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메종 드 신세계 - 집들이 선물 추천



집들이 가신다고요?

결혼한 친구들, 독립한 친구들이 지인들을 처음으로 초대하는 집들이! 휴지나 세제는 이미 1년은 충분히 쓰고도 남을 정도로 창고에 쌓여 있을 거에요. 집들이 선물로는 어떤 게 좋을까요? 집 안에 두고 싶지만 신혼이나 독립 초기에 다른 물건을 사다 보니 우선 순위에서 밀려 버리기 쉬운 제품,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제품, 평소 나도 꼭 하나쯤 가고 싶었던 제품들. 친구들과 채팅방에서 “뭘 사지?”하고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요리가 더 즐거워지는 주방을 위한 선물 아이템 6

자신만의 집을 갖게 된 신혼부부나 독립한 친구들이 침실 다음으로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은 주방이 아닐까요? 게다가 홈메이드, 요리하는 남자가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요리와 주방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졌죠. 그런 주방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즐거움을 더해 줄 아이템을 골라 보았습니다. 기능적인데다 디자인까지 뛰어난 주방 기구들이라면 받는 사람도 틀림없이 기뻐할 거에요.



1. 유니버셜엑스퍼트 머그스탠드 by 칸트 하나 둘 선물 받은 컵, 산 컵들은 늘어나는데 보관할 곳이 마땅치 않아 곤란한 경우가 많죠. 9개까지 보관할 수 있는 머그 스탠드는 이럴 때 꼭 필요해요. 양념통이나 와인잔을 뒤집어 보관할 수도 있답니다. 6만5천원. 본점, 강남점.
2. 유니버셜엑스퍼트 도마트레이세트 by 칸트 유니버설 엑스퍼트는 영국 디자이너 세바스찬 콘란이 이끄는 런던의 콘란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주방 전문 브랜드에요. 도마 위에서 식재료를 썰고 아래 트레이로 바로 쓸어 내린 뒤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10만원. 본점, 강남점.
3. 애런델 치즈나이프 세트 by 존루이스 한창 집들이를 할 무렵에는 손님 대접을 위한 식기와 식도구가 필요해요. 와인을 마실 때 치즈와 같이 내 놓으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치즈나이프에요. 5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프로피 플러스 미니 플렉시 거품기 by WMF 주방에 거품기 하나쯤은 다 있지만 독일 브랜드 WMF 거품기는 생김새부터 우아해요. 볼 형태로 되어 있는데 일반 거품기보다 재료에 닿는 면적이 많아 더욱 실용적이에요. 쌀을 씻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리 하기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아요. 21cm. 4만6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켄우드 토스터기 by 켄우드코리아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주방 분위기를 확 살려 준답니다. 6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해동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손잡이 그립감도 좋지만 무엇보다 이 제품을 들여 놓는 것만으로도 아침이 좀 더 즐거워져요. 11만8천4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드롱기 전기 주전자 아이코나 빈티지 by 드롱기 코리아 커피나 차를 일상적으로 마신다면 토스터기보다 더 자주 사용할 제품이에요. 이탈리아 생활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빈티지 라인 전기 주전자. 특히 지중해 바다색을 닮은 아니타와 푸른 여름 잔디 같은 올리비아 색상이 인기입니다. 1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하루의 시작이 더 상쾌해지는 욕실을 위한 선물 아이템 5

욕실은 그저 청소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요? 잠깐 머무는 곳이라 소홀해지기 쉽지만 욕실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는 중요한 공간입니다. 잠이 덜 깬 아침 칫솔질을 하면서 기분 좋은 향기를 맡을 수 있는, 크기도 형태도 제각각인 욕실 용품이 깨끗하게 정돈된 욕실이라면 한층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1. 팟 포리 by 챕터원 호박석에 에센셜 오일을 떨어뜨려 향을 발산시키는 프래그런스 제품이에요. 호박석은 스트레스 감소, 숙면, 아토피, 호흡기 질환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습기 많은 욕실에는 곰팡이 번식 억제, 원적외선 방사, 음이온 방출에 효능이 있는 용암석이 들어간 제품도 좋아요. 18만5천원. 강남점.
2.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 밤 by 이솝 좋은 성분의 올인원 솝이 많지만 세안용 비누로 매번 손까지 닦기는 마음에 걸리죠. 시트러스향에 보습력까지 갖춘 이솝 핸드 워시와 밤을 선물해보아요. 넉넉한 용량의 500ml라 더 마음에 듭니다. 세트 16만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3. 두엔데 월 랙 by 챕터원 스틸 파이프로 만들어진 랙이에요. 조립식으로 좁은 공간에 타올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수납하기에 좋답니다. 벽에 기대어 사용하는 디자인이라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38만원. 강남점.
4. 튤립 솝 펌프 & 솝 디쉬 by 존루이스 레트로 디자인 무드가 물씬 나는 튤립 패턴. 욕실 타일과도 잘 어울리며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 세척하기 쉬운 장점이 있어요. 솝 펌프 2만9천원. 솝 디쉬 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민트 샌드 스톤 스파 세트 by 존루이스 다양한 제품과 용품들이 산재해 있는 욕실. 용기를 통일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이 정리된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묵직한 느낌이 고급스러운 존 루이스의 스파 세트 시리즈를 추천해요. 솝 디쉬 3만9천원, 컨테이너 5만3천원, 트레이 4만6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삶에 온기를 불어 넣어주는 거실을 위한 선물 아이템 6

집 주인의 심미안이 그대로 드러나는 거실. 그래서인지 소파 하나, 테이블 하나 고르기도 어렵고 그만큼 완성하는데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리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고심 끝에 고른 가구와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골라 보았습니다. 작은 선물 하나에 친구 부부의 표정도, 집 분위기도 화사해질 수 있다면 좋겠어요.



1. 모노하라 티팟 by 아즈마야 일본의 하사미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모노하라의 티팟이에요. 커피를 마시지 않는 친구나 다양한 티를 즐겨 도구 수집하기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18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2. 페페 헤이쿱의 페이퍼 베이스 커버 by 챕터원 네덜란드 디자이너 페페 헤이쿱이 디자인한 페이퍼 베이스 커버는 다양한 형태, 크기로 화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보석의 결정을 확대한 듯한 기하학적 패턴, 그에 어울리는 색감이 인상적입니다. 종이지만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몇번이고 재사용이 가능해요. 3만6천원. 강남점.
3. 포숑 by 티 마스터 애플티, 모닝티, 임페리얼다즐링, 얼그레이, 샹그릴라 등 9가지 종류의 티백 50개와 모래시계가 들어 있는 포숑의 티 마스터에요. 모래시계는 3분, 4분, 5분의 3가지로 구성되어 가장 맛있는 티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박스가 커피 테이블 북 형태로 만들어져 거실 테이블 위에 툭 올려 두어도 멋스러워요. 15만원. 본점.
4. 두엔데 TRE 커피테이블 by 챕터원 거실에 두고 옮겨가며 쓰기 좋은 커피 테이블이에요. 기존 사이드 테이블과 달리 3개의 지지대만으로도 균형감이 뛰어나 인기가 높은 제품이랍니다. 스틸 재질의 상판 지름이 42cm, 높이 50cm.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어요. 26만원. 강남점.
5. 임기원 X 챕터원 컵 & 소서, 플레이트 by 챕터원 임기원 작가와 라이프스타일 셀렉트 브랜드 챕터원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세라믹 제품입니다. 컵, 소서, 플레이트 세 종류의 식기 위에 스트라이프, 도트 패턴을 그리고 골드 컬러로 마무리했죠.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컵 3만6천원. 소서 3만4천원. 플레이트 5만8천원. 강남점.
6. 이니시아 푸시아 벨벳 by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은 혼수품 중 하나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대표적인 집안 가전 중 하나가 되었죠. 네스프레소에서 새로 출시한 푸시아 벨벳 컬러 이니시아는 거실에 두면 집안의 포인트 컬러가 되는 것은 물론 오브제 역할까지 한답니다. 2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015년 상반기 메종 드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페어인 메종 드 신세계가 3월부터 5월까지 각 점에서 진행됩니다. 올해 주제는 ‘메이크(Make)’로, 핸드 메이드 스타일의 디자인과 홈 메이드에 유용한 제품이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신세계백화점에서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메종 드 신세계에서 만나보세요.


본점
4.8~4.16
강남점
4.17~4.23
경기점
5.8~5.14
인천점
5.15~5.21
마산점
4.17~4.23
광주점
5.15~5.19
충청점
4.10~4.17
의정부점
4.21~4.26




EDITOR SIN JEONG WO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