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2016 S/S 백&슈즈 트렌드 소개와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

이번 시즌 어떤 백과 슈즈가 유행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런웨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백과 슈즈를 8가지 트렌드로 선별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2016 S/S 시즌 백&슈즈 트렌드의 맛, 지금부터 보여 드립니다.

Trend 1_ 실패 확률 0%의 확신_ 클래식

오랜 시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의 저력! 이번 시즌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이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클래식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어떤 룩에 매치해도 실패하지 않는 고급스럽게 톤 다운된 아이템들을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요?

Trend 2_ 달콤한 로맨티시즘_페미닌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페미닌한 아이템을 시도할 적당한 타이밍을 찾지 못했다면, 올봄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스럽지만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설레는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페미닌한 아이템을 매치해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Trend 3_ 강렬한 컬러의 귀환_ 레트로

눈에 확 띄는 비비드한 컬러와 '복고'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의 슈즈와 백이 이번 시즌 거리에서 자주 보일 듯합니다. 기분 전환 하는 데에 과장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만큼 좋은 것이 또 있을까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레트로 아이템은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쉽고 편하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Trend 4_ 반짝이는 아름다움_ 메탈릭

메탈릭한 아이템은 이제 흔한 트렌드라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이번 시즌의 메탈릭 아이템들은 예전과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거울처럼 반짝이는 디자인부터 과감하고 파워풀한 소재의 사용까지 메탈릭을 표현하는 방법이 다채로워진 것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Trend 5_ 가벼움의 즐거움_ 스포티

국민 모두가 웰빙 라이프를 지향하면서 스포티즘의 열풍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다양한 브랜드에서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더 가볍고 컬러풀하게 변신한 아이템들을 준비했습니다. 건강하고 쿨한 스포티즘의 유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니까요!

Trend 6_ 한끗차이_ 디테일

이번 시즌 새롭게 트렌드 반열에 오른 아이템들을 보면 다양한 장식 요소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진주 장식, 폼폼 장식, 스팽글 장식 등 종류가 무척 다채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장식을 더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이 이번 시즌 트렌드라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Trend 7_ 간결함의 미학_ 미니멀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들이 이토록 긴 시간 트렌드의 반열에 오를 수 있던 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한 방이 있기 때문 아닐까요? 칙칙한 겨울 아이템에서 벗어나 봄처럼 기분 좋은 미니멀한 아이템들이 폭넓게 출시되었답니다. 유행을 타지 않아 부담 없는 미니멀한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Trend 8_ 근사한 애티튜드의 시작_ 매니시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것이 바로 매니시한 아이템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의 남성적인 아이템은 존재만으로도 든든하죠. 매니시한 아이템은 실루엣 자체만으로 파워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여기엔 당당한 애티튜드가 더해져야 한다는 점!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PARK JAE HYUN
PROP STYLIST KIM JUN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