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스타워즈의 귀환 - 신세계와 스타워즈가 함께하는 컬래버래이션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은 크리스마스와 각종 연말 모임으로 인해 괜스레 마음이 설레는 달이죠. 올해는 특히 12월 최대 이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12월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렘을 더욱 업시켜줄 2015년 12월 신세계의 크리스마스는 스타워즈와 함께합니다.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판타지 스타워즈와 신세계의 유니크한 만남! 영화적 상상력의 집약체인 스타워즈와 신세계백화점이 컬래버래이션한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됩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어른들의 유년기를 함께해온 스타워즈의 새로운 귀환과 더불어, 신세계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아주 따뜻하고 놀라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합니다.




1. 빅 이슈 - 스타워즈 컬래버래이션 아이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신세계백화점과 스타워즈와 컬래버래이션한 특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은 오직 신세계와 스타워즈만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의 시크한 스웨트 셔츠와 팬츠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캐릭터로 꾸며진 가방, 모자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점포별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하니 서두르세요!

※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상품 정보는 [FASHION] 스타워즈와 신세계백화점의 컬래버래이션 아이템 공개를 참고해 주세요.




2. 웰컴 투 스타워즈! 신세계 스타워즈 전시회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다양한 컬래버래이션 아이템뿐 아니라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시회도 준비했습니다. 대규모로 기획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펙터클한 죽음의 별과 밀레니엄 팔콘 3D 조형물을 비롯하여 국내에서 보기 드문 전세계 한정판 스테츄와 피규어, 스타워즈 영화 장면을 실제처럼 재현한 대형 디오라마 상영존까지 무료로 감상하세요.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영화제와 스타워즈 한정판 레고 전시 및 체험전 관람의 기회도 제공되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행복하고 즐거운 체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스타워즈 전시회 집행 일정
구분 11/27(금) - 12/6(일) 12/11(금) - 12/27(일) 1/2(토) - 1/17(일)
문화홀 피규어 전시 본점 경기점 의정부점
광장 피규어 전시 영등포점 (12/20 까지) 광주점(12/23 부터)
문화홀 레고 전시 경기점 센텀시티 인천점




3. 이벤트 - EXCLUSIVE GIFT


스타워즈와 신세계가 준비한 캐릭터 기프트를 드립니다. 11월 27일-29일 3일 동안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담요 (2종 중 택 1)를 증정합니다. 스타워즈 캐릭터가 새겨진 포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워즈 캐릭터가 그려진 USB(8GB) (일 300명 한)를 증정합니다. 스타워즈와 신세계만의 익스클루시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상품 정보와 일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점포별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하니 서두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스타워즈 캐릭터 USB
증정기간 1. 요다 캐릭터: 11.27(금) – 11.29(일) / 2. 스톰트루퍼 캐릭터: 12.4(금) -12.6(일) / 3. 다스베이더 캐릭터: 12.18(금) – 12.20(일) (일 300명 한)
증정장소 전점, 각점 사은행사장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스타워즈 한정판 담요 증정
증정기간 11.27(금) - 11.29(일) (일 250명 한)
증정장소 전점(충청점 제외), 각점 사은행사장

공통 증정대상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SC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해당금액 이상 구매 고객

※ 선착순 행사로 조기 종료 가능. 자세한 내용 및 일부 제외 대상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 다른 사은 행사와 증복 증정 불가합니다. 당일 구매 영수증에 한하며, 한장의 영수증을 분할하여 증정하지 않습니다.




EDITOR KIM SU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