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을 떴을 때 창문 밖 날씨가 예사롭지 않다면 바람 한 점 들어올 틈이 없도록 든든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알레그리의 후디 무톤 재킷은 초경량화 가공을 거친 이탈리아산 무톤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집업 디테일로 바람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양털 소재 안감으로 영하의 날씨에도 끄떡없을 것 같지 않나요? 알레그리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점, 광주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2백97만원이랍니다. 아우터만으로 아직 부족하다면, 라푸마의 발열 내의를 눈 여겨보는 건 어때요? 솔리터치 소재로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켜주는 원단 자체 발열 기능으로 따뜻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답니다. 가격은 2만4천원으로 강남점, 센텀시티, 경기점, 마산점에서 만나보세요. 겨울철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갑도 소개해드릴게요! 천연 사슴 가죽 소재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장갑은 폴스미스 제품으로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37만원이에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아이템은 삭스 스니커즈에요.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발목까지 따뜻한 아쉬의 삭스 스니커즈에 주목하세요. 강남점, 센텀시티에서 45만7천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SNOW
창밖에 내리는 눈을 가만히 앉아서 바라보는 것은 좋지만, 막상 외출을 해야 된다면 어떤 옷을 입고 나가야 할지 고민이 되지 않나요? 밖에 눈이나 비가 내린다면 주저하지 말고 패딩을 꺼내야 할 때입니다. 평소 무채색 계열의 패딩만 고집했다면, 이번 시즌 과감한 컬러의 패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분더샵 남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패딩 점퍼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점, 분더샵 청담에 입고되어 있으며, 가격은 1백59만원이랍니다. 패딩 안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을 완성 시켜줄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후디는 아이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으로 전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9천원이에요. 머리가 체온 조절을 좌우하는 중심부 역할을 한다는 사실! 특히 겨울철에는 머리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비니로 체온 손실을 방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비 로고 장식 비니는 프라다 제품으로 가격은 40만원이며 본점, 강남점, 대구점에서 만날 수 있어요.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아이템은 바로 대너의 패딩 소재 방한 부츠랍니다. 스노우 스포츠용으로 개발된 아웃솔이 특징으로 최적의 방수 기능을 제공해준다고 해요! 가격은 14만9천원으로 강남점, 센텀시티, 영등포점에서 만나보세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윈터 라이즈드 후디. 11만9천원. 전점
지금 쇼핑하기!
아크네 스튜디오 by 분더샵 남성 컬러 배색 패딩 점퍼. 1백5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점, 분더샵 청담.
프라다 로고 장식 니트 비니. 40만원. 본점, 강남점, 대구점.
대너 패딩 소재 방한 부츠. 14만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영등포점.
지금 쇼핑하기!
EDITOR HAN JI HYE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