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가정의 달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과 선물을 더욱 빛내주는 포장 아이디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은 '가정의 달'입니다. 부모님과 스승님께는 고급스럽고 단아하게, 어린이에게는 귀엽게, 성년을 맞은 친구나 여자친구에게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취향과 개성에 맞춰 정성스럽게 고른 물건에 예쁜 포장 박스와 카드를 더해 더욱 특별하게 선물 하세요. 부모님과 스승님, 어린이, 성년의 날을 맞은 친구와 연인을 가장 기쁘게 해 줄 베스트 선물 아이템과 특별한 포장 노하우를 알려 드릴게요. (수입 포장지는 SSG 푸드마켓 기프트바, 그 외 포장 및 카드는 각 점 선물포장 코너에 문의하세요.)




FOR 어버이날

부모님이나 스승님처럼 연세가 있는 어른이실수록 화려한 프린트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어머님들용으로는 플라워 패턴을 선택하면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악어가죽의 패턴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멋을, 큐브나 체크같은 클래식한 그래픽 패턴은 모던한 멋을 더해 줍니다. 한지 재질 포장지는 은은하면서도 멋스러워 취향에 관계없이 두루 사랑받는 데요. 컬러가 다른 얇은 한지 두 장을 겹쳐 포장하면 더욱 분위기 있답니다. 카드를 고를 때는 고급스러운 재질의 것을 선택하세요. 회사한 꽃이 그려진 카드는 선물의 품격을 더욱 높여주며, 부와 지혜를 상징하는 부엉이 문양이 들어간 카드는 받는 사람을 존중하는 느낌을 줍니다.

1 좋은 홍삼진 골드 2입 세트 홍삼은 체질에 관계없이 두루 섭취할 수 있어 건강식품 선물로 늘 상위를 차지합니다. 6년근 홍삼농축액(7%)과 천궁, 당귀 등 한방재료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는 엑기스 제품은 두 병이 한 세트로 되어 있어 두 분 선물로도 아주 좋답니다. 240g*2/4만 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수국카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수국이 마치 한다발 꽃을 선물받는 것처럼 받는 사람을 기분좋게 할거에요. 어머니 선물과 함께 드리면 더 기뻐하시겠죠? 7천원.

3 부엉이카드 부엉이는 '부'와 '지혜'를 상징하는데요. 골드톤과 어우러져 단아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카드로 스승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7천원.

4 현금, 상품권용 봉투 요즘 어버이날 선물 1위는 현금이나 상품권이라고 하는데요. 밋밋한 하얀봉투에 드리자니 성의도 예의도 없게 느껴지죠. 언듯 보면 가죽 재질처럼 보이지만 악어 가죽 효과를 낸 고급스런 봉투에 담아 센스를 더해 보세요. 수입지 1만2천원.

5 멋진 패턴의 포장지 피에르 아르디의 시그니처 패턴을 연상시키는 멋스러운 패턴의 포장지는 어떨까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선물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하도록 만들어 줄 거에요. 수입지 1만 8천원. 리본 4천원.




FOR 어린이날

어린이에게는 뭐니뭐니 해도 동물이나 좋아하는 캐릭터, 장난감 그림 포장지가 가장 인기가 좋답니다. 포장지 위에 깜찍한 동물이나 장난감 모양의 카드를 더하거나 귀여운 오너먼트 장식을 덧붙이는 것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효과적이죠. 곰이나 고양이, 강아지 발바닥이 익살스럽게 그려져 있는 포장지를 선택하거나 도트, 알록달록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포장지에 오너먼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있으니 어린이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스타일에 맞춰 예쁘게 포장해 보세요.

1 블라블라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라지 인형 센드위치 보드라운 감촉과 어린아이가 입으로 가져가도 안전하다는 천연섬유 '파마코튼'을 소재로 만들어 신생아부터 취학아동까지 모든 연령층의 애착인형으로 두루 사랑 받고 있죠. 페루의 장인들이 한땀 한땀 정성을 다해 만든 핸드메이드 인형이라 더욱 인기가 많답니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컬러가 아이의 맘을 한번에 사로잡을 거에요. 56cm, 46cm, 180g. 8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발자국 그림 포장지 곰이 하얀 눈길 위를 걸어간 듯한 느낌을 주는 귀여운 발자국 모양 포장지가 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에게 어울리겠죠? 블루리본에 깜찍한 세 가지 종이 달려있어 움직일 때마다 귀여운 소리가 난답니다. 동문 발자국 모양 포장지 6천원, 세 가지 종 오너먼트 1만 2천원.

3,4 귀여운 그림 카드 레드 체크의 앞치마와 두건을 두른 인형이 깜찍한 카드와 오리, 강아지, 토끼 등 아이들이 사랑하는 동물 인형이 프린트 된 카드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물 하세요. 동물 인형 프린트와 소녀 인형 프린트 카드 모두 4천원.




FOR 성년의 날

성년의 날에는 향수와 장미꽃 스무송이, 키스의 세 가지 선물을 받아야 성인이 된다는 말이 있죠. 스무살, 갓 성인을 맞은 친구나 여자친구에게 가장 어울리는 선물은 역시 ‘장미 향수’랍니다. 장미 꽃다발을 직접 주는 것도 좋지만 선물 포장에 녹여내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화려한 꽃다발을 겸하는 느낌도 들고, 특별히 신경써서 준비했다는 느낌까지 더 할 수 있답니다. 선물 박스 안에 서프라이즈용 조화 장식을 넣어도 좋겠죠?

1 조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 요즘 여성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 조말론. 그 중 은은한 아침의 장미 같은 향기를 품고 있는 레드 로즈 코롱은 상큼한 느낌을 주어 20대 초반의 여성에게 더욱 잘 어울립니다. 100ml/16만원대. 본점, 강남점.

2 핑크하트 카드 성년의 날 선물과 함께 건낼 카드를 고민하고 있다면 하트 그리고 핑크컬러에 주목하세요. 사랑스러운 스무살의 설레임이 느껴지는 하트 패턴의 핑크빛 카드. 5천원.

3 편지 태그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쓴 편지를 건내는 클래식한 고백이 최고랍니다. 거기에 예쁜 태그 장식을 달아 보세요. 소중한 마음이 그대로 전달될 거에요. 장미 장식이 그려진 태그 2개 세트, 7천원.

4 장미 포장 세트 활짝 핀 장미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패턴 포장지에 조화 장미를 달아 보세요. 서프라이즈한 고백에도 잘 어울리는 근사한 선물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마치 그림에서 튀어나온 듯 입체감이 느껴지는 선물포장. 1만 8천원. 조화 장식 1만원에서 1만 5천원. 상자 3천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