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설 선물 준비, 신세계가 정답입니다!

S NEWS

신세계백화점의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S 뉴스]를 주목하세요.


다가오는 설을 위한 기프트 쇼핑 가이드부터 따끈따끈한 브랜드 뉴스, 나를 위한 ‘소확행’ 쇼핑 테라피, 2019년 새해 첫 신세계백화점 뉴스에 주목해주세요.

#다가오는 설을 위한 기프트 제안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설 선물을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는 설 스마트 특선집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설 기프트 아이템은 물론 테마별, 바이어가 선정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까지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어요. 결정 장애가 있는 에디터처럼 얼마 남지 않은 설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신세계백화점 설 스마트 특선집에 의지해 보세요!

#only 신세계 기프트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추천 아이템도 눈여겨보세요! 한우 세트, 과일, 굴비, 화장품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9 신세계 설 선물 특선집 바로가기

#브랜드 뉴스

새해 첫 브랜드 뉴스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까르띠에의 시그니처인 ‘레드 박스’에서 영감 아 탄생한 8각형 무양의 갈랑드 드 까르띠에 백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레드, 블랙, 캐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까르띠에 부티크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더 특별하답니다!

▶이번 시즌 샤넬의 메이크업 컬렉션은 한국과 일본의 일상적인 물건과 장소에서 영감 받아 빛을 이용한 컬러와 텍스처로 완성되었다고 해요. 얼굴에 반짝이는 윤기를 연출하는 하이라이터 빔, 고혹적인 컬러와 은은한 새틴 텍스처가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정적인 컬러의 립스틱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니 가까운 신세계백화점 샤넬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요즘 SNS 피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핫한 브랜드 세르쥬 포에틱의 아이코닉 튤립 백을 이제 마이분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합니다. 앞부분을 당기면 튤립처럼 가방 입구가 펼쳐지며, 헤링본 소재로 실용적이랍니다!

▶인더스트리얼 가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소식에도 주목해주세요! 영국 브랜드 D8의 다이닝 테이블과 체어, 테트라드의 그랜드 소파 컬렉션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강남점 9층에서 2월 7일까지 진행되며 5백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나를 위한 ‘소확행’ 쇼핑 테라피

명절 내내 음식 준비로 고생했다면?

    연작 백년초 & 우질두 수분 진정 토너·크림 세트. 11만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

명절 내내 음식 준비로 고생한 나를 위해 연작의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백년초 & 우질두 수분 진정 토너·크림 세트는 고밀도 수분으로 꽉 채우는 집요한 보습 케어 라인이에요. 뛰어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백년초 선인장과 생장 에너지 가득한 어린 산딸기를 일컫는 우질두의 활력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줄 거예요. 백년초 & 우질두 수분 진정 토너·크림 세트는 토너와 크림, 스페셜 기프트인 미니어처 토너, 미스트, 크림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가격은 11만원이랍니다. 본점•강남점•센텀시티에서 만나보세요!

퇴근 후 평화로운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포트넘 앤 메이슨 솔티드 캬라멜 비스켓. 각2만8천원. 본점•강남점.
    포트넘 앤 메이슨 카멜리아 찻잔 세트 & 티 팟. 16만원, 34만원. 본점•강남점.

에디터의 2019년 버킷 리스트 중 하나는, 퇴근 후 티 타임을 가지며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거예요. 하루에도 습관처럼 몇 잔씩 마셨던 커피를 완전히 끊을 수는 없겠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도 올해는 차를 좀 더 가까이해보려고 해요. 특히 홍차에는 면역력을 증가시켜줄 비타민과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다는 사실! 예쁜 티 팟에 따뜻한 홍차를 담아 마시면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영상에 소개 된 카멜리아 티 웨어와 솔티드 캬라멜 비스켓은 모두 포트넘 앤 메이슨 제품으로 솔티드 캬라멜 비스켓은 2만8천원, 찻잔 세트는 16만원, 티팟은 34만원이에요. 본점•강남점에서 만나보세요!

올해는 곰손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딘앤델루카 머스트 해브 에센셜 박스. 14만7천원. 본점•강남점.

올해는 곰손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딘앤델루카의 기프트 박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딘앤델루카에서는 세계 각국의 맛있는 식재료와 뉴욕 맨해튼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레스토랑 못지않은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줄 토마토 앤 바질 파스타 소스, 다양한 식재료와 어울리는 로스티드 갈릭 씨솔트, 달걀 후라이도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블랙 트러플 오일까지! 엄선된 식재료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번 주말 머스트 해브 에센셜 박스로 요리왕이 되어 보는 건 어때요? 딘앤델루카의 머스트 해브 에센셜 박스는 14만7천원으로 본점•강남점에서 만나보세요.

#설 연휴 영업 안내

설 연휴 영업 안내 소식도 빼놓을 수 없겠죠? 신세계백화점은 설 전일인 2월 4일 월요일과 설 당일 2월 5일 화요일은 휴점입니다. 2월 6일 수요일부터 정상영업으로 방문 전 영업 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휴점일이 다른 두 점포 소식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본점은 2.4(월)-2,6(수)까지 휴점이며, 하남점의 경우 2.5(화) 휴점이오니 참고해주세요!




VIDEO SSE PROJECT
MODEL YOON SEON YOUNG
EDITOR HAN JI HYE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