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 84주년 감사초대회에 고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신세계 백화점이 무려 84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 시간이죠? 고객과 함께 차근차근 걸어온 84년을 기념해 신세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 기분 좋은 쇼핑 찬스까지 마련했답니다. 신세계 개점 84주년 감사초대회 이야기,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남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신세계 익스클루시브’에서 득템하세요!



‘나만의 스타일’은 모든 사람들의 로망 아닐까요? 나만 갖고 있는 특별한 아이템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멋과 매력을 발산해 준답니다. 신세계 백화점이 특별히 준비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만나 보세요. 예쁜 백하나, 발끝을 돋보이게 해주는 슈즈, 도톰한 니트, 패셔너블한 코트, 유니크한 원피스 등 신세계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선보이는 하이퀄리티 아이템!

엘레강스한 매력의 백과 구두로 유명한 페레가모가 소피아백, 바틱백, 클러치 미니백과 펌프스, 누메글라스 부티는 고급스러움의 극치랍니다. 특히 클러치 미니백은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철철 넘쳐서 꼭 갖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캐리어 대표 브랜드 리모와에서는 카모나레드 캐리어를 준비했는데요. 고급스러운 가을 컬러인 오묘한 버건디 컬러의 캐리어로 탄탄한 내구성이 특징인 제품이에요.

가을 옷도 익스클루시브하게 준비했답니다. 후드가 달려있어 귀여운 3.1 필립림 코트, 루즈하게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살아나는 클럽모나코 캐시미어 판초, 연말 파티에서 단번에 주목 받을 마쥬 원피스, 케이프 스타일의 아주 특별한 마쥬 레더 케이프 코트까지 놓칠 수 없는 쇼핑 아이템들을 한정수량으로 소개한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마가렛호웰 에코백, 코치 페블 레더 스몰 턴락 버로우 백, PRGR 프리미엄 골드 풀 세트 등 ‘나만의 스타일’을 살려줄 아이템들을 놓치지 마세요!


패션, 액세서리, 푸드, 리빙 등 핫한 제품들을 특가로 드리는 ‘84주년 서프라이징 프라이스’



이번에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상품들을 만나볼까요? 신세계가 84주년을 맞이해 패션, 악세서리, 푸드, 리빙 장르에서 가장 멋지고,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아이템들을 엄선했답니다.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과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먼저 악세서리 패션을 주목해 볼까요? 보드라운 감촉에 보온성도 뛰어난 아이엘드 스킨밍크 머플러, 시크한 레노마 플로피 햇,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시계, 스윽 걸쳐주면 멋스러운 메트로시티 스카프, 송치 디테일이 유니크한 골든레인 by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 송치백팩, 하이탑 스타일의 소다 캐주얼화로 FW 패션을 즐겨 보세요.



여성 패션은 이너부터 아우터까지 심플한 의상에 주목해 보세요. 스트라이프 니트에 디젤 스킨지 로우 데님, 럭키슈에뜨 페플럼 코트를 매치하거나, 포근한 몬테꼬레 패딩점퍼, 오버사이즈의 지컷 코트와 매치해 포멀하게, 캐주얼하게 연출해 보세요.



남성 패션은 깔끔함이 포인트에요. 레노마 플렌날셔츠에 울시 카디건, 헨리코튼 왁스코팅 후드 투웨이점퍼를 매치해 보는 거에요. 팬츠는 깔끔한 치노 팬츠나 진이 좋겠죠? 좀 더 댄디하게 입고 싶다면 밴브루 체크셔츠에 니트를 입고 킨록앤더슨 가죽재킷을 매치하면 데이트 룩으로 딱이랍니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리빙앤푸드 아이템도 눈길을 끄는데요. 주부들의 로망 스타우브 그레이 타원형 꼬꼬떼 냄비, 숙면의 필수품 존루이스 앤틱 베딩 세트, 따끈한 차를 휴대하기 좋은 조지루쉬 경량 원터치 보온병, 거실에 놓아두면 근사한 나뚜찌에디션 848 3인 소파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요새 제철인 호박고구마, 상큼한 비타민이 가득한 황금향, 육질과 영양이 환상적인 건조숙성 한우 등심스테이크, 짭짤한 밥도둑 순감잎 명란젓, 월킨앤선스 과일잼, 몸에 좋고 맛도 좋은 SSG 요거트로 가을 식탁을 풍성하게 차려 보세요.


상생 편의점 ‘위드미(with me)’ 점포의 주인이 되어주세요! (10월 24일~11월 2일까지)


신세계의 특별한 노하우를 이제 편의점에서도 느껴 보세요. 신세계가 개점 84주년을 맞아 총 10분께 상생 편의점 ‘위드미(WITH ME)’ 창업을 지원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놀라운 소식이죠? 요즘은 100세 시대라고 하잖아요. 당당한 제2의 인생, 당당한 나로 살아갈 수 있는 행복한 내일을 위해 신세계와 함께 하세요. 상생형 편의점 ‘위드미’는 로열티를 내는 대신 월회비를 내고 일률적인 24시간이 아니라 자율적으로 영업하는 합리적인 편의점이랍니다. 고객이 열광하는 새로운 상품들이 가득해 알찬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참 다른 편의점, 위드미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해 보세요. 신관 12층 사은행사장에서 구매와 상관없이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를 소지하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키오스크 센싱 응모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응모해 주신 분들 중 10분께 상생형 편의점 ‘위드미(WITH ME)’ 점포를 개설해 드립니다. 신세계 카드가 없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연회비가 없는 신세계 멤버십 포인트카드를 12층 포인트카드 센터에서 즉시 발급을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를 포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의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문의전화 02-6916-1500 / 홈페이지 www.with-me.co.kr


팡팡 터지는 ‘APP 불꽃게임’도 하고 선물도 팡팡 받으세요! (10월 24일~11월 2일까지)


얼마 전 서울, 부산, 인천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았던 불꽃놀이를 기억하시나요? 불꽃이 팡팡 터질 때마다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쾌감을 느꼈는데요. 신세계 백화점이 개점 84주년을 맞아 팡팡 터지는 행운의 불꽃축제를 준비했답니다. 신세계 앱(APP)에서 ‘개점 84주년 불꽃놀이’를 누른 뒤 날아가는 불꽃을 터치해 팡팡 터트려 주세요! 100분께 달콤한 케이크 교환권, 4천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6천분께 매끈한 네일 가꾸시라고 유니레버 바세린 네일로션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앱(APP)을 참조해 주세요.


퀴즈 풀고, 근사한 선물도 받으세요! ‘신세계 페이스북 이벤트’ (10월 24일~10월 31일까지)

신세계 페이스북에서도 멋진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답니다. 신세계 백화점 페이스북에서 퀴즈를 확인하시고 타임라인 속 해당 게시물에 정답 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욕현대미술관의 모던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MoMA의 큐브달력을 50분께 드립니다. 정답자 발표는 11월 5일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친구 맺으러 고고!


오직 신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와인들을 만나 보세요. ‘와인 그랜드 페스티벌’



깊어가는 가을, 깊이 있는 와인의 맛과 향에 푹 빠져 보세요. 와인 소싱에서 직수입까지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 하우스가 특별한 행사를 시작한답니다. 전세계 트렌디 와인부터 명품 와인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미국 컬트 와인부터 신대륙 과인을 비롯해 오직 신세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와인들을 특가로 만나 보세요! 본점에서는 아이수마, 몬테브루나 바르베라 다스티, 브라케토 다퀴, 고띰 브루, 마담코코 등 와인 전문가들이 엄선한 특별한 와인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올해의 인기 와인 블루넌 아이스바인, 까페타 모스카토 다스티,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변함없는 명성과 인기를 얻고 있는 고품격 와인인 보르도 그랑크뤼 와인을 특가로 선보인 답니다.

본점은 물론 경기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인천점 등 신세계 백화점 곳곳에서 특별한 와인 셀렉션을 만나 보세요 베스트셀러 와인은 물론 지디 바이라 알베 바롤로, 알바로 팔라시오스 페탈로스 처럼 유명 평론가와 잡지가 90점 이상을 준 매력적인 저가 와인, 편안한 맛과 합리적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칠레의 대표와인 등 다양한 와인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와인은 이제 대중적인 문화가 되었죠? 신세계가 소개하는 특별한 ‘와인 그랜드 페스티벌’에서 와인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10월 31일 (금)~11월 5일(수)까지
인천점 10월 31일(금)~11월 4일(화)까지
의정부점 10월 31일(금)~11월 6일(목)까지


예술 작품처럼 세련된 리빙제품의 세계 신세계 강남점 ‘메종 드 신세계’ (10월 24일~10월 30일까지)



작지만 강하게 예술적인 품격을 더해주는 생활소품으로 집 안 곳곳에 경쾌한 변화를 주세요. 신세계가 엄선한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의 리빙제품을 소개하는 ‘메종 드 신세계’가 열린답니다. 우아한 도지기, 음식에 맛과 멋을 더해주는 멋스러운 테이블웨어까지 최근 사랑받고 있는 리빙웨어를 만나 보세요. 실리트, 휘슬러, 르크루제, 스타우브, 헹켈, 피숀, 아즈마야, 빌레로이앤보흐, 지앙, 코스타베르데, 웨지우드 등 한번 들여놓으면 두고두고 쓰임있는 주방식기들이 기다려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보니 설레시죠? 실리트, WMF, 피숀, 코스타베르데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도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템퍼, 니네로제, 나뚜찌에디션, 피터리드, 휴플레인, 덴스크, 한일카페트, 파라디스, 아노메싸 등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소재로 만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소파, 침대처럼 매일 앉고 눕고 사용하는 아이템들은 내구성이 무척 중요하잖아요. ‘메종 드 신세계’에서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탄탄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만 엄선해 소개하고 있어요. 또, 바세티, 베딩컬렉션, 파라디스, 한일카페트에서는 구매 고객께 추가할인, 선물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 드린답니다.



줄리스카 by 피숀의 엔틱 보헤미안 감성의 테이블웨어, 고강도 신소재인 제닉스로 제작한 프랑스 테이블웨어 제닉스, 핸드메이드 메탈웨어 남베, 2014년 파리 메종 오브제 신상품을 선보이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가구 니네로제, 일상에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이탈리안 가구 나뚜찌에디션 등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 보세요. 포근한 집 안 분위기를 만들어 드릴 거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나누기 좋은 요즘, 신세계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싶답니다. 정성껏 준비한 신세계 84주년 감사초대회를 통해 신세계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