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메디큐브부터 더바디샵, 르네휘테르까지! 휴가 후 손상된 당신을 위한 S.O.S 애프터바캉스 뷰티템

모처럼 떠난 휴가,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신나게 날려버렸다면 이제 본격적인 애프터바캉스 뷰티케어를 시작해야할 차례! 물 세안만해도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 따끔거리는 두피, 각질이 쏟아지고 얼룩덜룩한 보디까지. 휴양지의 뜨거운 태양과 바닷속 염분에 의해 손상되어 진정시키기 어려운 휴가 후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SOS 뷰티템을 소개합니다.

S.O.S! FACE CARE

    오리진스 드링크 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트 75ml. 3만2천원. 시코르 전점.

썬번으로 손상된 피부 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수분과 보습 케어! 특히 물에 의해 마찰되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보다는 도포하고 스며들게 만드는 슬리핑팩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제형 역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크리미한 젤크림 타입이 적합하겠죠? 휴가 후 매일 밤마다 아무리 수분 제품을 덧발라도 아침이면 극도의 당김을 호소하고 있다면 오리진스 드링크 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를 선택해보세요. 보습과 피부 전정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성분과 살구씨 오일이 함유된 이 마스크는 72시간 이상 지속되는 즉각적인으로 당신의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줄 테니까요.

    메디큐브 제로 포어 패드 70매. 2만6천원. 시코르 전점.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은 우리의 모공을 늘어뜨리는 주범인데요. 휴가 후 부쩍 모공이 넓어지고, 각질이 떨어지고 새살이 돋는 피부 턴오버 주기까지 무너졌다면 주목하세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늘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치트키, 메디큐브 제로 포어 패드를 소개할게요. 이 제품은 각질 제거에 탁월한 AHA와 BHA 성분으로 피지와 모공 속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는데요. 미세먼지까지 닦아내는 각질제거템으로도 입소문난 제품이랍니다. 무엇보다 코팩이나 압출 등 물리적인 자극없이 모공 속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데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시험에 따르면 2주 사용 후 모공 면적이 1.57%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모공의 면적은 3.15% 이상 개선되었다고 하니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S.O.S! BODY CARE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올 오버 로션 250ml. 2만2천9백원. 시코르 전점.

썬크림, 태닝 로션, 태닝 오일 등을 제아무리 꼼꼼하게 덧바른다고 해도, 장시간 야외 활동 후 노출부위가 화끈거리고 붉게 달아오르거나 껍질이 벗겨지는 증상을 100% 막을 수는 없는데요. 바캉스 후 작은 마찰에도 달아오르는 예민한 피부에는 차가운 타올로 냉찜질을 한 뒤, 순한 보습제를 레이어드하 듯 겹쳐 발라주어야 한답니다.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올 오버 로션인데요. 이 제품은 닭살이라 불리는 모공 각화증을 가진 피부나, 긁으면 피가 날 정도로 건조한 악건성 피부까지 다양한 건조함을 겪는 여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 제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랍니다. 보디 뿐만 아니라, 얼굴은 물론이고 헤어까지 건조함을 느끼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활용도 역시 만점이죠.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브라질리안 쿠푸아수 스크럽 인 오일 440g. 4만6천5백원. 시코르 강남점.

보습 크림이나 수딩 젤 제품을 도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그 이후 관리 역시 매우 중요하답니다. 떨어지는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순한 스크럽제와 보습제를 사용한 꾸준한 관리가 필수인데요.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브라질리안 쿠푸아수 스크럽 인 오일은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아이템이랍니다.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쏠트와 필수지방산이 다량 함유된 소이빈 오일이 함께 들어있어, 니즈에 따라 솔트와 오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아주 적은 양의 솔트와 다량의 오일을 덜어 각질이 일어나는 부위에 가볍게 롤링하면, 죽은 각질을 제거해줄 거예요. 특히 씨드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남은 잔여 각질을 순하게 진정해주는 극강의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S.O.S! HAIR CARE

    레오놀그렐 아페장뜨 오일 20ml. 5만8천원. 시코르 전점.

휴가 후 가렵고 따가운 두피 전용 샴푸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주 조금만 야외활동을 하면 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면, 민감해진 두피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트리트먼트 아이템을 추가로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레오놀그렐 아페장뜨 오일은 100% 천연 성분만을 담은 제품으로 붉고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할 뿐만 아니라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까지 한번에 충족시켜주는 만능 두피 케어템이랍니다. 샴푸 전 두피에 2~3cm 가르마를 타고 오일을 골고루 발라준 뒤 손가락으로 두피를 지긋이 누르고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해주고 15분 뒤 샴푸를 해주면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해 두피가 민감해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답니다.

    르네휘테르 5 센스 인헨싱 오일 100ml. 3만4천원. 시코르 강남점.

물놀이 없는 바캉스는 재미가 없지만, 바닷물의 염분에 의해 큐티클 잃은 머리결은 회복할 길이 없는데요. 머리카락을 바싹 마르게 하는 바닷물 뿐만 아니라 수영장 물의 염소는 모발의 섬유조직을 파괴하여 모발 손상을 초래한답니다. 때문에 물놀이 후 찬물로 머리를 깨끗하게 행구는 것은 필수지만 신나게 놀기 바빠 이마저도 깜빡했다면, 모발을 강화하는 오일을 꼭 사용해주세요. 특히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다량 함유한 오일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르네휘테르 5 센스 인헨싱 오일은 호호바, 홍화유, 스위트 아몬드 등 천연 오일을 함유하여 손상된 머리결을 감쪽같이 건강한 머리결로 회복시켜줄 거랍니다. 가볍게 뿌리는 타입으로 사용도 간편하고 흡수가 빠른 드라이 오일로 헤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랍니다.


바캉스 후 갑작스러운 피부 고민에 당황하고 있다면 지금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 휴가 시즌 흔하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증상들, 이제 시코르에서 만날 수 있는 S.O.S 애프터바캉스 케어템으로 해결해보세요.  




EDITOR SON HYE JI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