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11월은 단풍의 계절, 더욱 따뜻하고 푸짐한 신세계백화점을 만나 보세요.

올 겨울 한파로 인한 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겨울을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이 올 겨울을 더욱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달에도 많은 혜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가장 먼저 신세계 사은대축제를 주목해 주세요. 패션, 가전, 전자 등 폭 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사은행사를 통 크게 준비 하였습니다.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 겨울로 접어 들면서 기다리던 시즌오프 기획전 및 세일은 물론, 여러분들의 똑똑한 소비를 위한 하나카드 론칭 기념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 신세계백화점 11월 휴점일

신세계백화점 휴점 안내
11.12(월) 본점을 제외한 전점
11.26(월) 본점

정상영업 안내
※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파미에스테이션, 스타일마켓, 광주신세계와 연결된 이마트, 센텀시티 스파랜드는 연중무휴 정상영업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11월 이슈 한눈에 보기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는 11월,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행사를 슬라이드 일정표로 간편하게 확인해 보세요.

  • 신세계 사은대축제


    겨울을 맞이하는 여러분들의 설레이는 마음을 한가득 담아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은대축제가 펼져집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게 겨울을 준비하고 싶은 신세계백화점 고객님들을 위해 푸짐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상품권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실속 있게 누려보세요!
  • 신세계 제휴•포인트카드


    시즌오프 세일과 다양한 특가 기획전에 앞서 더욱 현명한 가을 소비를 고대하고 계신가요? 신세계 제휴카드, 포인트카드의 다양한 사은행사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사은행사 기간에 신세계 제휴카드와 포인트카드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신세계상품권을 드립니다! 당일 해당 금액 이상 결제 시 결제한 금액의 5%의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증정대상은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 시코르 체크카드 또는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해당금액 이상 구매 고객님들께 드리고 있으니 점별 행사장에서 꼭 받아가세요!
  • SSGPAY


    신세계백화점에서 SSGPAY를 사용하시고 계신가요? 해당 기간 동안 SSGPAY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신세계상품권을 드립니다! 당일 해당 금액 이상 결제 시 결제한 금액의 5%의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은행사는 SSGPAY로 등록 된 신세계 제휴카드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 시코르 체크카드)로 당일 전액 결제 고객에 한하며 신세계 포인트카드는 제외하니 꼭 확인하시고 좋은 혜택 받아가세요!
  • 신세계 하나카드 소식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 시코르 체크카드, 일반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신세계상품권을 드립니다. 전 장르 합산하여 당일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결제한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일반 하나카드에 한해선 전 장르 합산하여 당일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결제한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해 드립니다. 새롭게 론칭한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에 가입하시고 좋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공통 증정기준 다른 사은행사와 중복 증정 불가합니다.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하며, 한장의 영수증을 분할하여 증정하지 않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구매 영수증은 백화점 모든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공통 제외대상 해외유명브랜드, 전문식당가, 아카데미, 상품권샵 및 일부 임대매장 외.
    50% 인정 가전/식품(단, 건강식품 100% 인정)

    * 점포별 행사기준 및 기간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고해 주세요.
  • 세일&시즌오프


    시즌오프를 맞이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신세계백화점 패션 장르에서 프리미엄 패딩을 특가로 준비하였습니다. 럭셔리 부틱 브랜드와 발렌시아가, 끌로에 등의 해외 패션 브랜드, 그리고 남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들까지 다양한 럭셔리 장르에서 특가로 제안하는 시즌오프를 진행하니 기억해주세요.
  • 생활 장르 시즌 특가


    신세계백화점에서 11월의 시즌가전과 가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특가에 제안하는 기획전을 준비하였습니다. 시즌 이슈 상품이었던 삼성전자, 엘지, 밀레의 공기청정기와 김치냉장고, 그리고 건조기를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기 가구들을 제안하는 바이어 특집전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하였으니 이사, 결혼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