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핫하게 보내기 위한 서머 스타일링, 미리 생각해 보셨나요? 이번 2018년 서머 패션 키워드는 #가벼움 이 아닐까 싶어요. 하릴없이 걷기 좋은 초여름, 가벼운 신발만으로도 기분이 산뜻해지는 것 같아요. 플랫, 뮬, 하이힐, 슬링백, 슬리퍼 등등, 올여름을 책임질 샌들 컬렉션을 준비해 보았어요.
집에 샌들은 너무 많지만 생각보다 베이직한 아이템만 한가득이라고요? 날씨도 좋은데 하루 종일 걸어 다니기엔 샌들만 한 신발이 없어요. 사도 사도또 필요한 샌들, 그렇다면 좀 더 디테일에 신경 써 보는 건 어때요? 미우미우의 크리스털 장식이 들어간 샌들, 발렌시아가의 스터드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샌들로 롱 스커트나 여름 반바지에 매치해 보아요!
우리에게 슬리퍼로 더 익숙한 슬라이더 샌들은 집 앞에 잠깐 나설 것 같은 느낌을 주지만 이것만큼 멋스러운 것도 없죠. 패션 아이템으로 슬리퍼가 재조명 받으면서 ‘슬라이더’라는 이름이 생겼을 정도로 정말 핫한 아이템이에요.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만큼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맥시 한 기장의 청스커트와 매치해 보는 건 어떤가요?
여자들의 자신감인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하이힐은 포기할 수 없죠! 중요한 약속이나 결혼식 하객 패션에서 하이힐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여름이니 더욱 과감하고 섹시한 스타일의 하이힐로 코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들 힐이나 펌프스가 아닌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살려줄 아찔한 높이의 킬힐로 준비해 보았어요! 당당한 워킹과 함께 당신의 중요한 날을 더욱더 빛내보세요!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힐은 단연코 웨지힐이 아닐까 싶어요. 와이드 팬츠를 좋아하지만 다리가 짧아 보여 조심스러웠다면, 놀러 갈 때 편안한 옷차림으로 가고 싶지만 각선미는 살리고 싶을 때 웨지힐만큼 편안한 힐이 없죠. 또한 웨지힐 특유의 마린 느낌은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룩과 제격이에요. 올여름도 웨지힐로 패션 피플이 되어보아요!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