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신세계백화점 서포터즈 ‘클럽 S’ 8월의 우수작은?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 S’의 첫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20명의 클럽 S 멤버들은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개월에 걸쳐 신세계백화점의 다채로운 브랜드와 테마를 체험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자유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할 예정인데요, 8월의 ‘클럽 S’ 들의 활동은 어떤 것이 있었는지, 그리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클럽 S’ 멤버들 중 대활약을 펼친 멤버는 누구인지 함께 보도록 해요!

#8월의 클럽 S

8월의 ‘클럽 S’ 멤버들은 패션, 뷰티, 푸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만이 가진 개성을 콘텐츠를 통해 마음껏 뽐내주었습니다. 패션 분야에서는 최근 브랜드 리론칭을 마친 토탈 코디네이션 브랜드 델라라나와 카미치에에 방문한 패션 장르 멤버들은 브랜드 행사 참여와 함께 직접 맞춤셔츠를 제작을 경험해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여 이를 매력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하였습니다. 뷰티 분야는 뷰티홀릭들의 놀이터인 시코르에 방문해 즐기고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푸드/리빙 장르 멤버들은 리빙 아이템 끝판왕인 강남점 9층의 생활전문관과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 전문식당가를 방문하여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었습니다.

#8월의 우수자 @danmuji723 , @소소soso

무더위를 뚫고 멤버들이 만들어낸 콘텐츠들은 모두 타 백화점과는 다른 신세계백화점의 차별성을 잘 드러냄과 동시에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아주었는데요, 이 중 멤버 2인의 콘텐츠를 소개할게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리에이터 2명을 소개합니다.

많은 멤버들이 각자의 분야에 맞는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지만, 그중 8월의 개별 미션 부분의 우수자는 빛나는 화이트 셔츠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인스타그래머 @danmuji743 (이하 D) 님입니다. D 님께서는 신세계백화점의 1:1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를 소개해주셨습니다. ‘카미치에’는 ‘나를 위한 초 맞춤 셔츠’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엄선된 프리미엄 원단만을 사용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님들 모두를 위해 세상 단 하나뿐인 셔츠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D 님께서는 방문 후 맞춤 셔츠의 제작과정과 실제 제작된 셔츠를 멋지게 코디한 모습은 물론, 매장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까지 매력적인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멋지게 보여주셨습니다. 여러분들도 카미치에의 차별화된 맞춤 셔츠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각 멤버들에게는 자신의 분야와 관련된 미션 외에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하는 이유에 대한 미션 또한 제공되었는데요, 이 미션에 대한 우수상은 패션 유튜버 소소soso(이하 소소) 님이 받게 되셨습니다! 소소님은 매 시즌 누구보다 빠르게 트렌드를 보여주는 신세계백화점에 다양한 신상 아이템들을 만나보기 위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이자벨마랑, 메종키츠네 등 다양한 브랜드에 방문하여 올 가을 트렌드를 듬뿍 담아 출시된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하고 소개하며 유쾌한 흐름의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주셨습니다. 센스 있는 코디로 신세계백화점의 매력을 보여준 소소님에게 8월의 공통 미션 우수상을 드립니다! 쇼핑뽐뿌 충만하게 만들어주는 소소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가을이 찾아온 신세계백화점으로 놀러 오세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클럽 S

무더위를 이겨낸 ‘클럽 S’ 멤버들은 9월에도 분주히 활동하고 있으며 ‘가을에 빠진 신세계백화점’을 주제로 한 더욱 매력넘치는 콘텐츠로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클럽 S 를 검색해보세요!




EDITOR KIM KYUNG CHAE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