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온라인 뷰덕 놀이터, 시코르닷컴 공식 론칭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고 생각하는 자타공인 ‘뷰덕’ 이신가요? 이제 막 뷰티 걸음마를 떼고 있는 ‘뷰린이’이시라고요? 어떤 분이라도 환영합니다. 7월 문을 연 시코르닷컴에서는 각자 취향 따라, 개성 따라 나만의 시코르를 즐기는 게 가능하니까요! 시코르닷컴과 함께하는 뷰티의 신세계, 지금부터 함께 알아봅니다.

온라인 뷰티 플레이그라운드, 시코르닷컴

진정한 뷰덕은 럭셔리 브랜드와 로드샵 브랜드,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를 넘나드는 법이죠. 시코르는 신세계만의 큐레이팅으로 엄선된 한국형 뷰티 편집숍인데요. 450여 개의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뷰덕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제 없는 게 없는 뷰티 멀티플렉스, 시코르를 온라인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코르닷컴은 PC와 앱 모두 사용 가능한데요. 앱에는 특별한 기능들이 숨어 있다고 하니, 앱 다운받고 확인해볼까요?

시코르 앱

IOS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다운받기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시코르닷컴만 따라 와~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시코르닷컴, 이곳이 바로 뷰덕의 성지입니다. 접속하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는 물론이고 여행용 키트만 모아 놓은 미니시코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된 뷰티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세심하게 나뉜 장르별 제품 검색으로 필요한 제품만 쓱 확인 가능할 뿐 아니라, BRANDS 탭에서는 450여 개의 브랜드 중 좋아하는 브랜드만 콕 집어 즐겨찾기 할 수도 있어요.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브랜드 YSL, 맥, 나스, 시슬리, 바비브라운 등을 비롯해, 힌스, 디어달리아 등 인스타그램으로 트렌드를 주도해 온 K-뷰티 브랜드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편집몰 중에서는 최초로, 케라스타즈, 르네휘테르, 모로칸오일, 로마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도 소개합니다. ‘온리 시코르닷컴’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하는 쏠쏠한 재미를 누려보세요! 참, 어떤 브랜드를 구입해도 배송비는 딱 한 번만 내면 된답니다.😊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피부 고민 탓에 화장품에 정착하지 못하는 뷰티 유목민이신가요? 오프라인 시코르에는 직접 메이크업 제품과 뷰티툴, 디바이스를 셀프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뷰티 스테이지(Beauty Stage)’가 있어 유용했는데요. 시코르닷컴은 ‘PLAY YOUR BEAUTY’라는 콘셉트처럼 뷰티로 놀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죠. 다크서클이 짙어지도록 구글링 하지 않아도, 클릭 한 번이면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 50여 명이 직접 검증하고 픽한 피부 고민 별 추천템이 마법처럼 나타나요. 여름철 메이크업 팁처럼 궁금했던 뷰티 정보도 속성 과외 가능하답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싶을 때는 시코르 이용자들의 리얼한 후기도 같이 참고하세요!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 신세계갤러리,신세계센텀시티,신세계센텀시티점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주고, 즐겨찾기 해 둔 최애브랜드 기획전과 할인 정보도 한눈에 보여주죠. 뷰티 트렌드는 #해시태그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태그별 뷰티템 랭킹도 확인할 수 있어요. 단순히 유행하는 제품을 소개해주는 게 아니라, 오로지 ‘나’만을 위한, ‘나’에 의한 시코르를 만들 수 있어요. 1인 1 시코르하고, 나만의 꿀 조합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보세요.

놀수록 커지는 혜택, 시코르닷컴 뉴비를 위한 멤버십 & 이벤트

올 뉴 시코르 멤버십! 온라인 멤버십도 오프라인 멤버십처럼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별 혜택이 달라집니다. 가장 첫 등급인 FRIEND 등급만 되어도 5%(최대 5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등급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과 별개로 VIP 등급이 되면 브랜드 종류에 상관없이 3만 원 이상 주문 건이면 무료 묶음 배송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구매만 해도 구매금액의 1%가 적립되고, 리뷰 작성 시 제품 1개당 최대 2,8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죠. 이 많은 혜택보다 더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 아직 시코르 멤버십 회원이 아니라면 한정판 혜택이 폭발하는 7월 가입하세요!

시코르닷컴 론칭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시코르 앱 다운 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 전용 50% 할인쿠폰(최대 10,000원 할인) 2종을 드리고 있어요. 또, 구매 혜택도 풍성한데요. 온라인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시코르 미니백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LED 뷰티 거울 등 풍성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혜택도 놓칠 수 없죠? 씨티카드와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은 10% 청구 할인 혜택까지 가져갈 수 있답니다! 쓰면 쓸수록 이득인 시코르닷컴의 혜택. 시코르닷컴에서 언택트 쇼핑하고, 뷰티 고수가 되어 보세요! 뷰티로 FLEX하는 일상, 신세계 시코르닷컴이 응원하겠습니다!

시코르닷컴 더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https://chicor.com/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