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7월, 함께할수록 커지는 행복, 함께 만드는 즐거운 여름

연일 이어지던 무더위를 식혀줄 반가운 빗줄기가 다녀갔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그 많은 걱정거리도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에 모든 같이 씻겨 내려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안타까운 마음과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7월 소식 만나볼까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 힘내요! 동행세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신세계백화점이 침체된 내수를 살리기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위해 중소 브랜드•지역 예술인과도 손을 잡았습니다. 힘내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첫 번째는 먹거리입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푸드마켓에서 판매하는 전국 주요 산지의 농·축·수산물은 지역 생산자와의 상생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착함까지 꾹꾹 눌러 담은 것들이죠.
충북 원예 APC의 꿀당도 사과부터 경북 상주 에이플영농도조합의 청포도, 경북 영덕 베리웰의 무농약 유기농 블루베리, 의령지역 델프리스의 고품질 초당 옥수수까지 착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신선함과 품질까지 갖춘 제품들이랍니다. 이 뿐 아니라 수협중앙회 및 제주 성산포 수협, 서귀포 수협과 함께 국산 수산물을 판매하고 알리기 위해 상호 협력하고 있죠. 이 모든 농산물은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수산물은 신세계백화점(김해, 마산, 하남, 충청점 제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여기에 지역 농가 상생 프로그램으로 안성 한우회에서 키운 한우를 판매 중에 있는데요. 안성맞춤 한우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본점, 의정부점, 타임스퀘어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힘내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두 번째는 국내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할인 혜택입니다. 할인 혜택에 해당하는 브랜드는 총 4곳인데요. 기술력을 바탕으로 예술적 가치에 실용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광주요, 40년 전통의 소파 명가 다우닝이 만든 내추럴 천연가죽소파 브랜드 유앤디(UND), 에코 국내 고급 침구 시장의 대표 주자 프레쉬파인드(FRESH FIND), 디자인과 컬러감, 편안한 착화감으로 사랑받는 컨템포러리 감성 슈즈 바바라(BABARA)입니다.
4개 브랜드에 대한 가격 혜택은 당일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로 구매한 고객에 한하며, 7월 9일까지 각 점 브랜드별 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브랜드별 입점 점포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힘내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세 번째는 쌓여가는 재고로 시름이 깊은 패션업계를 위한 ‘코리아 패션마켓’과 전국 지역 농가 및 중소 브랜드 인기상품을 소개하는 ‘동행마켓’ 행사입니다. 패션업계를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인 ‘힘내요 대한민국! 코리아패션마켓’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한국패션산업협회, 한국백화점협회,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협업, 총 31개 패션브랜드가 참여하는데요. 여성, 남성, 아동, 골프 등 모든 장르 의류 브랜드가 총출동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간은 7월 2일까지 각 점 각 층 행사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 전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이번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신세계와 제휴카드사가 함께 지역상생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식재료로 마음을 나누기 위한 취지인데요. 이번 사은품은 신세계와 제휴카드사가 함께 어려움을 겪는 산지의 특산물 물량 매입부터 사은품 패키지까지 특별 제작했습니다. 경북 참기름, 충남 들기름을 시작으로 완도 멸치 세트, 전남 신안의 갯벌김과 경북 문경산 오미자차 원액, 오미베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지역 특산물 사은품은 신세계 제휴카드(신한/삼성)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을 수 있는데요. 신한카드와 함께 하는 참/들기름세트는 6월 26일부터 소진 시, 멸치 4종 세트는 7월 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삼성카드와 함께 하는 갯벌김은 7월 10일부터 소진 시, 오미베리 원액은 7월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이번 사은품이 지역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행사 기간은 소진 기간 및 본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호캉스 말고, 백캉스!
#워라밸페어

마음 놓고 운동을 하기에도 어려운 때인만큼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났는데요. 그에 따라 피트니스웨어와 헬스 케어 용품의 수요는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백화점에서 워라밸 스포츠 페어를 개최합니다. 이번 페어에서는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겟할 수 있는 특가전, 인플루언서와의 SNS 라이브 콘텐츠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약 보름간 진행되는 이번 페어는 신세계백화점 각 점포(진행 지점: 본점, 강남점, 광주신세계, 대구신세계, 센텀시티, 의정부점, 타임스퀘어점)의 이벤트 홀 및 스포츠, 가정 매장에서 진행되니 헬스 케어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컨버스 #익스클루시브

스트릿 패션에도 클래식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핏이 좋은 청바지, 취향과 스타일이 살아있는 티셔츠 같은 것들이죠. 그리고 스트릿 룩을 완성하는 신발을 꼽으라면 많은 분들이 두 말 할 것 없이 컨버스를 꼽을 것 같습니다. 그런 컨버스와 신세계가 만나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신세계 X 컨버스 척테일러 70's high 'CREATE CHANGE' 에디션입니다. 척테일러는 컨버스 중에서도 컨버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아이템이자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척테일러 70's 상품의 인기모델인 화이트와 블랙컬러 좌 우에 각각 'CREATE'과 'CHANGE'라는 문구를 새겨 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은 여성전용모델로, 마산점을 제외한 11개 점, 12개 매장에서 7월 3일부터 판매됩니다.

#까사빠보 #빙수

여름이면 꼭 먹어줘야 하는 여름 제철 음식, 빙수인데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에 위치한 까사빠보는 백화점 직영 매장으로 트리니티 가든이 바로 보이는 뷰 맛집, 오므라이스 맛집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곳인데요. 숨겨진 빙수 맛집이기도 합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언제나 만날 수 있는 팥빙수와 맛차빙수 외에도 3가지의 기간 한정 신 메뉴가 추가됐습니다.
첫 번째 신 메뉴는 까사빠보 빙수입니다. 오직 까사빠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 빙수는 달콤한 절임 토마토와 짭짤하면서도 풍미 넘치는 그라파다노 치즈의 정반대의 매력이 어우러진 빙수죠. 두 번째 신 메뉴는 청포도크림 빙수입니다. 달콤하게 터지는 청포도 과즙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빙수랍니다. 마지막으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의 과즙이 가득한 파일애플 빙수인데요. 이 빙수는 작년에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합니다.
빙수 외에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게 해 줄 구수한 메밀향과 육수가 매력적인 평양냉면부터 달콥 짭짤한 메밀국수까지 세상의 모든 여름 맛집이 모여 있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 보세요.

#멤버스바 #인증샷이벤트 #컵홀더튜브

신세계백화점의 오아시스, 멤버스바에도 푸빌라와 친구들이 찾아왔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 @only_shinsegae를 팔로우 한 후 신세계 멤버스바 인증샷을 촬영해주세요. 그리고 전체 공개로 내 인스타에 올리면 응모는 끝입니다. 응모기간은 7월 5일까지로, 총 2,000여분께 푸빌러 컵홀더 튜브를 증정해 드릴 예정인데요. 아직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서두르세요!

7월 영업일 안내

7월 신세계백화점은 7월 20일(본점, 의정부점 외 전 점)과 27일(본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집니다. 선풍기 바람 앞에서도 시원함을 느끼기 어려운 계절, 어디선가 땀 흘리고 있을 우리 이웃들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두가 함께 힘을 낼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도 함께 하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