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나누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마음까지 풍요로운 명절이 다가옵니다. 특히 설날은 한 해를 시작하며 맞이하는 첫 명절이라서 더욱 뜻 깊은 날이지요. 이런 날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지인들에게 정성스럽게 고른 선물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눠보면 어떨까요? 감각 있기로 소문난 셀러브리티 7인이 센스 있게 고른 선물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높은 안목으로 깐깐하게 고른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1. 배우 변정민_ 시부모님을 위한 선물
모델이자 배우, 방송인이면서도 디자인 컴퍼니 비엔웍스를 10년 넘게 운영할 만큼 자타 공인 뛰어난 감각의 소유자 변정민. 똑소리 나는 살림꾼이기도 한 그녀가 시부모님을 위해 고른 선물은 버버리의 캐시미어 스카프입니다.
변정민 (배우) “추운 겨울날 보온성을 높여줄 캐시미어 스카프는 어른들께 최적의 선물이에요. 시부모님이 커플로 착용하실 수 있도록 컬러만 다르게 준비하면 좋아요. 버버리에서는 선물 받는 분들의 이름을 스카프에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니 서두르면 센스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죠.” |
1. 버버리 체크 클래식 캐시미어 스카프. 버버리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의 스카프로 따로 신청하면 모노그래밍이 가능한 제품. 73만원. 본점, 강남점.
2. 버버리 체크 도트 클래식 캐시미어 스카프. 한 면은 체크 패턴으로, 다른 한 면은 체크에 도트 무늬가 더해진 것으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모노그래밍도 가능한 제품. 86만원. 본점, 강남점.
2. 에디터 최태형_ 부모님을 위한 선물
남성지의 피처 에디터이며, 남자 취향 찾기 팟캐스트 'MagazineSir'를 진행하는 최태형. 이미 수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핫한 셀러브리티인 그가 추천한 설 선물은 부모님이 심심할 때 드실 수 있는 간식들을 골라 담은 햄퍼 세트입니다.
최태형 (에디터) “단앤델루카의 햄퍼는 선물 받는 사람에게 맞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골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요리에 사용하는 올리브유나 스파게티 소스, 치즈와 햄, 간식 등 받는 사람에게 딱 맞는 아이템만 쏙쏙 고를 수 있거든요.” |
1. 딘앤델루카 스트로베리 잼. 페이스트리, 토스트 등에 발라 먹으면 좋은 딸기잼. 283g, 1만6천원. 본점, 강남점.
2. 딘앤델루카 아카시아 벌꿀. 한국양봉협회에서 프리미엄 인증을 받은 100% 국내산 벌꿀. 300g, 1만1천원. 본점, 강남점.
3. 딘앤델루카 다크 초콜릿 에스프레소 빈. 커피콩에 다크 초콜릿을 입혀 쌉쌀한 맛이 일품인 제품. 148g, 1만3천5백원. 본점, 강남점.
4. 딘앤델루카 트리플 초콜릿 토피. 견과류 맛이 나는 초콜릿 볼. 155g, 1만1천5백원. 본점, 강남점.
5. 딘앤델루카 트러플 플레이버드 그리시니.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에서 손으로 직접 말아 만든 브레드 스틱으로 송로버섯 향이 나는 것이 특징. 300g, 1만4천원. 본점, 강남점.
6. 딘앤델루카 앙드레 지포션 잼 5종 세트. 살구, 블루베리, 무화과, 스트로베리, 시트러스 등 5가지 맛이 나는 잼. 각 28g, 7천5백원. 본점, 강남점.
7. 딘앤델루카 프루노트 피치 콤포트. 복숭아 과육이 살아있어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나는 제품. 215g, 1만8천원. 본점, 강남점.
8. 딘앤델루카 트엘브 스파이스 비스킷. 바삭한 비스킷이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이색적인 제품. 150g, 2만2천원. 본점, 강남점.
9. 딘앤델루카 갈레뜨 에뻬세. 달콤하고 바삭한 과자로 잼이나 스프레드에 곁들이기 좋은 제품. 160g, 1만3천8백원. 본점, 강남점.
10. 딘앤델루카 다크 엠버 메이플 시럽. 향긋한 향이 입맛을 돋우는 시럽으로 커피나 티에 곁들이기에도 요리할 때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 473ml, 3만8천원. 본점, 강남점.
11. 딘앤델루카 캡 바스켓. 정성껏 고른 아이템을 포장할 때 쓰기에 적당한 바구니. M 사이즈, 5만6천원. 본점, 강남점.
3. 모델 이현이_ 지인을 위한 선물
코리안 특급이라고 칭할 만한 세계적인 모델 이현이. 엄마가 되고 나서부터는 유기농 먹거리와 살림살이에 더욱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 그녀가 설날 선물로 추천한 것은 건강까지 고려한 오가닉 티 세트입니다.
이현이 (모델) “저는 바쁜 일상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만끽해요. 특히 겨울에는 차 한잔으로 따뜻한 온기를 더해줄 수 있어 이 시간이 더없이 좋아요. 유기농 허브로만 구성된 에빠니 럭셔리 큐브 누에베는 가족이나 친구, 친척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어요.” |
에빠니 럭셔리 큐브 누에베. 루이보스, 로즈메리, 휀넬, 히비스커스, 마테, 페퍼민트, 캐모마일, 라벤더 등 8종류의 유기농 허브를 우리기 간편하도록 삼각 티백에 담은 제품. 각 10.5g, 6만7천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4. 패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_ 시아버님을 위한 선물
패션 매거진 W와 바자의 에디터를 거쳐 김하늘,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쌍둥이 엄마인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선물을 할 때도 뛰어난 패션 감각을 십분 활용해 패션 소품을 주로 선택한다는 그녀가 올 설날에는 시아버님을 위해 따뜻한 니트 카디건과 풀오버를 준비했습니다.
서정은 (패션 스타일리스트) "포근한 울 소재의 버건디 컬러 니트 풀오버는 어른들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같은 소재의 카디건과 레이어링 하면 훨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
1. 분더샵 클래식 존스메들리 니트 풀오버. 뉴질랜드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 울을 사용해 형태 보전성과 보온성,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 32만원. 본점, 강남점.
2. 분더샵 클래식 존스메들리 니트 카디건. 버건디 컬러에 네이비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어느 연령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 37만원. 본점, 강남점.
5.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신애_ 어른들을 위한 선물
요리연구가이자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방송과 잡지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홍신애. 그녀는 평소 선물할 일이 있을 때면 SSG 장방 코너에 들러 각종 장류와 참기름, 식초 등으로 자신만의 햄퍼 세트를 구성합니다.
홍신애 (푸드 스타일리스트) "SSG 장방 코너에서 볼 수 있는 명인들의 장은 제가 요리할 때도 많이 쓰는 것들이에요.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해주는 장과 함께 자연산 미역까지 더하면 귀한 선물로 손색이 없어요." |
1. SSG 정자각. 매년 4월 초에만 채취할 수 있는 오사리 미역을 해녀들이 직접 채취해 하늬바람에 말린 미역. 220g, 4만7천원. 본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
2. SSG 장방 성명례 수비초 고추장. 해발고도가 높고 일교차가 큰 경북 영암의 일부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수비초로 담근 제품. 500g, 2만4천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3. SSG 장방 황금빛 맥된장. 오래 묵은 장독에서 16개월 이상 자연 숙성시킨 제품. 500g, 1만4천8백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4. SSG 장방 기순도 조청 맛장. 엿기름으로 만든 쌀조청과 갖은 야채를 끓여서 염도를 낮춘 간장. 300ml, 1만3천5백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5. SSG 장방 유기 참기름. 전통 방식으로 단 한 번만 짜낸 친환경 제품. 300ml, 6만9천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6. SSG 장방 구관모 현미 오디 흑초. 100% 국내산 농산물만을 발효시켜서 만든 제품. 500ml, 4만5천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7. SSG 장방 항아 사과 식초. 전통 항아리에서 1년 이상의 기간을 거쳐 천천히 빚은 식초로 향이 깊고 맛이 부드러운 제품. 500ml, 3만8천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푸드마켓 청담ㆍ목동.
6.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_ 친구들을 위한 선물
잡지·광고계의 섭외 일순위이자, 국내 최정상을 넘어 K뷰티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모든 아름다움은 기본에서부터 시작한다고 말하는 그는 피부나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친구들을 위한 설날 선물은 헤어 세트가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한 머릿결은 충분히 외모를 돋보이게 해주니까요. 두피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리얼 오가닉 브랜드인 필립 마틴스의 헤어 케어 세트가 좋겠지요." |
1. 라페르바 필립 마틴스 메이플 워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엉킨 모발을 풀어주며 탄력을 회복시키는 샴푸. 250ml, 4만2천원. 강남점.
2. 라페르바 필립 마틴스 메이플 린스. 수분을 공급해 건조하고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컨디셔너. 250ml, 4만2천원. 강남점.
7.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_ 선생님을 위한 선물
상상 속의 멋진 공간을 현실로 구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작은 소품 하나가 공간에 전혀 다른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고 말하는 그는 지인들의 선물로 취향을 살린 인테리어 소품을 추천합니다.
양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 "작은 소품 하나의 힘은 위대하죠. 특히 에르메스의 홈 프레이그런스는 소품의 디자인적인 감각도 훌륭할 뿐 아니라 향기로 공간을 채우는 특별함이 있어 자주 찾는 선물 아이템이에요." |
1. 에르메스 퍼퓸드 오리가미 호스. 파리의 오리가미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것으로 방, 사무실, 드레스룸, 침대 옆 탁자 등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는 제품. 4개입, 10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2. 에르메스 르 파퓸 드 라 메종 캔들 볼. 미네랄 또는 식물성 오일로 만든 캔들로, 흰색 무광의 종이 형태를 본떠 만든 자기에 담겨있어 오브제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제품. 620g/ 41만4천원, 220g/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PHOTOGRAPHER PARK JAE HYUN
FOOD STYLIST YANG SUN HYE(FOLD AND TIE)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