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내 손으로 뽑는 데님 스타일링 배틀


올 시즌 빼놓을 수 없는 강력한 트렌드 데님. 2015 S/S 트렌드에 한발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진 5개 브랜드가 뭉쳤습니다! 게스, 리바이스, 버커루, 캘빈클라인 진, 플랙을 담당하는 패션 감각이 뛰어난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2015 S/S 키 아이템인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에 드는 브랜드에 한 표 꾹~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특별한 혜택까지 드린다고 합니다. 데님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하세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설명하오니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01.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은 뉴욕을 대표하는 최초의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로 “Sexy Look & Simplicity Casual”이 브랜드의 기본 콘셉트예요. 여유롭고 편안하면서도 장식을 절제한 미니멀리즘 스타일이 특징이며, 전 세계 수많은 데님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MAN : 2015 S/S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피케 셔츠와 부드러운 촉감의 블루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캘빈클라인 진의 가장 큰 특징인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산뜻하게 걸칠 수 있는 싱글 코트를 매치했어요. 캐주얼 스타일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여 포멀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WOMAN : 실크에 버금가는 리오셀 소재로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운 셔츠와 그린지한 느낌을 살린 보이프렌드 진을 매치하여 근사한 청청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아우터는 칼라가 없는 트렌치코트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봄 코디를 선보였어요.




02. 캐주얼한 모던 빈티지 무드의 버커루
버커루 (Buckaroo)는 데님의 새로움과 친숙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레트로 모더니즘 콘셉트의 오리지널 데님 진이죠. 버커루는 카우 보이, 속어로 전통 데님 진의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요. 일반적인 데님의 이미지를 재해석해 빈티지 소재와 서로 다른 워싱 아이템을 믹스하여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만들었어요. 빈티지 데님의 경계를 넘어 믹스앤매치 룩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트렌디한 데님 브랜드죠.

MAN : 따뜻한 봄과 다가올 여름에 대비하여 가벼운 핏의 오버사이즈 야상에 산뜻함을 더해주는 화이트 컬러의 반팔 티셔츠를 매치했어요. 팬츠는 워싱이 가미된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거칠고 남성적인 분위기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어요.
WOMAN : 옆 라인에 지퍼가 장식된 스키니 팬츠를 선택하여 조금 더 날씬해 보이게 라인 핏을 잡아 주었어요. 여기에 지금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멋스러운 오버사이즈 야상을 매치했죠. 컬러를 달리해 남자친구와 커플 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제격이에요.




03. 고퀄리티 컨템포러리 캐주얼 플랙
플랙진(PLAC)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 고퀄리티의 품질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예요.

MAN : 일반적인 데님 핏이 아닌 슬랙스 핏의 데님 팬츠에 생동감 넘치는 블루 컬러 블루종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프링 룩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독특한 슬로건이 프린트된 클러치로 스타일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WOMAN : 2015 S/S 강력한 데님 트렌드로 떠오른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팬츠를 선택했어요. 복고 느낌의 팬츠로 개성 있는 데님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상의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어요.




04.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데님 리바이스
리바이스(LEVIS) 역사는 청바지를 최초로 발명한 제이콥 데이비스와 리바이 스트라우스에 의해 1853년 설립된 Levi Strauss & Co에서 시작되었어요. 140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의류 회사 중 하나로 성장한 리바이스는 글로벌 데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어요.

MAN :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밝은 색상의 청재킷과 화이트 진을 매치했어요. 어우러지는 컬러 매치로 내추럴하면서도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됐죠. 도전하기 쉽지 않은 화이트 진에 워싱 처리된 청재킷을 매치하여 도시 남자의 느낌을 풍기는 어려운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했답니다.
WOMAN : 스키니한 핏의 의상보다는 보이프렌드 핏의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여 한층 더 세련됨과 동시에 편안함까지 연출했어요. 보이프렌드 팬츠는 두 번 정도 롤업하여 여유롭고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죠. 액세서리는 밝은 컬러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블랙 가죽 벨트를 선택한 센스도 퍼펙트!




05. 감각적이고 세련된 글로벌 트렌드 게스
게스(GUESS)는 미국 서부에 대한 동경과 유럽의 감각을 더하여 1981년 설립한 브랜드예요. 강렬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정통 진 캐주얼로 국내 청바지 시장을 이끌고 있어요.

MAN : 짙은 컬러에 약간의 워싱이 가미된 인상적인 데님 팬츠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함께 매치한 블랙 항공 점퍼는 내추럴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WOMAN :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을 살짝 롤업해서 입은 다음 보이시한 매력의 가죽 재킷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걸쳤어요. 데님 팬츠, 가죽 재킷 모두 실루엣이나 디테일이 깔끔해 부담 없이 입기도 좋아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지난해부터 계속된 ‘놈코어’ 트렌드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최고의 코디! 투표 이벤트
가장 마음에 드는 진 브랜드의 코디에 투표해 주세요. 2 주 뒤 특별한 혜택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참여 기간 4. 17(금) ~ 4. 26(일)
참여 장소 신세계백화점 전점 참여브랜드 매장/신세계몰
참여 브랜드 게스/리바이스/버커루/캘빈클라인 진/플랙
참여 방법 신세계몰 메인화면 DENIMSTYLING BATTLE 클릭, 스타일링 화보 감상 후 베스트 스타일링 선정 투표
증정 내용 추천 아이템 10% 할인 쿠폰 증정(투표 참여자 전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증정(투표 참여자 중 100명 추첨/전점 기준) 진 브랜드 상품권 20만원 증정(투표 참여자 중 각 브랜드별 5명 추첨)
추첨 발표 5. 4(월) 추첨 후 개별 통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몰(홈페이지/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하세요.






EDITOR KIM SU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