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써큘레이터, 미니 냉장고, 수딩팩까지 여름 온도 1℃ 낮춰주는 쿨한 아이템

장마가 끝나자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됐습니다. 밤낮으로 지속되는 더위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 손상과 체력 저하까지 동반되곤 하는데요. 더위를 피할 수 없다면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디비치, 연작 등 뷰티 브랜드가 선보이는 쿨링 아이템부터,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으로 땀을 식혀 줄 가전,  타는 목마름을 잠재워 줄 시원한 디저트까지.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온도 1℃ 낮춰주는 쿨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수딩 뷰티 아이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긴급 처방

자외선에 노출 된 피부는 금새 건조해집니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무너지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 노화에도 가속도가 붙죠.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야 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오랜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손상되었다면 쿨링&수딩 효과를 지닌 아이템으로 즉각 피부를 다스려야 하는데요. 피부 손상이 과도화 되기 전 초기에 피부 온도를 낮추고 수분을 부여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미스트. 38,000원. 지금 쇼핑하기!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 SPF 50+/PA++++. 32,000원. 지금 쇼핑하기!
    비디비치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 67,000원. 지금 쇼핑하기!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미스트
극한의 환경에서도 뛰어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백년초, 약해진 피부 자생 능력을 강화해주는 우질두(어린 산딸기)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입니다. 안개처럼 미세하게 분사되어 얼굴에 빈틈 없이 밀착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죠. 우질두수를 86% 함유하고 있을 만큼 자연 성분을 그대로 담아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코르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 SPF 50+/PA++++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입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합니다.

비디비치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
청정한 알래스카 지역의 빙하수를 담은 수분 집중 관리 마스크 팩을 소개합니다. 빙하의 미네랄 성분과 식물성 플랑크톤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합니다. 아침&저녁 세안 후 얼굴에 도톰하게 바르고, 10분 후 가볍게 물로 닦아 내면 수분이 충전된 듯 즉각적으로 맑게 차오른 피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니 쿨링 가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여름 더위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찾아옵니다. 출근길 인파로 가득한 지하철에도, 컴퓨터 열기 가득한 사무실에도! 때문에 쿨링 효과를 지닌 휴대용 가전은 필수인데요. 상쾌한 바람을 선사할 선풍기부터 답답한 공기를 순환시켜 줄 써큘레이터, 필요한 아이템을 시원하게 보관해 줄 미니 냉장고까지 앙증맞은 크기로 출시되어 휴대성까지 갖춘 쿨링 가전을 소개합니다.

    자주 시원한 바람 핸디 선풍기. 9,950원. 지금 쇼핑하기!
    프롬비 아이스링크 무선 자동회전 휴대용 선풍기 써큘레이터형. 42,800원. 지금 쇼핑하기!
    모비쿨 다용도 미니 냉장고 F15 화장품 한약 개인용 온장고 냉장고 보온 보냉 AC/DC 172,000원. 지금 쇼핑하기!

자주 시원한 바람 핸디 선풍기 
가방에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하기 좋은 크기의 미니 선풍기입니다. 7개의 날개를 장착해 공기를 잘게 쪼갠 후 부드러운 바람을 전달해주는데요. 별도로 거치대가 있어 안정적으로 고정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롬비 아이스링크 무선 자동회전 휴대용 선풍기 써큘레이터형
6단계 풍속 조절 가능한 선풍기 기능에 공기를 순환시키는 써큘레이터 기능까지 탑재한 써큘레이터형 선풍기입니다. 좌우 180도로 자동 회전하고, 상하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곳 어디든 바람을 보낼 수 있답니다. 자체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16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컴팩트한 크기(가로17.6*세로18.7*높이8.4cm)로 선반, 책상 밑 등 공기 순환이 필요한 곳 어디에나 설치 할 수 있죠.

모비쿨 다용도 미니 냉장고 F15 화장품 한약 개인용 온장고 냉장고 보온 보냉 AC/DC
여름에는 화장품도 쉽게 변질되고 시원한 음료도 금방 미지근해집니다. 서브 냉장고가 간절한 계절이죠. 가로28.5cm 세로 35.5cm 높이 43.5cm의 아담한 크기로 어느 공간에나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는 다용도 냉장고를 소개합니다. 제품은 외부 온도에 반응하여 내부 온도를 설정하는데요. 외부 온도 대비 내부 온도를 최대 20도까지 떨어뜨려 줍니다. 외부 온도가 20도라면 내부 온도는 0도가 되는 것이죠. 500ml 음료를 15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선반을 탈부착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는 목마름을 해소해 줄
시원한 음료

더위를 극복하는 방법으로 시원한 음료를 빼놓을 수 없죠. 특히 땀을 많이 흘린 날에는 탈수 증상을 막기 위해 수분 보충이 필수인데요. 건강도 챙기고 갈증도 해소해 줄 시원한 음료를 소개합니다. 신선한 과일을 담은 주스부터 청량함을 선사해 줄 에이드,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 줄 차까지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공차 밀크폼 우롱티+코코넛 
우롱차는 차나무의 잎을 말린 후 산화&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녹차와 홍차 중간의 맛과 향미를 띕니다. 녹차보다 떫은 맛이 덜하고 홍차보다 바디감이 가벼우며, 배 혹은 사과를 떠올리게 하는 달콤한 향기가 매력적이죠. 항산화 물질인 카테킨을 함유하여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며,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성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앤티앤즈프레즐 블루 큐라소 레몬에이드
상큼한 맛과 향의 레몬은 지친 심신을 리프레시 해주기에 알맞은 과실입니다. 비타민C를 듬뿍 함유해 피로 회복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특히 과다한 에어컨 사용으로 동반되는 냉방병, 감기 등을 예방할 수 있어 자주 섭취해준다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지파씨 더블 젤라또 썸머(수박+파인애플)
수박은 과육의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탈수를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전해질, 칼슘,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로회복과 심장병, 고혈압 등 혈관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주죠 또한 기미, 주근깨 생성을 억제해 주는 성분 ‘리코펜’도 함유되어 있답니다.

#더위에 지친 체력을 충전해 줄
달콤한 아이스크림

음식에 들어있는 당 성분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으로 작용해 활력을 선사합니다. 더위에 기력을 잃었다면 당이 떨어졌다는 신호인데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스크림은 사랑스러운 컬러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당 충전은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마법 같은 디저트랍니다.

크레마디몬타냐 마블믹스소프트 
이탈리아 최고급 젤라또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초콜릿&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시중 아이스크림에 비해 설탕 함량을 줄이고, 천연 재료를 듬뿍 넣어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주재료인 초콜렛에는 스트레스을 조절하는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답니다. 적당량 섭취하면 불쾌지수 높은 여름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죠.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콘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인 젤라또! 젤라또는 천연 향신료를 넣어 만들어집니다. 보관 기간이 짧아 매일 새롭게 만들어야 하므로 재료의 신선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아이스크림에 비해 지방함량이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스크림보다 단단하게 얼기 때문에 한층 더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
디저트에도 친환경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에맥앤볼리오스는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데요. 인공색소와 유전자 조작 우유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아이스크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우유와 무지방 요거트, 천연재료로 만들어지는 수제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나보세요!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