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에서 더욱 따뜻하게 맞이하는 12월의 크리스마스

모두가 사랑하는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떠올리기만 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에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신세계백화점에선 더욱 특별한 여러분들의 연말을 위해 12월은 휴무일 없이 정상영업을 합니다. 다양한 소식과 행사를 통 크게 준비 하였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SHINSEGAE LOVES CHRISTMAS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매년 연말 웅장함과 화려함을 담아 내국인은 물론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명소로 꼽히는 곳이죠. 본관 중심에 20M 짜리의 대형 조명 트리를 설치해 캐롤에 맞춰 다양한 영상과 조명이 시시각각 바뀐다고 해요. 올해는 전체 조명의 해상도를 높여 멀리서도 신세계백화점의 크리스마스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사랑하는 지인들과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더욱 아름답게 맞이해 보세요!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 12월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그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전신이 솜으로 만들어 졌음에도 추위를 많이 타서 걱정없이 신나게 눈싸움 하는 것이 소원인 푸빌라, 무뚝뚝 하지만 은근한 배려심에 정도 많은 후트, 어디서든 재미난 거리를 찾는 성격이 급한 포코, 매사에 느긋하고 감수성이 예민해 혼자 생각을 곱씹다 눈물 짓는 일이 많은 깨또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있는 푸빌라와 친구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 신세계 리빙 홀리데이 프라이스

올 여름 무더위에 고생하셨죠? 여름 가전을 편리하고 실속있게 장만하기 좋은 때는 지금! 신세계가 단독으로 준비한 여름 가전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보세요. 또한 올 겨울 더욱 특별하게 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키친웨어와 포근한 베딩을 특가로 제안합니다. 올 해, 또는 내년에 이사나 웨딩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된 가전 프로모션 상품들이 좋은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HOLIDAY BEAUTY GIFT

12월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뷰티 기프트를 소개합니다. 기능성 스킨케어와 활용도 높은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퍼퓸까지, 신세계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새롭게 런칭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연작' 부터 다양한 글로벌 코스메틱 뷰티 아이템들 까지,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