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마스크 속까지 스며드는 가을의 향기

마스크가 나쁜 것은 다 걸러줘도 ‘가을 냄새만큼은 거르지 말아 줬으면’ 하는 마음이 절로 드는 계절입니다. 절로 하늘을 올려다보게 되는 10월, 신세계백화점이 그냥 지나치면 아쉬울 소식들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에서 새롭게 만나는 즐거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루이비통 남성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는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슈트의 진화와 전통적 드레스코드의 재정의를 연구해 왔는데요. 테일러링과 테이퍼드 실루엣은 고정관념을 벗어나 전통과 현대를 오가며, 뒤틀리고 뒤집혀 초현실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스트릿웨어와 럭셔리의 균형을 조화롭게 유지한 버질 아블로의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달콤한 행복이 POP-UP

해외여행 기념으로 꼭 사 오던 먹거리들 중 최근 급부상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버터크림과 버터 캐러멜 필링이 2중으로 채워진 프리미엄 쿠키 프레스 버터 샌드(PBS)인데요. 신세계 강남점에서 9월 18일(금)부터 단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프레스 버터 샌드는 장인이 특수 제작한 무쇠 틀에 특별한 공법으로 구워 바삭,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풍미 가득한 버터크림과 캐러멜 크림이 무한 흡입을 부르는 프레스 버터 샌드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오직 신세계에서만, 특별한 원 앤 온리

어느새 일상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스크, 용도와 상황에 맞춰 각기 다른 마스크를 착용할 정도로 종류와 활용법도 다양해졌는데요. 10월 8일(목)부터 14일(수)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서 ‘2020 마스크 페어’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KF 인증 보건용 마스크와 함께 패션 마스크, 기능성 마스크 등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 밖에도 손세정제부터 마스크 스트랩, 반려동물용 마스크 등 다양한 위생용품과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하니 개인위생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요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 데뷔 55주년을 맞은 한국 패션계의 전설 ‘진태옥’이 9월 25일(금)부터 10월 22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 3층에서 ‘White Shirts Collection-JINTEOK’ 팝업 스토어를 선보입니다. 프랑스에서 진행한 전시를 재현한 이번 팝업은 1960년대부터 2020년까지 브랜드 아카이브를 되돌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그니처 아이템과 이를 오마주한 새로운 셔츠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 턱시도 라인에서 영감받은 핀턱 셔츠,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뷔스티에 라인 셔츠 등 시그니처 컬렉션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가죽, 코듀로이, 코튼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될 예정이며, 2020 F/W 트렌드에 맞춰 셔츠 원피스, 아우터 스타일의 셔츠도 출시할 예정인데요. 끊임없이 변화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진태옥의 화이트 셔츠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10월 휴점일 안내

10월 신세계백화점은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10개 점(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경기점, 타임스퀘어점, 의정부점, 김해점, 마산점, 충청점)이, 10월 1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이, 10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본점이 쉬어 갑니다. 방문 전 점포별 휴점 일자를 잘 확인하시어 헛걸음하는 일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초록이 무성하던 가로수의 잎사귀가 하나둘 물드는 계절입니다. 분주하게 보내는 일상의 사이사이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놓치지 말고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을이 한층 더 깊어질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하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