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설 선물 추천! 엄마를 위한 연작 컨센트레이트 사용법

늘 내 걱정뿐인 엄마를 위한 설 선물을 찾기 위해 에디터는 매장을 몇 번이고 돌아봤답니다. 엄마의 취향을 잘 알지 못해 실패했던 패션아이템, 준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기억하지 못하는 현금 선물은 탈락. 고심 끝에 선택한 것은 연작의 스킨 케어 선물! 개인적으로 전초 컨센트레이트, 백년초&우질두 수분크림, 전초 비누와 말차 가루 클렌저를 직접 구입해 사용해봤는데요. 제품 모두 모던한 패키지와 자극 없는 제형, 은은한 향 그리고 은은한 빛이 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까지. 한번 써보고는 연작에 푹 빠지고 말았죠. 엄마에게도 피부 전성기를 되돌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화장품 사용 순서와 사용법을 늘 헷갈려 하는 엄마를 위해 연작의 제품 정보부터 사용법까지 꼼꼼히 정리해 보았답니다!

# 연작이 궁금해?

연작은 세계적인 식물과학연구소 비타랩과 글로벌 화장품 전문제조사 인터코스 그리고 신세계가 협업해 만든 뷰티 브랜드인데요. 귀한 한방 재료의 활성 성분만을 추출해 개발한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 콤플렉스를 담고 있죠.

# 컨센트레이트 선물 세트

연작 컨센트레이트 선물세트는 연작의 핵심 제품인 컨센트레이트를 담은 선물 패키지입니다. 컨센트레이트 본품에 연작의 필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3종 세트(토너, 에센스, 크림)까지 포함되어 연작 전초 시리즈의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죠. 트라이얼 제품은 작은 샘플이 아니라 토너 20ml, 에센스 20ml, 크림 10ml의 제품으로 2주 넘게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의 제품이라 더욱 좋죠!

1 TONER

# 엄마, 이렇게 써봐요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야 하는 것은 토너. 화장솜 또는 손바닥에 토너를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하여 흡수시켜 주면 되는데요, 피부 결을 따라 가볍게 닦아내듯 사용하면 더욱 좋답니다. 전초 에센셜 토너는 토너이지만, 에센스처럼 녹진한 제형이라 피부에 더욱 밀착되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스미는 토너에서는 싱그러운 풀 향기와 은은한 한방 향이 느껴져 마음까지 편안하게 어루만져 준답니다.

2 CONCENTRATE

# 전초 스킨케어의 핵심!

토너로 피붓결을 정리했다면, 영양을 채워야 할 때.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한방의 활성 성분이 외부 자극과 환경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전초 라인의 핵심 제품이죠. 스포이드로 이마, 볼, 턱 부분에 떨어트리고 손으로 가볍게 펴발라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세요. 아침, 저녁으로 2주 정도 사용하면,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3 ESSENCE

# 매끄러운 광채 피부 완성

토너, 컨센트레이트 사용 후에는 에센스로 광채를 더해줘야 한답니다. 펌핑해 손등에 덜면 그대로 형태가 유지되는 쫀쫀한 제형인데요. 1~2회 정도 펌핑해 피붓결을 따라 가볍게 펴발라 주면 된답니다. 섬세한 입자의 유익한 활성성분이 피부에 차올라 굴곡없는 피부를 만들죠. 피부가 즉각적으로 부드러워 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4 CREAM

# 밤새 영양 가두기!

토너,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했다면 이제 장벽을 세워 가둘 차례! 리치하고 견고한 제형의 크림은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시키고 보호막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답니다. 아침 저녁마다 크림 스패출라로 2회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해 흡수시켜주면 된답니다.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촉촉하게 남아있을 만큼 보습력 최강!




EDITOR LEE JI SEONG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