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취향을 아끼고 기억한다는 것. 이 낭만적인 교감을 더욱 특별하게 하는 것은 서로를 위해 고심하여 고르고 고른 선물일 거예요. 매일 함께하고 싶은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계획 중이라면 피부에 가장 가까운 옷이기에 더 중요한 란제리 웨어는 어떤가요? 이 계절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골라 소개합니다.
사랑스러운 레터링 장식과 여릿여릿 자연스러운 레이스 소재. 추울수록 손이 가는 따뜻한 컬러는 언더웨어를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죠. 레드와 핑크를 부드럽게 풀어낸 로맨틱한 란제리를 선택해보세요. 잘 갖춰 입은 언더웨어로 이 계절, 좀 더 완벽한 하루를 선물 할 수 있을 거예요.
키스킬 by 엘라코닉 레드 컬러 시스루 레이스 팬티. 2만9천원. 강남.
러브 스토리즈 by 엘라코닉 레이스 소재 브라렛. 10만5천원. 로맨틱한 레터링 장식이 새겨진 실크 팬티. 5만9천원. 강남.
눈에 띄는 화려함보다 기능성과 편안함이 더 중요한 라운지 웨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진 요즘 더욱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들입니다.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모던함과 니트 소재의 포근함을 전해보세요. 겨울이 가기 전, 니트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만끽해야겠죠.
니티키티 by 엘라코닉 베이식한 디자인의 그레이 니트 톱. 8만9천원. 베이지 컬러 슬리브리스 니트. 6만9천원. 레깅스 팬츠. 7만9천원. 강남.
불편한 외출복과 하이힐로 한 주를 열심히 달려온 연인을 위해 편안한 홈웨어와 함께 충분한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느긋한 주말, 힘을 빼고 편안하고 유쾌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열 가지 선물 보다 더 기억에 남을 함께 보내는 휴일도 좋겠죠.
러브 스토리즈 by 엘라코닉 실크 소재 별무늬 파자마 셔츠. 21만5천원. 수면 안대. 5만9천원. 블랙 레이스 브라렛. 10만원대. 강남.
# 엘라코닉의 특별한 Embroidery 서비스
여자들의 감성까지 채워주는 공간! 여자들의 원하는 란제리와 언더웨어의 모든 것, 엘라코닉의 특별한 Embroidery(자수) 서비스를 소개해요. 원하는 문구와 이니셜을 파자마, 파우치 등 구매 제품에 자수로 새길 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 자수 서비스는 유료로 강남점에서만 가능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적용됩니다.
EDITOR LEE SUN HWA WRITER KIM JEONG AH PHOTOGRAPHER YOON SONG YEE DESIGNER KIM DA 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