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린이집 낮잠이불 어떻게 고를까?

3월이 되면 시작될 새로운 생활! 바로 어린이집 입소 시즌이죠. 늘 품 안의 아기일 것만 같던 아이가 어느덧 첫 번째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그 중 부모님들의 고민거리 1순위가 바로 낮잠이불이 아닐까요? 낯선 환경에서의 적응을 도와줄 이불 고르는 법 같이 알아봐요~ 베스트셀러 엘림코리아 낮잠이불세트와 쁘띠앨린의 밀로앤개비 낮잠이불 2종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낮잠이불, 어떻게 고를까?

낮잠이불은 아이가 매일 덮고 잔다는 점 외에도 일주일에 한번씩 집으로 가져와야 하기 때문에 정리와 이동이 간편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아이가 땀이 많거나 추위를 많이 탄다면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어린이집에서 공용 패드를 준비해 둔다면 굳이 패드가 같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니 미리 낮잠 환경에 대해 문의 해 보세요! 매주 세탁할 자신이 없다면 처음부터 2채 이상을 준비해 두는 것도 좋답니다.

# 1

두툼하고 포근한 낮잠이불 – 엘림코리아

엘림코리아는 독창적인 패턴과 캐릭터 이불,천연섬유 텐셀로 제작된 유아 침구 전문 브랜드인데요. 엘림의 낮잠이불은 목화 추출물 100% 순면 섬유로 만들어졌어요. 등산복 소재의 패딩솜을 채워 포근함을 높였답니다. 12온스의 패드는 성인 여름요 정도의 두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여기에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상처를 낼 수 있는 금속지퍼를 없애 안정성을 높였어요.

굴러다니며 자는 아이에게도 좋도록 긴 베개가 포함되어있고, 매주 필요한 세탁도 부담 없도록 기계세탁이 가능하답니다.

돌돌 말면 손에 들거나 옆구리에 끼기 딱 맞는 사이즈로 컴팩트하게 변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의정부점• 하남점•김해점에서 만날 수 있어요!

# 2

편하고 귀여운 디자인 – 밀로앤개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틀신세계에서 만날수 있는 쁘띠엘린의 밀로앤개비 사계절 낮잠이불은 다람쥐, 호랑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모양이에요. 새로운 환경을 낯설어 하는 아이들에게 미리 집에서부터 덮어보며 적응을 시켜준다면 훌륭한 애착이불의 기능까지 OK!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한 침낭형은 이불을 걷어차며 자는 아이들의 보온 유지에 좋답니다. 충전 솜을 넣었다 뺄 수 있어 겨울부터 여름까지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어요.



유독 땀과 열이 많은 아이라면 밀로앤개비 듀얼 낮잠이불을 추천해요. 4cm 두께의 두툼한 패드가 한쪽 면은 순면, 한쪽 면은 리플 소재로 되어있어 양면 모두 활용할 수 있답니다.

리플 소재는 올록볼록한 질감으로 청량한 촉감을 주고, 리플 원단 아래에 들어간 에어매쉬 소재가 땀 흡수와 통기성을 높여줘요. 조금만 뛰어다녀도 땀 범벅이 되거나 잘 때 이불을 잘 덮지 않으려는 아이에게 최적!

패드와 함께 구성된 블랭킷은 60수 새틴 겉감에 엠보싱 자가드 안감이 덧대어진 100% 면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안심이겠죠?

간편하게 접으면 이동도 쉽게 끝. 따뜻한 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아이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낮잠이불로 응원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EDITOR LEE HA NA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