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운 우리집 – 존루이스에서 만난 겨울 인테리어 아이디어



따뜻한 온기가 그리운 계절 겨울입니다. 포근한 인테리어로 집 안에 따스함을 더 해 볼까요? 공기층을 함유하고 있는 부드럽고 두툼한 베딩부터 음식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그릇들, 욕실을 훈훈하게 해주는 아이템까지. 보기에도 근사하고, 실용적인 생활용품이 가득한 존루이스에서 겨울 홈리빙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아늑하고 포근한 침실 인테리어



존루이스의 베딩컬렉션을 먼저 살펴볼까요? 들어서는 순간, 영국 어느 가정집의 포근한 침실에 초대된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150년간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답게 존루이스에는 유러피안 감성이 가득합니다. 베딩 제품을 하나하나 만져보니 부드러운 원단의 감촉이 남달랐어요.



존루이스 베딩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솜은 천연솜과 항균솜을 사용합니다. 보온성, 복원성, 내구성이 우수한 구스다운과, 항균가공을 거친 항균솜은 위생적임과 동시에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죠. 이불 커버 역시 섬세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답니다. ‘피케일’, ‘시어서커’, ‘자카드’, ‘플란넬’ 등 실용적인 베이직 베드린넨과, 400~800T/C(Thread count)로 실크처럼 광택이 있고 부드러운 새틴 면제품인 ‘프리미엄 베드린넨’, 그리고 1000T/C 이상으로 존루이스의 최고급 베드린넨인 ‘지누이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한번 존루이스 침구를 사용하게 되면 매니아가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폭신하고 보드라운 느낌이 참 좋았답니다.



베딩의 패턴 역시 주목할 점 중 하나에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패턴과 오래 두고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 특징이죠. 존루이스 베딩의 디자인은 영국의 전원생활을 연상시키는 크로프트 라인과 호텔식인 화이트 베딩, 컨템포터리 라인, 로맨틱 플로럴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S Blog Tip. 침구 고르기 tip

편안함을 가장 먼저 생각하세요
침구 커버, 충전재, 베개커버 소재, 배게 충전재 까지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을 누르는 묵직한 이불은 편안한 잠자리를 방해하는 요소에요. 중량이 가볍고 몸을 감싸는 구스다운 충전재가 좋아요. 또 극세사 소재도 위생적이면서도 관리가 편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지속적으로 사랑 받는 침구 소재 입니다.



소품으로 손쉽게 바꾸는 거실 인테리어



편안한 휴식 공간인 거실에 러그, 쿠션을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한층 따뜻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소파와 벽 사이를 띄우고 수납장을 배치해 차가운 기운을 완화시키고, 따뜻한 컬러의 쿠션과 바닥에는 러그, 그리고 부분 조명을 활용해 아늑한 느낌을 연출 하세요. 바닥이나 벽지, 또는 가구를 바꾸지 않더라도 한결 포근한 느낌이 난답니다. 러그를 선택할 때는 전체적인 스타일과 비슷한 무채색의 러그를,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독특한 패턴과 컬러를 지닌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바닥이나 소파 컬러가 밝다면 톤 다운된 러그를, 소파가 짙은 색상이라면 밝은 컬러의 러그를 매치해야 전체적인 안정감이 생깁니다.



쿠션은 거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죠. 오렌지나 브라운 컬러의 쿠션에 화사한 플라워 패턴을 믹스매치하면 집안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됩니다. 쿠션의 색상뿐 아니라 사이즈, 패턴 등을 달리해 거실 소파에 스타일링 해보세요. 공간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서로 다른 크기의 패턴을 섞을 때는 가장 작은 패턴의 쿠션을 맨 뒤에 놓고 가장 큰 패턴의 쿠션은 앞으로 배치하세요. 존루이스에서는 매 시즌 마다 트렌디한 색감과 패턴을 가진 다양한 디자인의 쿠션들이 새롭게 출시되어 시즌별로 거실 인테리어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S Blog Tip. 거실 인테리어 tip

거실 분위기를 바꾸는 또 하나의 방법은 캔들, 화병, 액자 등 작은 소품을 여러 곳으로 분산시키지 않고 ‘데코 스페이스’ 한 곳을 정해 스타일링 하는 것입니다. 또 세팅한 소품은 홀수일 때 더욱 안정적이므로 액자 2개 옆에 화병을 1개 배치하는 식으로 개수를 조정해 주세요.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매일 사용하는 욕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존루이스의 욕실 소품으로 따뜻한 감성을 더하세요. 유니크한 패턴의 페브릭 욕실 용품과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을 염두에 둔 욕실 액세서리는 존루이스만의 자랑입니다. 세라믹, 도기, 스테인리스 등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든 세련된 욕실 용품은 솝디쉬, 트레이, 토일렛브러쉬, 텀블러, 펌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따로 또 같이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존루이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세 가지 소재의 타월’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도 뛰어나 쓸수록 만족도가 높은데요. 섬유의 길이가 길고 가는 이집트 면과, 초장섬유인 ‘수피마’로 만들어 부드러움과 흡수성이 뛰어나고 색상 변색이 적습니다. 수피마 타월과 함께 ‘플래티넘 수빈 타월’도 반응이 좋은데요. 플래티넘 수빈 타월은 실크와 같은 부드러움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세탁 후에도 복원력이 뛰어나답니다. 존루이스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타월은 욕실에 툭 걸어두기만 해도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이 됩니다.


가족 모두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을 위해, 욕실 앞에는 보드라운 감촉의 러그 매트를 깔아두고, 욕실 가운은 부드러운 타월소재의 것으로 준비해 놓으세요. 건식욕조라면 발이 닿는 우드매트 위에 패브릭 소재의 매트를 놓아두는 것도 보온성을 높여주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데 좋은 방법이랍니다.


S Blog Tip. 욕실 인테리어 tip

타월도 액세서리가 될 수 있어요
컬러 베리에이션을 위해 컬러 계열을 통일하거나 반대로 보색을 매칭해 컬러가 주는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해 보세요.

욕실 액세서리를 통일 하세요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용기를 하나의 정돈된 느낌의 제품으로 일관성 있게 정리하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마치 호텔의 욕실처럼 말이죠. 예쁜 수납박스를 활용 하세요. 욕실 안에 두어야 하는 세정제, 수세미 등등 자질구레한 물건은 박스 안에 넣는 것만으로도 욕실 공간이 깔끔해 집니다.



심플함이 매력적인 주방 인테리어



존루이스의 주방 소품들은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이 특징이에요. 주방의 주인공은 음식이기 때문에 디자인, 색상까지 단순하고 깨끗하게 만든 것이죠. 오크나무로 만든 트레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테이블 웨어 세트, 세라믹으로 만든 토스트 랙, 투명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유리잔과 머그,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커트러리 등 자연에 가장 가까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많답니다.



존루이스의 테이블 웨어는 강도가 뛰어난 포슬린, 격식 있는 다이닝 도자기인 본차이나, 내열성이 뛰어난 스톤웨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고급스러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전자레인지와 오븐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요즘 유행하고 있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신혼부부에게도 인기만점이에요. 화이트 테이블 웨어가 있다면 플라워 패턴 등 톡톡 튀는 디자인의 플레이트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지루하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예요.




S Blog Tip. 주방 인테리어 tip

그릇들로 인테리어 하세요
주방에서 그릇은 꼭 필요한 살림 아이템이죠. 선반 위나 싱크대 상부장, 식탁 위에 올려 두세요. 액자를 세워놓듯 기대놓거나 일정하게 쌓아 올리면 그릇 자체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답니다.

부착형 훅으로 오픈 키친으로 연출하세요
조리도구나 프라이팬 중에서 고급스러운 것을 중심으로 선별하고, 부착형 훅을 활용해 셰프의 키친처럼 진열해 보세요.



<존루이스 2014 F/W 시즌오프>

기능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영국인의 사랑을 받아온 존루이스! 존루이스의 실용적 감각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일시: 11월 28일(금)부터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7개 점포에서 진행

*일부품목 제외 /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