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에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초콜릿과 선물을 받은 남성분들이라면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적잖이 고민 되실 것 같은데요. 화이트데이에 걸맞은 달콤하고 트렌디한 스위츠, 의미와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꽃다발과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향수로 그녀의 미각, 시각, 후각을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
반듯하고 차분한 그녀, 귀여운 그녀, 톡톡 튀는 그녀, 시크한 그녀들을 위한 컨셉별 선물을 제안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쉽고 멋스러운 꽃다발을 만드는 방법까지. 이제 고민은 그만. 기쁜 마음으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일만 남았네요.
1. ELEGANT WOMAN -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 반듯하고 차분한 이미지의 그녀
첫번째 핸드타이드는 리시안셔스를 메인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핸드타이드는 다양한 꽃의 포장 방법 중 하나로 편하고 쉽게 손으로 잡을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이에요. 리시안셔스의 꽃말은 ‘변치 않은 사랑’. 서브 꽃으로는 라넌큘러스, 레몬잎, 브루니아를 더했어요.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로이스 초콜릿과 성숙한 여성에게 어울리는 에르메스의 향과 함께라면 더욱 완벽하게 사랑을 전할 수 있을 거에요.
사진 ㅣ(왼쪽)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 퍼퓸, 여성의 어깨라인을 상징하는 보틀의 곡선이 인상적이다. 플로랄 계열인데 마냥 가볍지 않아 지적인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30ml/10만8천원, 50ml/15만6천원. 본점.
(오른쪽)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퓨어 퍼퓸, 보틀 바닥에 에르메스의 상징인 오렌지색 H를 넣은 데서 자신감이 느껴진다. 우디 계열로 중성적인 향을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100ml/15만4천원. 본점.
사진 ㅣ(왼쪽) 로이즈 생초콜릿 화이트, 생초콜릿 특유의 식감, 쫀득한 듯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20개입/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광주점, 청담SSG푸드마켓.
(오른쪽) 로이즈 후루츠 바, 화이트 초콜릿에 스트로베리 파우더를 넣고 딸기, 망고 등 건과일을 섞어 만든 초콜릿바. 10개입/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광주점, 청담SSG푸드마켓.
2. CUTE LADY -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귀여운 그녀
전체적으로 러블리한 색감으로 잡았어요. ‘매력’, ‘매혹’을 의미하는 메인 꽃 하노이의 연한 핑크빛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네요.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요. 서브 꽃으로는 핑크하트, 스위트피, 라넌큘러스를 넣어 보았어요. 핸드메이드 캔디인 파파버블의 화이트데이 에디션과 그린 플로럴 계열의 겔랑 향수가 더해지면 더 좋겠어요.
사진 ㅣ(왼쪽)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프레쉬. 베르가못, 시칠리안 만다린 에센스가 들어가 싱그러움이 물씬 느껴진다. 병 속에 비치는 블랙 페탈 드레스와 하트를 뒤집어 놓은 듯한 병 뚜껑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30ml/7만7천원. 50ml/11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템시티.
(오른쪽) 파파버블 이트데이 스페셜 세트. 스카이 블루 색상 패키지가 인상적인 스페셜 세트에는 ‘I have you now’, ‘You have me now’라는 문구가 더해져 고백용으로 아주 적절할 듯. 50gx3병/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3. WONDER WOMAN - 새로운 모험을 좋아하는 톡톡튀는 그녀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톡톡 튀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주황색 컬러로 메인을 잡았어요. 주황 장미의 꽃말은 ‘첫사랑의 고백’. 듣기만해도 설레는 꽃말이네요. 서브 꽃은 하노이, 스위트피, 브루니아를 믹스해 만들었어요. 모험심이 강한 그녀가 호기심을 갖게 스위츠나 향수도 새롭고 흔치 않은 제품으로 골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진 ㅣ(왼쪽) 딥티크 롬브르단로. 녹음이 우거진 강변의 공기 냄새가 나는 향수다. 상쾌하고 신선하다. 일반적인 플로럴 계열에서 벗어난 독특한 향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추천하다. 50ml/17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오른쪽) 프레쉬 카나비스 로즈 오드 퍼퓸. ‘로즈’라는 단어를 들으면 떠오르던 그 향과는 조금 다르다. 조향사는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남성의 관점으로 담아낸 향수라 설명한다. 불가리안 로즈, 베르가못, 다크 초콜릿, 화이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생명력을 발하는 야생의 향이 난다. 100ml, 15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사진 ㅣ 하라다 러스크 구떼 데 로와 프리미엄 셀렉션. 일본에서 온 고급 과자 러스크. 화이트 초콜릿과 초콜릿을 입힌 러스크를 한 번에 시도해 볼 수 있는 세트 구성이다. 16개입/2만4천원. 강남점. (팝업스토어, 3월 10일~15일)
4. STYLISH LADY -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그녀
자신의 스타일이 확고한 시크한 그녀라면 돌세토 장미가 좋겠어요. 연보라색 계열의 빈티지한 컬러로 꽃잎이 살짝 바란 듯한 느낌이 매력적인 꽃이죠. 꽃말은 ‘영원한 사랑’. 서브 꽃으로는 튤립, 라넌큘러스, 설유화를 제안합니다. 향수는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과 깔끔한 향이 돋보이는 바이레도를, 스위츠 역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인 라메종뒤쇼콜라의 가나슈 마카롱을 선물한다면 최고의 날로 마무리할 수 있을 거에요.
사진 ㅣ(왼쪽) 바이레도 집시워터. 플로럴 향보다 가볍고 산뜻한 자연의 향을 선호한다면 집시워터가 제격이다. 이름처럼 ‘집시’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베르가못, 솔잎, 샌들우드 향을 천천히 느낄 수 있다. 50ml/1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오른쪽)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모하비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으로 유명하다. 모하비 고스트는 여기서 피는 귀한 기적의 꽃을 의미하는 이름이다. 식물성 머스크라고 불리는 암브레트, 매그놀리아, 시더우드 향이 고스런히 전해진다. 50ml/1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사진 ㅣ 라메종뒤쇼콜라 가나슈 마카롱. 마카롱의 승부는 필링의 둘러싼 양쪽의 코크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부서지는 식감에서 난다. 가나슈 마카롱은 코크와 필링이 한 데 어우러져 무척 부드럽게 부서지는 게 특징이다. 최상급 카카오를 사용해 만든 필링도 천천히 음미해보자. 1개/3천5백원, 6개입/2만7천원(기프트 박스포장), 12개입/4만8천원(기프트 박스포장). 본점.
센스만점 남자친구가 될 수 있는 Tip. - 핸드 타이드 플라워 만들기
준비물: 메인 꽃 1종류, 서브 꽃 2~3종류, 꽃 가위, 플로럴 테이프, 리본
1. 메인 꽃(장미)를 6~7송이 정도 충분히 한 손에 잡아 주세요.
2. 메인 꽃을 중심으로 한 방향으로 돌리면서 나머지 서브 꽃을 적절하게 섞어 줍니다. 이때 꽃을 놓으면서 높낮이의 변화를 주면 좀더 역동적인 느낌이 살아 납니다.
3. 잡은 꽃을 플로럴 테이프를 사용해 고정시킵니다.
4. 플로럴 테이프 감은 부분을 가린다는 느낌으로 리본을 적당히 감은 후 묶어주면 완성!
화이트 데이 행사 일정 및 참여 브랜드 안내
본점 3월 12일~14일
로이즈, 몽상클레르, 고디바, 레더라, 파파버블, 레오니다스, 메리스
강남점 3월 10일~14일
하라다러스크, 쿠로후네 러스크, 로이즈, 고디바, 레더라, 파파버블, 레오니다스, 메리스, 코코브루니, 도레도레, 메사쥬드로즈
경기점 3월 11일~14일
로이즈, 고디바, 레더라, 파파버블, 레오니다스, 코코브루니, 도레도레
인천점 3월 11일~14일
로이즈, 고디바, 레오니다스, 메리스, 도레도레
영등포점 3월 11일~14일
로이즈, 고디바, 레오니다스, 메리스
광주점 3월 10일~14일
로이즈
센텀시티 3월 12일~14일
로이즈, 고디바, 파파버블, 코코브루니
SSS청담 3월 11일~15일
로이즈
도곡 스타수퍼 3월 12일~14일
고디바, 메리스
PHOTOGRAPHER PARK JAE HYUN
FLOWER STYLING KIM MIN HA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