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으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맥주, 와인처럼 깊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에일 맥주'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양조장에서 생산하는 에일 맥주는 18~25℃의 고온에서 3주간 발효 숙성이 이루어져 와인처럼 풍미와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외국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어우러지는 에일 맥주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국내에도 최근 다양한 에일 맥주가 소개되면서 맥주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이번 여름에는 에일 맥주와 함께 더위를 이겨보세요.
새콤달콤한 과일 향의 에일
처음 에일 맥주를 접하는 분들이라면 달콤하고 새콤한 향과 맛이 나는 에일 맥주를 선택해 보세요. 각종 과일과 꽃 향기가 어우러져 상큼함을 더하는 에일 맥주를 소개합니다.
(왼쪽부터)
휘슬러 그레이프 푸르트 쌉쌀한 맛으로 사랑 받는 자몽의 향을 맥주로 즐겨보세요. 말린 자몽 껍질과 자몽 주스, 스털링 홉, 월래매트 홉 등으로 양조한 맥주로 캐러멜과 자몽, 고수의 상쾌한 시트러스가 어우러져 최고의 여름 맥주로 꼽힙니다. 330ml 5천8백원. 강남점, 경기점, SSG푸드마켓 청담.
위드머브라더스 알케미 에일 과일과 솔잎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 미국에서 온 이 에일 맥주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데요. 몰트의 단맛과 함께 자몽, 복숭아, 솔잎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풍성한 맛이 미각을 사로잡는답니다. 355ml 5천2백원. 강남점, 인천점, 경기점, SSG 푸드마켓 청담.
호가든 국내에 가장 잘 알려진 에일 맥주로 호가든을 빼놓을 수 없죠. 내추럴 오렌지의 향과 코리엔더(고수)가 조화된 매혹적인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일품이에요.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일 맥주랍니다. 330ml 2천원 대. 강남점, 인천점, 경기점, SSG 푸드마켓 청담.
윌리안브로이 바이젠 과일과 꽃 향기가 후각을 자극하는 에일 맥주입니다. 이 맥주는 8세대에 걸쳐 맥주를 생산하는 벨기에의 마튼즈 양조장의 유서 깊은 에일 맥주로, 과일과 꽃 향기가 풍부해 에일 맥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500ml 5천원. 전점(본점제외).
쓴맛이 매력적인 에일
진정한 에일 맥주의 매력을 쌉쌀하고 깊은 맛에 있답니다. 묵직하면서도 목 넘김이 좋은 에일 맥주는 터프 하면서도 젠틀한 남성을 떠올리게 합니다.
(왼쪽부터)
에크미 페일에일 빨간 원피스를 입은 핀업걸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죠? 과하지 않은 쌉쌀함과 캐러멜, 꿀, 오렌지 등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균형 잡힌 맛의 에일 맥주랍니다. 시원하게 드시면 그 진가를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요. 355ml 7천5백원. 강남점, SSG푸드마켓 청담.
민타임 인디아 페일에일 흡사 와인 병을 연상시키는 이 에일 맥주는 정통 영국 크래프트 맥주로 영국 맥주 월드 비어컵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더욱 유명해진 맥주입니다. 고전 영국 맥주 스타일을 정확하게 재현해냈다는 평을 받으며 맥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어요. 330ml 9천5백원. 전점(본점제외).
배럴트롤리 페일에일 풍부한 시트러스홉 아로마와 깊은 향, 깔끔한 피니시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에일 맥주입니다. 월드비어 챔피언십 은메달 등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맥주랍니다. 355ml 4천5백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SSG푸드마켓 청담.
리틀 크래쳐스 페일 에일 좀 더 진한 에일 맥주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놓치지 마세요. 시트러스 향과 신선한 각종 과일 향, 몰트향이 조화를 이뤄 산뜻하면서도 쌉쌀한 여운을 주는 크래프트 비어의 진수를 느낄 수 있어 만족하실 거에요. 330ml 7천9백원. 전점(본점제외), SSG 푸드마켓 청담.
쾨니히 루드비히 둔켈 세계적인 맥주의 나라인 '독일'에서 온 이 에일 맥주는 1200년대부터 맥주를 만든 유서 깊은 독일 왕족의 후손이 경영하는 양조장에서 만들었답니다. 스파이시하면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새로운 맥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500ml 5천원. 전점(본점제외).
고소하고 가벼운 맛의 에일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일 맥주를 만나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쓴 맛에 고소함과 가벼운 피니시까지. 라거 맥주에 익숙해져 있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에일 맥주랍니다.
(왼쪽부터)
가페쾰쉬 독일의 빌헬름 4세가 이 맥주의 품질을 위해 맥주순수령까지 내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욱 부드러운 거품과 풍부한 아로마가 풍미를 더해준답니다. 독일 쾰른 지역에서만 생산하는 에일 맥주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500ml 4천3백원. 전점(본점제외).
에딩거 헤페 바이젠 에일 톡 쏘는 탄산이 싱그러운 맛을 내는 맥주 입니다. 할러타우 지역의 신선한 샘물과 홉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탄산이 강한 맥주로 얕은 쓴맛이 특징이에요. 500ml 4천2백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파울라너 헤페바이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에일 맥주는 어떤 맛일까요? 17세기 독일 뮌헨에서 시작된 맥주로 대중적인 인기가 높은데요. 가볍고 부드러워 마시기 편하며 달달한 밀의 향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맛이 깔끔한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께 딱 이랍니다. 500ml 5천2백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그라디스카 스페셜 블론드 이탈리아의 거장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의 1974년작 <아마르코드>라는 영화를 모티브로 한 맥주입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네 명의 여주인공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네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데요. 그 중 그라디스카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호프의 개성을 듬뿍 살린 맛이 더욱 좋답니다. 500ml 1만3천원. 전점(본점제외).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