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남성 아우터 스타일링

S Docent란?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전문가와 함께하는 투어 형태의 컨텐츠로 갤러리의 전시를 설명해주는 도슨트의 개념을 쇼핑에 도입, 보다 입체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Today’s Docent
노커스ㅣ박지현 대표, 박영철 이사

‘컨설팅이 이루어지는 방, 노크하는 모든 남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노커스의 대표와 이사. 부자지간이기도 한 두 사람은 패션 컨설팅을 넘어 남성들의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 사람의 취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옷차림이야말로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를 단 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힌트가 됩니다. 스타일은 삶의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드러나는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 박지현 대표 -

“스타일은 매일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줍니다.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과정도 즐겁지만 저로 인해 잠시라도 미소짓는 분들을 볼 때 행복합니다. 결국 모두에게 기쁨을 가져다줄 수 있는 것이죠.”
- 박영철 이사 -

남자의 스타일

대표와 이사직을 맡고 있지만 아버지와 아들이기도 한 이 부자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건 전혀 다른 취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스타일에 있었습니다. 포멀한 스타일을 즐기는 박지현 대표와 다채로운 컬러 레이어링을 즐기는 박영철이사. 두 사람에게 남자의 스타일이란 무엇일까요?

겨울 아우터 스타일

춥고 긴 겨울, 직장인 A는 고민이 많습니다. 비즈니스 캐주얼이 허용된다고는 하지만 수트와 구두를 신어야 하는 중요한 자리에 어떤 옷차림이 어울릴까요?

검은색 일색인 회색 도시를 벗어나 나만의 색을 찾고 싶은 남자분들을 위한 겨울 아우터 제안! 남자의 스타일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하고 여전히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고 있는 두 명의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고즈넉한 계동에 자리한 노커스

오래된 골목 골목마다 이야기가 깃들어있는 계동의 골목 골목을 거닐다 보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노커스’라는 테일러링 샵인데요. 노커스는 단순히 옷을 만들어 파는 테일러링 샵과는 다른 매력으로 남성 고객은 물론 여성 고객까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몇 안되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그 공간을 이끌어가고 있는 두 남자였습니다.

실전! 아우터 스타일링 가이드

추운 겨울을 즐겁고 멋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 두 사람의 솔직한 이야기와 스타일링 팁을 통해 그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 클래식한 스웨이드 블루종 레이어링

아우터로 입었던 스웨이드 블루종을 코트 안에 레이어링해 옷 입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겸비한 무톤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아우터 중에서 가장 따뜻한 소재 중 하나인 무톤 코트를 추천합니다.

#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코듀로이

포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코듀로이 소재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칙칙한 겨울을 밝혀줄 과감한 컬러 선택

흑백 일색인 겨울 풍경에 활력을 더해줄 뚜렷한 컬러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세요.




EDITOR NOH SEUNG HYO
VIDEO GRID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