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스타일리시하게 봄 셔츠 입는 방법

바야흐로 봄, 셔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셔츠 하나만 입어도 충분한 지금,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셔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셔츠를 샀는데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 모르겠다면 주목해주세요! 활용도 높은 셔츠들로 스타일링한 7가지 노하우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 파스텔컬러 셔츠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 바로 파스텔컬러입니다.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위에 재킷을 입는 것은 실패할 걱정 없는 완벽한 조합이 아닐까요? 활동적이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자아내는 파스텔 톤 스트라이프 셔츠 위에 시원한 리넨 소재의 화이트 재킷을 걸쳐보세요. 이 스타일링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청순한 캠퍼스 룩으로는 물론 갑자기 잡힌 소개팅 룩으로도 문제 없으니까요!


    폴로 랄프로렌 화이트 컬러 리넨 재킷, 쇼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간절기에 유용한 아이템 리넨 소재의 재킷. 봄, 여름에 특히 활용도 높은 화이트 컬러 리넨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같은 소재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룩 완성! 각 80만원대, 19만원대. 본점, 강남, 센텀시티, 영등포, 의정부, 마산, 김해.

    에센셜 핑크색 스트라이프 셔츠.
    사랑스러운 파스텔컬러의 100% 코튼 소재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소매 끝부분에 자수 장식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30만4천원. 센텀시티, 인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탠스미스 스니커즈.
    미국 테니스의 전설 스탠리 로저 스미스의 이름을 딴 슈즈이자 어떤 룩에도 마법처럼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다.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이자 클래식한 스니커즈의 대명사로 시즌에 상관없이 신을 수 있다. 10만9천원. 강남, 대구, 경기, 인천, 충청, 스타필드 하남.
    지금 쇼핑하기!
  • # 트렌디한 데님 셔츠

    이제 데님 셔츠는 옷장에 하나씩은 갖고 있는 국민 아이템으로 등극했는데요. 데님 셔츠를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다면?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H 라인 스커트에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버킷 백을 무심하게 들어 마무리하면 데일리 룩은 물론이고 센스 있는 이브닝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겐조 그래픽 프린트 데님 셔츠.
    포켓 장식이 있어 실용적인 겐조의 이번 시즌 데님 셔츠. 레터링과 그래픽 프린트가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55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경기, 충청, 스타필드 하남.

    플라스틱 아일랜드 수술 장식 블랙 H라인 스커트.
    걸음걸이마다 흩날리는 수술 장식이 특징인 블랙 H 라인 스커트.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드레스업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허리 부분은 신축성 좋은 밴딩으로 처리되어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5만9천원. 전점(김해 제외).

    루이 비통아치 라이트 스니커즈.
    루이 비통의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처음 소개된 아치 라이트 스니커즈. 아치 라이트라는 이름처럼 스니커즈의 전체 프레임은 아치 형태다. 신발 끈은 두 겹의 더블 레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백38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광주.

    알렉산더 왕 메탈릭 한 스터드 장식 버킷 백.
    알렉산더 왕의 시그니처 백 중의 하나인 버킷 백 스타일의 록시 백.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메탈릭 한 스터드 장식과 볼드 한 체인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인다. 1백29만원. 본점, 강남.
  • # 비비드 컬러 셔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의 기본은 컬러 선택과 포인트 아이템에 있죠. 평소 미니멀한 디자인의 룩을 선호한다면 셔츠의 컬러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와 같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고,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의 셔츠를 걸치기만 하면 트렌디한 셔츠 OOTD가 완성됩니다.


    스튜디오 톰보이 벨로즈 포켓 실크 셔츠.
    벨로즈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실크 소재의 블루 셔츠. 비비드 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며 실크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컬러와 디자인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29만9천원. 강남, 대구, 김해.

    Hanes X Karla by 분더샵 화이트 반팔 티셔츠.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타일리스트 칼라 웰치의 첫 번째 데뷔 컬렉션. 저스트 비버에게 영감받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반팔 티셔츠 컬렉션.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분더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다. 5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분더샵 화이트 하이웨이스트 팬츠.
    이번 시즌 분더샵이 제안하는 화이트 컬러의 하이 웨이스트 트라우저. 포멀한 셔츠나, 캐주얼한 티셔츠 등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1백6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디올 블랙 캔버스 소재 앵클 스트랩 슈즈.
    앵클 스트랩과 블랙 테크니컬 컨버스 소재의 J’A DIOR IT. 멀티 컬러의 우븐 스트랩 장식이 특징인 백 오픈 스타일의 발레리나 슈즈로 힐의 높이는 1cm다. 1백27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의정부.

    디올 스퀘어 실크 스카프.
    멀티컬러 실크 스퀘어 스카프.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섬세한 실크 스카프. 백에 무심하게 두르거나, 손목 장식으로 또는 목을 부드럽게 감싸거나 벨트로 착용할 수 있는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60만원대.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의정부.
  • # 러블리한 핑크 셔츠

    아이템 하나로 러블리 해지는 법! 봄꽃처럼 사랑스러운 핑크 셔츠를 입어보세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컬러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까지 선사해준답니다. 일석이조 효과의 효자 아이템 인증!




    마르니 핑크색 오버사이즈 PK 셔츠.
    실크 소재의 폴로셔츠 칼라 디테일의 반팔 셔츠. 오버사이즈와 하프 길이의 슬리브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비비드 한 핑크 컬러로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스타필드 하남.
  • # 시원한 반팔 셔츠

    요즘 떠오르는 대세 아이템으로 꼽히는 신흥 강자, 바로 반팔 셔츠입니다. 과하지 않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반팔 셔츠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에요. 바스락거리는 텍스처가 특징인 넉넉한 핏의 코튼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태슬 장식의 로퍼를 더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그레이 양 코튼 소재 반팔 셔츠.
    독특한 펄 베이지 컬러의 반팔 코튼 셔츠. 면 100% 소재의 바스락거리는 텍스처가 기분 좋은 셔츠로 옆 선에 슬릿 디테일이 특징이다. 16만9천원. 강남.

    리바이스 와이드 데님 팬츠.
    자연스러운 밑단 커팅이 특징인 와이드 데님 팬츠. 편안한 실루엣과 빈티지한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6만9천원. 강남, 센텀시티, 경기, 인천, 의정부, 김해, 충청, 스타필드 하남.

    셀린느 태슬 장식 로퍼.
    카프 스킨 소재의 듀드 로퍼.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퍼로 레더 소재의 태슬 장식이 달려있으며 일체형 구조가 특징이다. 1백65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스타필드 하남.
  • #섬세한 아일릿 셔츠

    작은 구멍이란 뜻의 아일릿 디테일이 특징인 셔츠는 팬츠,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에 매치해도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화사한 컬러의 아일릿 셔츠는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봄 아일릿 디테일 셔츠로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즐겨보세요!



    캘빈 클라인 오렌지 컬러 반팔 셔츠와 블랙 스커트.
    섬세한 아일릿 펀칭 디테일의 오렌지 컬러 반팔 셔츠와 블랙 스커트. 아일릿 장식은 그 자체만으로도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32만8천원, 34만8천원. 본점, 강남, 마산, 충청.

  • 1 스튜디오 톰보이 스트라이프 셔츠.

    기본 아이템으로 제격인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오피스 룩으로, 데님 팬츠나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 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13만9천원. 강남, 대구, 김해.

  • 2 질 스튜어트 로고 디테일의 와이드 커프스 셔츠.

    빨간색으로 수놓은 로고 디테일이 특징인 블루 셔츠. 트렌디한 와이드 커프스가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킨다.

  • 22만9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인천, 의정부, 광주.

  • 3 폴로 랄프로렌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 원피스.

    서머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셔츠 원피스로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허리에 탈부착 가능한 리본 장식이 특징이다.

  • 30만원대. 본점, 강남, 센텀시티, 영등포, 의정부, 마산, 김해.

  • 4 캘빈클라인 진 플로럴 패턴 셔츠 원피스.

    데이트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 플로럴 패턴의 셔츠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해보면 어떨까. 어떤 슈즈를 선택하는 가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 달라진다.

  • 16만9천원. 본점, 강남, 영등포, 경기, 인천, 마산, 광주.

  • 5 알렉산더 왕 화이트 크롭트 셔츠.

    올여름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 크롭트 셔츠. 허리 부분이 니트 밴딩 소재로 처리되어 있어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허리도 가늘어 보인다는 사실!

  • 47만원. 본점, 강남.

  • 6 겐조 페이즐리 프린트 반팔 셔츠.

    스코틀랜드의 지명에서 따온 페이즐리 패턴이 프린트된 셔츠.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페이즐리 패턴이 에스닉한 무드를 자아낸다. 기분 전환을 위해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페이즐리 패턴을 활용해볼 것.

  • 65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 7 에션셜 도트 패턴 파자마 셔츠.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자마 스타일 도트 패턴 셔츠로 테이핑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 양쪽에 트임이 있어 활동성이 우수하다. 루즈한 핏의 편안한 착용감을 원한다면 주목할 것.

  • 38만9천원. 센텀시티, 인천.

  • 8 코스 니트 슬리브리스 코튼 셔츠.

    코튼 소재 셔츠에 니트 슬리브리스가 레이어드 되어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셔츠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하의와 매치하면 트렌디한 셔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10만원대. 강남, 대구.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SHIN GYU SIK
MODEL CHEON YE SEUL
HAIR JO MI YEON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