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新 뷰티 트렌드 남자 메이크업의 세계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하는 사람은 없다는 그것, 남자들의 메이크업 세계에서도 예외가 아니라고 해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순간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에 한 번 놀라고, 아이 브로우로 눈썹을 채운 순간 그동안 보지 못했던 또렷한 인상에 또 한 번 놀라게 된다고 하는데요! 평소 메이크업의 “ㅁ”도 관심 없던 남자 모델 3인이 직접 테스트해본 메이크업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박상혁 @engle2

#눈썹 #아이브로우 #훈남의완성

"보이 드 샤넬 아이브로우 펜슬의 장점은 메이크업 경험이 없어도 눈썹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거예요. 컬러도 과하지 않고 무엇보다 손으로 문질러도 잘 안 묻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톰 포드 뷰티 포 맨 브로우 젤콤브 6만3천원. 강남.

"톰 포드의 포 맨 브로우 젤콤브는 제가 기존에 알고 있던 아이 브로우 제품 사용법과 달라 신기했어요. 남자분들 머리에 왁스 바르는 것 같이 눈썹에 바르면 되는 제품이었는데 다른 제품에 비해 밀착력이 정말 좋았어요! "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밝은 색부터 어두운색까지 마음대로 골라 쓰는 재미가 있었어요.또한 컬러가 눈썹에 잘 밀착돼서 여러 번 바르지 않아도 한 번에 눈썹을 진하게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이동주 @dong_joo294

#페이스 #파운데이션 #깨끗한피부

"백 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밀리는 것 없이 촉촉하게 잘 발렸어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페이스 패브릭 파운데이션 40ml 7만2천원. 강남. 지금 쇼핑하기!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페이스 패브릭 파운데이션은 번들거림 없는 매트한 질감이라 벨벳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었어요.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렸고 잡티 커버도 잘 돼서 만족스러웠어요."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50ml 6만3천원. 전점.

"나스의 벨벳 매트 스킨 틴트는 발랐을 때 가장 커버력이 좋았습니다. 번들거림이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이 제품만 발라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오종혁 @0hkun

#입술 #립밤 #가을필수품
    조 말론 런던 비타민 E 립 컨디셔너 15g, 4만7천원. 본점, 강남.

"조 말론의 비타민 E 립 컨디셔너는 튜브 형태로 휴대하기 편한 제품이에요. 수분감이 매우 좋은 것 같고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에 영양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

"라메르 더 립 밤은 손으로 찍어서 사용하는 타입이에요. 장점은 끈적임이 적은 것입니다.유지력도 좋고 향이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는 스틱 형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불어주는 것이 장점이에요."




EDITOR HAN JI HYE
MODEL PARK SANG HYUK, OH JONG HYUK, LEE DONG JOO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