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패션 제품 10가지를 공개합니다.
# FENDI
존재감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레드 원피스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특히 펜디의 레드 원피스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선명하고 진한 컬러가 특징이죠. 목 위로 올라오는 하이넥 디테일과 셔링 포인트가 아방가르드한 실루엣과 만나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 ROGER VIVIER # MAG N LOGAN # STYLE CONTEMPORARY
블랙과 화이트의 미니멀한 컬러이지만, 로맨틱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담고 있어 절제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페미닌룩! 16S/S 시즌 맥앤로건이 선보이는 볼드한 레이스 컬렉션은 화려한 패턴을 담고 있지만 선명하고 굵은 짜임새로 강인한 느낌을 주죠. 특히 점프 슈트를 슬라이드 슈즈와 함께 매치하면 아주 쉽게 볼드하고 과감한 룩이 완성됩니다.
로저 비비에 슬라이드 슈즈, 1백96만원. 강남점.
맥앤로건 by 스타일 컨템포러리 점프 슈트, 98만8천원. 강남점.
# AGNONA
여름이 되면 어김없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점프 슈트! 부드러운 소재가 드레시한 느낌을 풍기는 아뇨나의 블랙 점프 슈트는 깊이 파인 브이넥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품격 있는 우아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이에요. 올인원 아이템을 착용할 때 잊지 말아야 할 점이 있다면,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하게 입는 것이죠. 아뇨나의 브이넥 점프 슈트와 슬라이더로 편안하면서도 드레시한 서머룩을 완성해보세요.
아뇨나 브이넥 점프 슈트, 2백73만원. 강남점.
아뇨나 슬라이드 슈즈, 1백43만원. 강남점.
아뇨나 스트랩 클러치, 97만원. 강남점.
# N°21
넘버21 특유의 레이스 패브릭과 실크 소재가 믹스된 티셔츠입니다. 스킨 톤에 가까운 인디언 핑크 컬러가 소녀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상시키죠. 여리여리한 실루엣으로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BVLGARI
불가리의 비 제로 원 시리즈는 밴드의 다양한 소재와 굵기,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대표적인 파인 주얼리에요. 검지 손가락에 착용한 4밴드 링은 핑크 골드와 화이트 세라믹 소재로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죠. 핑크 골드 소재에 마더 오브 펄이 세팅된 브레이슬릿 역시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룩을 완성해주는 불가리의 대표 아이템이에요.
불가리 B.ZERO1 4밴드 링, 가격 미정.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불가리 DIVAS’ DREAM 브레이슬릿, 가격 미정.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 3.1 PHILLIP LIM # LUCKY CHOUETTE
보디 라인에 핏되는 슬림한 골지 패턴의 니트 풀오버에 슬림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하는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했어요. 두 아이템 모두 신축성이 좋은 니트 소재로 만들어져 여러 겹 레이어드를 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죠. 실버 메탈 장식으로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3.1 필립림의 미니 백은 베이직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아요.
3.1필립림 by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 미니 백, 1백35만원. 본점, 강남점.
럭키 슈에뜨 솔리드 하프 넥 니트 풀오버, 24만8천원. 전점.
럭키 슈에뜨 뷔스티에 니트 원피스, 49만8천원. 전점.
# BREGUET
핸드 와운드 무브먼트가 장착되어 있는 브레게의 트레디션 7027BA는 50시간 파워 리저브 기능과 오프센터드 챕터링 다이얼로 특별함이 더해진 남성용 시계에요. 특히 내부 구조가 오픈되어 있어 정교한 피니싱과 무브먼트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죠. 클래식하고 품격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합니다.
# JIMI ROOS # BOONTHESHOP
이태리 패션 브랜드 지미 루스는 고유의 자수 프린트가 특징인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캐주얼 웨어 브랜드에요. 지난 4월에는 분더샵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와 엄마, 아빠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자수 패턴 티셔츠를 선보이기도 했죠! 발랄한 영감과 창조적인 정신이 돋보이는 지미 루스의 자수 티셔츠는 모두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져 더욱 특별해요.
# VALENTINO
최신 유행에서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아이템 ‘스카잔’은 실크 소재에 정교한 자수가 놓인 재킷의 공식 명칭이에요. 발렌티노의 남성 스카잔 재킷에는 부드러운 옐로 컬러 실크 소재 위 동양적인 호랑이 무늬와 하와이안 자수가 정교하게 수 놓아져 있죠. 넉넉한 핏에 손목과 밑단의 밴딩이 라인을 살려주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인기가 높아요.
# CHIARA FERRAGNI
이탈리아 출신의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 그녀는 자신의 블로그 The Blonde Salad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딴 슈즈 브랜드 ‘키아라 페라그니’를 운영하는 슈즈 디자이너이기도 해요. 반짝거리는 글리터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긴 속눈썹의 눈 모양 패치가 돋보이는 슬립온 슈즈는 트렌드를 쫒지 않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EDITOR JUNG BYU REE
PHOTOGRAPHER LEE SANG H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