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풍성하고 특별한 날이 가득한 2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일 년 중 큰 행사가 가득한 2월. 설레임 가득한 새 학기의 시작,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자주 찾아 뵙지 못 했던 분들께 인사를 건너는 명절의 대명사 설날이 있죠. 신세계 백화점에서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오직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는 고마운 분께는 감사를 전하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 했던 사랑을 선물과 함께 전해보세요. 뜻깊은 선물과 감동의 이벤트로 행복한 2월 되세요.



‘쇼핑의 즐거움, 상품권 혜택으로 더 크게 누리세요’ - 신세계 상품권 증정(2월 6일 ~ 2월 1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도 즐기고 상품권 혜택도 받으세요. 잡화 장르 구매 고객께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

증정기간 및 장소 2.6(금)-2.17(화), 점별 사은행사장
해당장르 화장품/시즌잡화(신관 1층), 핸드백(신관 2층) (장르간 합산불가)




식품 기프트 (구매금액 100% 인정) 당일 신세계 씨티, 신세계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증정합니다. 또한 신세계 씨티, 신세계 삼성,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100, 200, 300, 500,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 10, 15 ,25, 50만원을 증정하오니 꼭 참고하세요.

증정기간 및 장소 2.6(금)-2.17(화), 점별 사은행사장
증정대상 당일 신관 지하1층 푸드마켓 식품 설 선물세트 해당금액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고객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하신 고객께는 대형 흑백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놓치지 마세요!

행사기간 및 장소 2 .13(금)-2.15(일), 전점(점별 행사 장소는 상이합니다.)
행사시간 오후 1시-오후 7시
참여대상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시간 내 순차적 진행, 1인 1회한)
행사시간 및 장소는 점내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기프트카드(한정판)를 드립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타요 기프트카드로 센스있는 세뱃돈을 준비하세요

증정기간 및 장소 2.6(금)-선착순 마감시, 점별 사은행사장(강남점은 2.5일부터 진행)
증정대상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신세계 삼성카드•신세계 포인트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공통 증정기준 다른 사은행사와 중복증정 불가합니다. 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하며, 한 장의 영수증을 분할하여 증정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일부 제외대상, 기준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START&LOVE’


새출발에 힘이 되는 응원입니다. 진심을 담은 조용한 고백입니다. 잘 고른 선물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내기에 오랜 시간 고심하는 그 정성 그대로 신세계가 고른 특별한 선물을 제안합니다. 뜻 깊은 선물과 감동의 이벤트로 2월에는 더 많이 행복하십시오.(본점에서 만나보세요.)



SEASON ISSUE - VANENTINE'S GIFT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세계가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 뿐 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지갑, 산뜻한 넥타이 등 센스 있는 아이템을 선물해 보세요.

(왼쪽부터) 메멘토모리 by 멘즈퍼니싱 (신관 7층) 타이 각 8만3천원 살바토레 페라가모(신관 6층) 반지갑 45만원



로이즈(신관 지하1층) 생초콜릿, 125g 각 1만8천원



SEASON ISSUE - FRESH START GIFT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출발하는 학생들과 새내기들로 붐비는 2월. 설레는 마음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들을 위한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신세계가 준비한 멋진 기프트로 새로운 시작에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세요!

(왼쪽부터) 뉴에라(신관 5층) 다저스 스냅백 각 4만9천원 베르수스 by 쿤(신관 5층) 토트백 1백1만원



(왼쪽부터) 마쥬(신관 4층) 플라워프린트 스커트 31만9천원 반스(신관 5층) 플라워프린트 스니커즈 5만9천원




'절대 놓쳐서 안되는 오픈 소식.’ - NOW OPENING

격조 높은 무드, 한층 높아진 품격,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테이스트! 신세계 본점이 새롭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과 감각적인 디저트를 만나보세요. 프랑스 럭셔리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쇼콜라가 한국 최초로 1호점을 오픈합니다. 또한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콤마보니까지! 40만원 이상 구매시 슈콤마보니 가죽 클러치백을 증정한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마세요.




라 메종 드 쇼콜라 신관 지하1층 프랑스 럭셔리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드 쇼콜라 ’가 한국에 1호점을 오픈합니다. ‘가나슈의 마법사’라 불리는 쇼콜라티에 로버트 랭스의 시그니처 초콜릿을 만나보세요.
[인기메뉴] 다크 초콜릿 가나슈, 트러플, 로쉐 등




슈콤마보니 여성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슈즈로 한국의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슈콤마보니가 오픈합니다.
40만원 이상 구매시 슈콤마보니 가죽 클러치백 증정(50명제한)




'특급 쇼핑 뉴스!’ - SHOPPING NEWS

액세서리 없이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쟈딕 앤 볼테르가 2월 11일 수요일까지 2015S/S 컬러를 바탕으로 한 미니멀리즘 커플 패션을 제안합니다. 또한 산드로가 파격적으로 2015 리복 클래식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는 소식까지! 대리석 문양의 솔이 달려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에요. 한정판으로 신세계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만나보세요.




'설(雪)의 마음으로’ - 설 기프트
*본 내용은 강남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어요. 설날을 맞아 고마운 분께 평소 전하지 못 했던 감사의 마음을 보답할 수 있도록 알찬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품격을 담은 우리 술 선물부터 보기 좋고 맛도 좋은 떡 등 실속 있는 선물로 구성하였으니 기쁜 명절, 정성을 가득 담은 선물을 전해보세요!

(왼쪽부터)7-1 술방 명인 감홍하향 세트 14만원 (감홍로 40% 750ml+하향주 17% 750ml)
8-5 문배주 특2호(참) 6만3천원 (문배주 400ml+700ml+잔 3개)
60-1 샤또 마고 90/샤또 라피트 로췰드 07 2백7십2만원/2백25만원



(왼쪽부터)24-1 명품 한우 특호 8십만원 (4.2kg, 등심로스(1++등급), 안심 스테이크(1++등급), 채끝로스(1++등급),고급 특수부위(부채살/치마살/꽃등심살/살치살, 1++등급)
34-1 알찬사과/배 7만5천원 (사과 6入, 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