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환상적인 조명과 함께하는 신세계백화점 연말 데이트코스 추천



다가오는 연말의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에 어디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긴급 데이트코스 추천! 싱글 뿐만 아니라 커플, 친구들과 함께 올 한해를 재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알찬 팁들을 준비했어요.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먹방 투어뿐만 아니라 2015년의 마지막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야경이 있는 핫스팟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오사카 명물 - 홉슈크림


일본의 도시 오사카는 먹거리와 디저트 천국으로 익히 알려져 있죠. 오사카 최대 쇼핑가인 난바와 신사이바시에서 가장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표 디저트 브랜드 '홉슈크림'이 드디어 국내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상륙했어요. 현장에서 직접 빵을 굽고, 즉석에서 빵 안에 슈크림을 듬뿍 넣어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쫄깃한 식감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랍니다.





오븐에서 갓 구워낸 바삭한 프리미엄 러스크를 한입 베어 물면 감탄이 쏟아져 나오는 진짜 슈크림의 풍미가 입안 가득 전해집니다! 녹차, 초코, 오리지널 슈크림뿐 아니라 올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크림치즈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슈크림으로 진한 커스터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쯔아쯔’ 홉슈크림도 잊지 말고 맛보세요.




맛은 달콤, 눈은 황홀 - 에끌레어 드 제니


프랑스 파리에 가면 꼭 맛봐야 할 일순위 디저트 숍 에끌레어 드 제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첫 오픈을 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타 셰프인 크리스토프 아담 셰프의 섬세하고도 대담한 손길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저트죠. 대부분의 재료를 프랑스에서 직수입해 사용하기 때문에 현지의 맛을 그대로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닐라 피칸, 소금 버터 캐러멜 등 독특한 맛의 에끌레어. 입안 가득 퍼지는 풍요롭고 환상적인 맛은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욱 업시켜줄 거예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마카롱 - 라뒤레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분위기의 라뒤레. 맛있기로 소문난 베이커리로, 프랑스 전통 과자인 마카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1862년 파리에서 처음 문을 열어 150년을 이어온 세계적인 제과 명가로 익히 알려져 있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뿐만 아니라 2층에도 위치한 라뒤레 매장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카롱 파리의 유서 깊은 마카롱 전문점 라뒤레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친구, 지인과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프랑스 명품 수제 초콜릿 - 라메종뒤쇼콜라


로버트 랭스가 1977년 파리에서 탄생시킨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인 라메종뒤쇼콜라를 소개할게요. 전통적인 방식과 기술력으로 장인이 정성 들여 만든 최고급 럭셔리 수제 초콜릿으로 유명하죠. 크리스마스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라메종뒤쇼콜라’에서 달콤한 초콜릿으로 기분을 업시켜 보세요! 특유의 정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과 마카롱, 그리고 진한 풍미의 초콜릿 음료인 쇼콜라 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 최초 론칭 - 맥스브레너


초콜릿 드럼과 천장 전체를 휘감은 초콜릿 파이프, '찰리와 초콜릿 공장' 실사판으로 더욱 유명한 맥스브레너가 드디어 12월 2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에 정식 오픈합니다. 문의가 가장 많았던 클래식 유러피어 퐁뒤, 와플과 크레페는 물론,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였던 마시멜로 초콜릿 피자의 토핑이 3가지나 더 추가되고, SNS 상에서 '캠핑 디저트'로 이슈를 모았던 스모어까지! 이제 초콜릿 향이 가득한 맥스브레너에서 더욱 다채로운 초콜릿 메뉴를 즐겨보세요!




강남점 - 특별한 포토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나오면 파미에 스트리트가 바로 연결됩니다. 파미에 스트리트 정중앙에 자리 잡은 스타워즈 크리스마스트리에서 친구와 함께 기념 사진을 남겨보세요. 또한 파미에 스트리트, 카카오 프렌즈 숍 앞의 사랑스러운 카카오 프렌즈 오너먼트가 장식된 트리 앞에서도 행복한 사진 한 장! 가는 해의 아쉬움을 조금은 덜어줄 거예요.




야경이 아름다운 본점 - 하늘공원


마지막으로 겨울이면 환상적인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낭만을 더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사진도 찍고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도 느껴보세요. 본점 11층에 위치한 하늘공원, 분수대에서는 긴 겨울밤을 밝혀주는 화사한 조명이 가득합니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 본점의 신관과 본관 사이에 위치한 조명 뿐만 아니라 열매가 열려 크리스마스 장식용으로 널리 쓰이는 호랑가시나무(홀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2015 크리스마스 조명까지. 호랑가시나무(홀리)는 집 외관에 걸어두면 나쁜 기운을 물리친다고 하죠. 올겨울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