 7만~39만원대. 본점, 강남점.

4 분주니어
세련된 감각의 아동용 스웨트 셔츠를 만나 보세요. 네이비 컬러의 긴 스웨트 셔츠로 러브잇 로고를 전면에 새겼습니다. 레깅스 또는 스키니 진과 매치하면 잘 어울린답니다. (200pcs) 6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5 랩
내추럴한 핏의 화이트 셔츠를 만나 보세요. 9부 소매 길이로 출시되어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합니다. (100pcs) 9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MLB 키즈
뉴욕 양키즈를 상징하는 알파벳 ‘NY’를 전면에 새긴 아동용 스냅백은 캐주얼한 옷차림에 경쾌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500pcs) 4만3천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1 포커시스
골드 빛 틀로 마감한 화이트 컬러의 벽시계를 모던한 감각으로 만나 보세요. 전면에는 러브잇 로고를 프린트해 콜라보레이션의 느낌을 그대로 전합니다. (500pcs) 3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2 비스코티
7개의 버터 쿠키 세트를 달콤하게 즐겨보세요. 캠페인을 상징하는 ‘러브잇’의 알파벳이 슈거 아이싱으로 장식되어 있답니다. (1000pcs) 6천원. 본점, 강남점.

3 어반팟
스페셜티 커피 원두 편집숍 어반팟이 로스터리 카페 나무사이로와 함께 출시한 원두 ‘러브잇 블렌드 리미티드 에디션’이 200g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향기로운 커피의 풍미를 즐겨 보세요. (1000pcs) 1만7천원. 본점, 센텀시티, 청담SSG.

4 까르마
메모리폼으로 속을 채우고 캔버스 소재로 마감해 어떤 쿠션보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800pcs) 2만9천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비전 by 골프전문관
비전투어마스터 골프공이 러브 잇 로고를 만났습니다. 비전의 2014년 신상품을 바탕으로 한 3피스 볼로 비 거리가 우수하고 볼 방향 컨트롤이 용이하답니다. 골프공 12개의 세트로 출시되었습니다. (500pcs) 3만원. 전점.

6 빌리엔젤
달콤한 조각 케이크는 행복한 감동을 주죠. 뉴욕 라임 치즈케이크’, ‘당근 케이크’. (홀 케이크 600pcs, 조각 케이크 2000pcs). 3만5천원(라임 뉴욕 치즈케이크), 6천5백원(당근 케이크 조각).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오프라인, 온라인에서의 사랑 메시지, 러브잇 이벤트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열릴 [러브잇 캠페인]은 이벤트도 풍성해졌습니다. 구매 고객에게 패션 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는 14일까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러브잇 캠페인은 애플리케이션과 SNS 등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이어나가며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별한 가치, 매력적인 디자인에 풍성한 이벤트까지 갖춘 러브잇 캠페인은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러운 축제랍니다. 올 가을을 패셔너블하게 물들일 러브잇 캠페인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보세요.

EDITOR LEE JI SEONG
PHOTOGRAPHER PARK JAE YONG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