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휴양지 부럽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해 줄 도심 속 바캉스 아이템



어떤 여름휴가를 꿈꾸고 계신가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야 할 때 인데요. 고속도로 정체 스트레스에 골치 아픈 여행보다는 가까운 데서 가볍게 즐기는 바캉스는 어떨까요?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선사해 줄 행복한 글램핑부터 연인과 보내는 낭만적인 피크닉, 친구들과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까지. 도심 속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계획을 세워 보세요.




GLAMPING

한 낮의 더위를 식혀줄 나무그늘과 한 밤중 쏟아지는 별빛과 시원한 한줄기 바람까지. 글램핑은별다른 수고 없이 몸만 훌쩍 떠나는 안락한 여행을 선사해주죠. 텐트는 물론 편안한 의자,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도구들까지 갖춰져 있는 글램핑을 준비하세요. 몇 가지 유니크한 아이템을 더하면 더욱 완벽한 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1 라푸마 캠핑 릴랙스 체어 호젓한 야외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하도록 해주는 릴렉스 체어를 소개합니다. 접이식으로 휴대하기 좋을 뿐 아니라 일체형 시트로 등받이 부분이 길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1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의정부점, 충첨점, 마산점, 광주점.
2 라푸마 스톤홀드 식탁보 경쾌한 패턴의 식탁보만 있다면 근사한 야외 테이블이 완성된답니다. 경쾌한 패턴와 비비드한 컬러가 그린컬러의 숲 속에서 더욱 잘 어울리는 식탁보 위에 근사한 캠핑요리를 더해 보세요. 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의정부점, 충첨점, 마산점, 광주점.
3 SK 스마트빔 아트 달빛을 조명 삼아 운치있는 야외극장이 열립니다. 큐브모양의 초소형 빔 프로젝터는 스마트폰과 케이블만 연결하면 영화관 부럽지 않은 성능을 자랑한답니다. 앙증맞은 디자인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더해져 잊지 못할 글램핑의 추억을 남겨 드립니다. 38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4 블랙야크 키친 툴 세트 캥거루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키친 툴 세트로 글램핑에 센스를 더하세요. 뒤집개, 포크, 집게, 오븐장갑, 양념통 2개와 앞치마까지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입니다. 7만원. 경기점, 센텀시티점.




PICNIC

가까운 공원으로 피크닉을 떠나 볼까요? 준비물은 예쁜 돗자리와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 거기에 작은 센스를 더 해 보세요. 음악과 로맨스가 함께하는 낭만적인 피크닉이 시작됩니다.

1 써모스 이중 진공 스텐레스 스틸로 충격에 강한 초경량 보냉 보온병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에 시원한 음료가 빠질 수 없죠. 커피와 주스 등을 시원하게 또는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보냉 겸 보온병을 준비하세요.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손이 가는 제품이랍니다. 6만9천원. 전점.
2 써스데이 아일랜드 트래블 블랭킷 늦은 저녁까지 이어질 피크닉을 대비해 예쁜 블랭킷을 준비하세요. 피크닉의 무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멋스러운 자가드 패턴으로, 접을 경우 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에요. 6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광주점, 마산점, 센텀시티점.
3 소니 SRS-X5 소극장 야외무대에 온 듯 로맨틱한 음악이 함께하는 피크닉을 떠나 보세요. 원음에 가까운 뛰어난 사운드와 감각적인 디자인,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까지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랍니다. 19만9천원. 강남점.
4 캐스키드슨 미니 쿨백 피크닉을 위한 맛있는 샌드위치를 담을 샌드위치 박스2개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미니 쿨백입니다. 귀여운 기린이 그려져 있는 샌드위치 박스와 잔잔한 필드 로즈 프린트가 피크닉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 7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5 다니카 말리부 보온보냉백 여름 피크닉 도시락은 얼마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지가 무척 중요하답니다. 음식의 온도를 적당하게 유지시켜 주는 보온보냉백을 준비하세요.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와 감각적인 삼각형 디자인까지 더해져 귀여운 토드백으로 착각할 정도랍니다. 3만8천원. 강남점.




WATERPARK

익스트림 기구들로 지루할 틈 없는 워터파크를 더욱 짜릿하게 즐기세요. 물놀이 시 내 휴대폰과카메라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수팩, 수중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넉넉한 크기의 비치타월 등 디자인과 실속까지 고루 갖춘 스마트한 아이템을 소개 합니다.

1 아레나 방수팩 물놀이 시에도 휴대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목걸이 형태의 방수팩이라 분실위험도 줄여준답니다. 대/소 사이즈별 2만천원/1만9천원. 전점.
2 캐논 파워샷 D30 수중 사진촬영에도 끄떡없는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블루컬러의 바디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최대 수심 25m까지 방수가 가능해 수중 사진촬영에 놀라운 재능을 발휘한답니다 워터파크의 추억을 기록하세요. 34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센텀시티점.
3 세사 파라다이스 비치타월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 신비로운 야자수가 프린트 되어 있는 비치타월은 여러모로 실용적이랍니다. 물놀이 후 체온을 유지해주고, 수영복 위에 둘러도 예쁜 원피스처럼 변신해요.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로 흡수성이 뛰어나며, 건조가 빠르다는 점도 장점이랍니다. 파라다이스 비치타월. 6만9천원. 본점.
4 르꼬끄 스포르티브 워터스포츠 숄더백 물놀이를 떠날 때 필요한 가방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시원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가방과 투명한 숄더백이 이중으로 되어있답니다. 방수 기능까지 더해져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해요. 스트라이프 워터스포츠 숄더백. 8만9천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