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 - 2월 뷰티 TOP 10

이달의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뷰티 제품 10가지를 공개합니다.

# GIORGIO ARMANI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리퀴드 타입 아이 틴트입니다. 아이 라이너로 혹은 아이 섀도우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듀얼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죠. 빛을 머금은 듯 더욱 깊이 있고 빛나는 눈매를 연출을 원한다면, 아이 틴트를 블렌딩해 눈매에 깊이를 더해보세요. 한 번 쓱 바르는 것만으로 하루 종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틴트, #3호. 6.5ml, 4만9천원. #16호, 로즈 플래티넘. 6ml, 4만9천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 ACQUA DI PARMA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 햇박스 위 아름다운 꽃 향들이 기분 좋게 퍼져있는 아침의 시원한 장미 향을 담은 ‘아쿠아 노빌레 로사(ACQUA NOBILE ROSA)’를 소개합니다. 이른 아침 아름다운 장미 정원의 꽃들 사이를 산책할 때 맡을 수 있는 기분 좋은 향을 떠올려보세요. 마치 장미 정원에 온 것 같은 글래머러스한 우아함으로 봄을 맞이하는 성숙한 여인에게 추천합니다.

  • 아쿠아 디 파르마 아쿠아 노빌레 로사 오 드 뜨왈렛. 125ml, 23만5천원. 75ml, 18만5천원. 센텀시티.

# AVEDA

드라이 샴푸가 오로지 머리를 감지 않은 날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드라이 샴푸는 두피뿐 아니라 머리 전체에 가볍게 뿌려주면 헤어 볼륨이 살아나며 모발의 텍스처가 가벼워지는 효과를 볼 수도 있고, 눌린 머리의 볼륨을 살려주는데도 유용하죠. 물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샴푸 시간을 단축해주고 드라이 시간을 절약해주기도 한답니다. 특히 아베다의 파우더 미스트 샴푸어는 25가지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의 카밍 아로마, 프레온 가스가 포함되지 않은 9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아베다 샴푸어. 56g, 3만4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 CHANTECAILLE

모두가 사랑하는 만큼 각양각색의 톤으로 매 시즌 출시되는 핑크 컬러! 수많은 핑크 컬러 속에서 어떤 핑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만들어주는 샹테카이의 2016 스프링 컬렉션을 눈여겨보세요. 양각으로 새겨진 매그놀리아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팔레트와 자연스러운 펄감의 생기 있는 핑크 코랄 컬러 치크 젤리, 어려보이는 핑크 로즈 컬러 립스틱까지. 수채화 같은 섬세한 컬러들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은은하고 투명한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 샹테카이 매그놀리아 아이 앤 치크 팔레트. 12g, 12만4천원. 치크 젤리, Happy. 23ml, 5만5천원. 갈라틱 립 샤인 Polaris, Aurora. 3ml, 4만9천원. 프라임로즈 립시크. 2g, 4만8천원. 엘라 치크 셰이드. 2.5g, 5만5천원. 본점, 강남점.

# DIPTYQUE

햇살이 드리운 테이블 위 사랑스러운 오너먼트는 딥티크와 올림피아 르-탱의 협업으로 특별함이 더해진 고체 방향제에요. 딥티크와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탱의 만남으로 생각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담은 로사비올라 컬렉션이 출시되었죠.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과 각종 화장품들로 가득한 여성의 핸드백에 스민 특유의 향기를 표현하고자 장미꽃과 제비꽃 향에 가죽 향을 더했다고 해요. 방 또는 수트 케이스 안에 사용할 수 있는 타입으로, 방향 뿐 아니라 모양만으로 인테리어 효과에 도움을 준답니다.

  • 딥티크 로사비올라 센티드 오벌. 160g, 7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 AVEDA   #AESOP

화사한 봄, 깔끔한 인상을 위해서 신경 써야 하는 것은 피부 결뿐이 아니에요. 살랑이는 봄 바람처럼 보송보송한 헤어 스타일에도 신경 써야 하죠. 건강한 두피와 윤기가 흐르는 촉촉한 모발, 가볍고 자연스러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홈 헤어 케어가 필수! 가볍고 자연스러운 고정력을 가진 헤어 스프레이부터 생기와 윤기를 더하는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찰랑이는 머리 결을 위한 제품들을 체크해보세요.

  • 아베다 에어 컨트롤. 300ml, 3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 이솝 로즈 헤어 앤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120ml, 4만2천원. 500ml, 12만5천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 JO MALONE

향은 개인의 취향을 나타내는 신비로운 영역이죠. 피곤한 하루를 마감하며 지친 심신을 포근하게 감싸줄 개인의 취향을 오롯이 반영한 향기를 선택해보세요. 조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는 이제 막 수확한 월계수 잎의 신선함에 톡 쏘는 블랙베리 과즙을 가미한 순수의 향으로 상쾌하고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코롱 뿐 아니라 심지가 타면서 퍼지는 향이 즉각적으로 방 안을 가득 메워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캔들 역시 기분 좋은 나만의 침실을 만드는 또 하나의 방법이에요.

  • 조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100ml, 17만8천원. 블랙베리 앤 베이 캔들. 200g, 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FRESH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부가 건조해지고 균형을 잃기 쉬운 환절기, 가볍고 실키한 텍스쳐로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해주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프레쉬의 블랙 티 리추얼 라인 인퓨전과 로션입니다. 블랙 티 발효 추출물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죠. 가벼운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다른 세럼 및 크림 위에도 쉽게 덧바를 수 있죠. 지속적으로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환절기 스킨 케어를 잊지 마세요!

  • 프레쉬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인스턴트 인퓨전. 120ml, 7만 5천원대.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로션 SPF20 PA+++. 50ml, 12만 1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 NARS

한 번만 발라도 풍부한 컬러와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느껴지는 나스의 립 펜슬과 립 글로스!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포뮬라에 탁월한 보습 성분이 첨가되어 벨벳과 같은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죠. 또한 정교한 표현과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섬세하게 고안된 팁 부분이 또렷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모던하고 절도 있는 립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눈여겨보아야 할 제품이에요.

  • 나스 새틴 립 펜슬 뤽상부르. 2.2g, 3만 6천원. 립 글로스 이터널 레드, 이스트리아, 키토. 6ml, 3만 6천원.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블랙문. 8ml, 3만 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 DIOR

화사한 봄을 찬양하며 선보이는 디올 2016 스프링 컬렉션 글로잉 가든은 만개한 꽃들로 봄날의 싱그러움을 전하는 신비로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형형색색의 꽃들처럼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죠. 입술 본연의 수분 정도에 따라 각기 다른 발색으로 보다 자연스러운 빛을 내는 디올의 베스트셀러 틴티드 립밤 립 글로우부터 하나의 팔레트에 실키한 텍스처의 포뮬러를 담은 아이 섀도우까지, 특별하고 에너제틱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 디올 뉴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5 라일락. 3.5g, 4만원. 뉴 디올쇼 컬러 & 컨투어, 557 트위그. 0.8g, 5만원. 뉴 5 꿀뢰르 글로잉 가든, 451 로즈 가든. 4.5g, 8만 5천원. 전점.






EDITOR JUNG BYU REE
PHOTOGRAPHER LEE SANG H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