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문화홀 스타워즈 전시회 방문 후기



스타워즈가 생소하고 무관심했던 사람들도 스타워즈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는 전시회가 등장했어요. 스타워즈의 모든 것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이번 전시회는 영화 속 세계를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전시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앞두고 마련되어 더욱 큰 화제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하여 총 8곳의 점포에서 열리는 스타워즈 전시회를 신세계백화점 블로그에서 다녀왔습니다.




웰컴 투 스타워즈!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0층 문화홀로 올라가면 궁금하고 기대로 가득 찼던 스타워즈 전시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그 안의 거대한 오라가 느껴지면서 입이 떡하니 벌어졌어요. 자! 눈이 휘둥그레지는 환상적인 스타워즈 전시회, 본격적으로 둘러볼까요.




스타워즈 디오라마 상영관


입구를 지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은 1997년에 처음 상영된 스타워즈 에피소드 1탄부터 6탄까지의 주요 장면이 담긴 디오라마 상영존입니다. 일렬로 나열된 상영존은 스타워즈가 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 앞에는 각 시리즈별 팔콘 드론과 영화 속 명장면을 실제로 보는 듯한 피규어까지 생생하게 재현되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포토존, 다스베이더의 탄생


그리고 전시회 방문객을 위해 실제 사람 크기만 한 스톰트루퍼가 양옆에 서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었어요. 그 옆으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다스베이더의 탄생 비화를 알 수 있는 아나킨이 웅장한 모습으로 서있습니다. 거대하고 화려한 그 현장은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만큼 환상적이고 매력적이었어요.




한정판 피규어 전시


한쪽 벽면에는 스타워즈 에피소드부터 6탄까지 등장했던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손바닥만 한 크기의 작은 피규어부터 사람 크기의 피규어까지! 실제 모습처럼 정교하게 재현되어 놓여있어요. 데스 스타와 팔콘 3D 조형물 등을 비롯하여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전 세계 한정판 스테츄와 피규어 200점 이상이 전시되어 있는 국내 최대의 스타워즈 전시회,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겠죠?




1:1 라이프 사이즈 스테츄


또한 실물 사이즈로 제작한 전 세계 한정판 스테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요다를 보자마자 "우와!" 하는 감탄사가 절로 흘러 나왔답니다.




다양한 체험 콘텐츠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컬러링 체험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속 주인공처럼 다양한 캐릭터 가면을 써보며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워즈 속 아기자기한 피규어 구경도 하고 다양한 광선검, 피규어 등 각종 상품을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번 주말엔 아이들 손을 잡고 스타워즈 전시회가 열리는 신세계백화점으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요.




신세계백화점 스타워즈 전시회 일정
구분 11/27(금) - 12/6(일) 12/11(금) - 12/27(일) 1/2(토) - 1/17(일)
문화홀 피규어 전시 본점 경기점 의정부점
광장 피규어 전시 영등포점 (12/20 까지) 광주점(12/23 부터)
문화홀 레고 전시 경기점 센텀시티 인천점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