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다, 라페르바

나만의 뷰티 시크릿을 간직하고 싶다면 ‘THE EXTRAORDINARY BEAUTY’를 추구하는 비범한 뷰티 플레이스 라페르바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라페르바는 라틴어로 여러 종류를 의미하는 페르바리우스(PERVARIUS)를 뜻하는데요. 뉴욕 업타운의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까지,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메이크업· 향수 등 색다른 뷰티 월드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우리가 그동안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이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뷰티 철학을 소개합니다.

4곳의 라페르바에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다

라페르바는 현재 분더샵 청담, SSG 청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아름답게 가꿔줄 라페르바 매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분더샵_프라이빗한 뷰티 라이프를 위한 특별한 제안

분더샵 청담 1층에 자리한 라페르바는 럭셔리 스킨케어, 향수, 보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페르바 매장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비한 곳입니다. VIP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서비스 등이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발몽, 비올로직호쉐쉬, 트루핏 힐, 르노벨, 딸고, 다비네스 등은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강남점_프리미엄과 컨템포러리의 차별화된 매장 구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과 4층에 자리한 라페르바에서는 각 층별로 차별화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층에는 네츄라비세, 오리베 등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포진해 있고 4층은 이즈클리니컬, 베르소, 페리콘MD 등 컨템포러리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보디 패치(액티패치)나 슬리밍 케어(스포패드) 등 홈 뷰티 케어를 위한 코너와 메이크업 존, 스킨케어 존도 마련되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고를 수 있는, 쇼핑의 재미가 넘쳐나는 곳입니다.

3. 마이분_스타일리시 피플이 즐겨 찾는 뷰티 핫 스폿

SSG 마켓 청담 1층 마이분에 자리한 라페르바는 연예인과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특히 라페르바 독점 브랜드인 ‘네일 잉크’의 전 라인이 구비되어 있고 네일 바도 함께 운영해 쇼핑과 네일 케어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알키미아 등의 핸드 로션, 오일 등을 활용해 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케어 후 원하는 제품을 바로 매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여름 행사 기간 동안 라페르바 층 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마케이 바디 포밍 스펀지를 증정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4. 김해점_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중

지난 6월 23일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이 오픈했어요. 새롭게 단장한 라페르바에서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랍니다. 신세계의 감각적인 안목으로 구성된 셀렉 숍 등 쇼핑의 효율을 극대화한 것으로 유명한 김해점에서 나만의 개성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오픈을 기념해 DM 소지 고객에게 샘플 증정 및 매장 방문 고객에게 네일 케어 서비스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 주세요.

4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알려주는 나만의 라페르바 즐기기

‘THE EXTRAORDINARY BEAUTY’를 추구하는 라페르바. 글로벌 럭셔리 & 니치 코즈메틱을 한곳에서 만나는 특별함과 유니크한 뷰티 월드를 경험할 수 있는 감각적인 뷰티 데스티네이션입니다. 특별한 뷰티 리추얼, 개성 있는 컬렉션 그리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꿈꿀 수 있는 유일한 공간, 라페르바! 이곳에서 나만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4명의 오피니언 리더를 소개합니다.


1. HIP & HOT_앞선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곳


트렌드의 최전방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박세라조차도 유행을 배워가는 곳이 바로 라페르바. “라페르바는 가장 앞선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이죠. 현재 영국에서 가장 핫한 네일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네일 잉크의 스프레이 타입 네일 컬러 제품은 이번 시즌 저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제품이랍니다!” 네일 잉크는 영국의 패션 아이콘 ‘알렉사 청’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어요. 라페르바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네일 잉크는 멋진 컬러는 물론 스킨케어 제품만큼 섬세한 손톱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네일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랍니다. “네덜란드의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하는 ‘티즈’도 제가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입니다. 톡톡 튀는 감각적인 패키지에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죠.”


  • 네일잉크 스프레이 타입의 베이스 코트, 더 페인트 캔. 50ml, 2만4천원. 손톱 보호막을 형성하는 코코넛 워터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브라이트 젤 이펙트. 코럴 컬러의 샬롯 빌라스 색상, 14ml, 2만9천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마차 성분이 손톱을 보호하는 스위트 아몬드 파워드 바이 마차. 그레이 컬러의 글로스터 크레센트 색상, 14ml, 2만8천원. 자연 유래 활성 성분의 젤 포뮬러의 네일 그로우 트리트먼트. 14ml, 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 티즈 비타민 E가 함유된 크림 타입의 블러셔, 소프트 애즈 신 크림 블러쉬. 비치 글로우 브라운 색상, 2g, 4만2천원. 로즈 핑크 컬러의 네일 에나멜인 헤드 오브 힐스 네일. 코튼 캔디 색상, 7ml, 4만2천원. 실크 프로틴이 볼륨 있는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데저트 메탈스 마스카라. 미드나잇 스키니 딥 색상, 10ml, 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 안야 힌드마치 by 마이분 오렌지 컬러의 박스 형태 클러치백. 2백9만원. SSG 청담

  • 아이포리아 by 마이분 톡톡 튀는 네임 태그와 마젠타 컬러 여권 지갑 세트. 12만5천원. SSG 청담.

2. SIMPLY LUXURY_최신의 피부 과학을 담은 스킨케어의 정수를 경험하다


라페르바에는 최신 유행을 담은 아이템도 많지만 가장 최신의 피부 과학 기술을 담은 브랜드도 많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최원우 박사는 “빠르고 안전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즈클리니컬’에 주목해 보세요. 최근 피부과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생화학과 유전학을 전공한 창립자가 탄생시킨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미국 최고급 호텔 ‘포시즌’의 스파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할리우드 스타와 셀렙들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최원우 박사는 비타민 C가 7.5% 함유된 눈가 전용 항산화 세럼인 씨 아이 세럼 어드밴스+를 애용하는 제품으로 꼽았습니다.


  • 이즈클리니컬 비타민 C성분이 함유된 눈가 전용 항산화 세럼인 씨 아이 세럼 어드밴스+. 15ml, 8만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주름진 피부를 개선하는 슈퍼 세럼 어드밴스+. 30ml, 19만원. 식물성 애씨드 성분과 화이트닝 성분이 색소 침착 부위를 케어해주는 화이트 라이트닝 세럼. 30ml, 17만원. 피부 톤 개선과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포어타이트닝 기능의 멀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액티브 세럼. 30ml, 1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3. TRUE NATURAL_홀리스틱 케어를 위한 뷰티 데스티네이션


라페르바에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니치 코즈메틱을 만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문지윤이 라페르바를 즐겨 찾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는 바로 고대 연금술사의 전통적인 기법을 토대로 제품을 만드는, 100% 내추럴 하이 코즈메틱 철학을 구현하는 알키미아입니다. “알키미아는 몸과 마음, 정신의 평안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퀸 오브 이집트 바디 오일’은 고대 이집트 여왕이 사용했던 크림에서 영감을 얻어 몰약 베이스에 올레오레진 향이 더해져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녀는 바쁜 일상에 잠시나마 그윽한 향의 오일로 명상을 하면서 자신만의 뷰티 리추얼을 만들어 간다고 말합니다.


  • 알키미아 헝가리의 여왕 이사벨을 위해 연금술사가 사용하는 방법으로 추출된 보디 오일인 퀸 오브 헝가리 워터. 150ml, 가격미정. 고대 이집트 여왕이 사용한 크림에서 유래된 보디 오일인 퀸 오브 이집트 바디 오일. 150ml, 9만5천원.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된 오렌지 에센셜 오일. 17ml, 6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4. CITY VACANCE_올여름 당신의 바캉스를 아름답게 가꿔줄 서포터즈


이번 여름 당신은 어느 곳으로 바캉스를 떠날 계획인가요? 라페르바의 MD 정태중이 제안하는 특별한 여름 피부를 위한 제안을 주목해 주세요.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와 건조한 공기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피부 탈수 현상이 극심해질 수 있어요. 휴가지에서도 마찬가지죠. 지치고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무한한 활력과 생기 그리고 탄력을 더하고 싶다면 네츄라비세의 다이아몬드 크림을 잊지 마세요.” 네츄라비세는 자연주의와 하이테크가 결합된 스페인 브랜드로 비욘세와 마돈나가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해요. 특히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고농축 인퓨전 성분이 다양한 노화의 징후를 예방해주어 하이엔드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랍니다.


  • 네츄라비세 듀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데이 크림인 다이아몬드 익스트림. 50ml, 46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 르 서클 조향사 나탈리 파이스타우어가 만든 고급스러운 아이리스 향의 향수인 알리스. 30ml, 6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 이즈클리니컬 빠르게 흡수되고 밀착력이 뛰어난 자외선차단제인 이클립스 SPF 50+. 90g, 5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김해점, 분더샵 뷰티, 마이분 뷰티.

  • 조나단 애들러 by 마이분 아메바 문양의 디시 세트. 13만5천원. SSG 청담.






EDITOR BEAUTYQUE
PHOTOGRAPHER CHOI MI 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