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의 9월, 풍성한 혜택과 함께 가을을 맞이하세요!


새로운 계절, 신세계백화점에도 가을이 시작됐습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의 시즌 이슈들을 찬찬히 살펴보시면 F/W 트렌드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나누는 기쁨이 가득한 9월, 새로운 시즌 맞이와 최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갑이 조금 가벼워 져도 기분만은 좋은 계절이에요. 조금 더 똑똑한 9월을 위해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행사에 주목해주세요! 고민 없는 추석을 위한 기프트 셀렉션 등 설레는 가을을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의 소식들을 지금 만나보세요.

# 신세계백화점 9월 휴점일

신세계백화점 휴점 안내
9.24(월) 하남점
9.24(월), 9.25(화) 본점
9.23(일), 9.24(월) 본점, 하남점을 제외한 전점

정상영업 안내
※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파미에스테이션, 스타일마켓, 광주신세계와 연결된 이마트,센텀시티 스파랜드는 연중무휴 정상영업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9월 이슈 한눈에 보기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슈로 채운 신세계백화점 9월. 한눈에 보시고 쇼핑 일정에 참고하세요!

  • 코스메틱 페어ㅣ8.31(금) - 9.9(일)


    당신의 가을 메이크업을 책임질 신세계 코스메틱 페어가 돌아왔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선물하기 좋은 계절 가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그룹전에서 눈여겨본 제품을 풍성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구매해보세요! 당일 화장품 장르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신한카드 사용 고객에게 1.5/2.5/4/7만원을 증정합니다.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씨티/SC) 사용 고객은 당일 화장품 장르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3/5만원의 상품권 혜택이 주어지니 놓치지마세요. 상품권 증정혜택은 9일, 일요일까지만 진행됩니다.
    • 가을 신세계 골프페어ㅣ9.7(금) – 16(일)


      가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라운딩 준비! ‘가을 신세계 골프 페어’가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클럽 할인 행사와 비기너를 위한 품목별 BEST 아이템 최저가 기획까지 제안해요. 유독 설레는 가을 라운딩, 탁월한 퍼포먼스의 클럽들을 단독 특가로 특별하게 만나보세요. 거리 측정기 등 스마트 기기와 캐릭터볼까지 함께하면 라운딩이 더욱 든든하겠죠?
  • 신세계 생활 가전 위크ㅣ9.7(금) – 22(토)


    2018년 가을, 이사와 결혼을 준비 중이신가요? 또는 새로운 가전을 들일 계획이시라면 22(토)(본점은 23(일)까지) 까지 전개되는 생활 가전 위크 기간을 체크해주세요! 가전, 가구 특별 MD 프로모션과 신세계 단독 가전 웨딩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에어프라이어, 네스프레소, 마사지기기 등 이사와 결혼 시즌 선물로 좋은 가전제품까지 구성했으니 꼭 챙겨보세요!
  • 가을 패션 위크 ㅣ9.7(금) – 22(토)


    바야흐로 패션의 계절, 짧아서 더욱 설레는 가을을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과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픽! 스타일링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22(토)(본점은 23(일)까지)까지 진행됩니다. 9월 7일 금요일부터 9일 일요일까지 기간 동안 1회 한정으로 패션 장르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서둘러 주세요!
    · 점별 행사 기준 및 기간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 2018 추석 스마트 카탈로그

    즐거운 한가위,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라면? 2018 추석 스마트 카탈로그에서 골라보세요!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담아 신세계의 안목으로 선정했습니다. 궁금증은 신세계 명절선물 추천 챗봇 ‘S봇’에게 물어보세요! 이번 추석 선물은 걱정 없겠죠?

    ▶ 추석 스마트 카탈로그 바로가기_PC
    ▶ 추석 스마트 카탈로그 바로가기_모바일
  • 구매고객께 상품권을 드립니다

    추석 선물 구매와 F/W 시즌 준비로 적잖은 지출이 예상되나요? SSGPAY를 이용하거나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결제 시 주어지는 신세계상품권 증정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SSGPAY
    SSGPAY를 쓰고 계시다면 9/7(금)부터 9/9(일)까지 진행되는 상품권 행사에 주목하세요! SSGPAY로 당일 30/60/1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상품권 2/4/7만원 증정합니다. 또한 단일브랜드에 한해서 당일 SSGPAY로 200/300/500/1,0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상품권 10/15/25/50만원 증정, 추가로 +2만원 증정하고 있으니 SSGPAY 사용하고,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증정기준 SSGPAY로 전액 결제 시에 한하며, 다른 사은행사와 중복 증정 불가합니다. 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하며, 한 장의 영수증을 분할하여 증정하지 않습니다.
    제외대상 해외유명브랜드, 전문식당가, 아카데미, 상품권샵 및 일부 임대매장 외.
    50% 인정 가전/식품(단, 건강식품 100% 인정)
    · 제외대상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 점별 행사 기준 및 기간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신세계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를 쓰고 계시나요? 신세계 신한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들께는 9/7(금) 부터 9/22(토)(본점은 23(일)까지) 까지 전 장르 구매 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을 합니다!

    당일 20/40/60/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상품권 1만5천/2만 5천/4/7/10/15/25/50만원 증정합니다.

    증정대상 당일 전액 신한카드로 해당 금액 이상 구매고객(단, 법인/신한BC 카드 결제 고객 제외). 증정기준 다른 사은행사와 중복 증정 불가합니다. 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하며, 한 장의 영수증을 분할하여 증정하지 않습니다.
    제외대상 해외유명브랜드, 전문식당가, 아카데미, 상품권샵 및 일부 임대매장 외.
    50% 인정 가전/식품(단, 건강식품 100% 인정) 
    · 제외대상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 점별 행사 기준 및 기간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 점별 쇼핑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