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이키부터 딥티크까지 가을맞이 준비물

숨을 턱턱 막히게 하던 뜨거운 열기는 한풀 꺾였지만, 여전히 우리를 답답하게 만드는 소식들은 여전한데요. 설레는 이야기들이 다시금 우리의 일상을 채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9월의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에서 새롭게 만나는 즐거움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나이키 나이키메가스토어

국내 최대 규모의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를 대구에서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8월 28일 대구신세계에 문을 연 약 450평 규모의 나이키 초대형 플래그쉽 스토어는 단일 층으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러닝, 트레이닝, 농구, 조던, 풋볼, 키즈 등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상시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나이키 팬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강남 스타일에딧 제이청 테이즈 j.chung TAZE

지금 가장 핫한 디자이너, 핫한 브랜드가 궁금하시다면 S.tyle EDIT(스타일에딧)에 가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스타일에딧은 신세계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으로,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신진 디자이너의 쇼룸을 백화점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트렌디한 팝업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등 새로운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9월 4일 첫선을 보이는 팝업은 국내 대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J.Chung(제이청) 과 TAZE(테이즈)의 20FW 신규 컬렉션입니다. 두 브랜드의 팝업은 9월 24일까지 운영 예정으로 일부 상품을 오직 스타일에딧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즐거움이 POP-UP!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강남점 지포어 G/FORE 골프화 gallivanter 가을라운딩 라운딩화

골프웨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타파해 온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G/FORE(지포어)가 9월 27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지포어는 기존의 골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현대적인 브랜드 감성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여 왔는데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포어의 클래식 골프화 ‘GALLIVANTER(갤리밴터)’부터 신상 골프화 ‘MG4+’는 물론 시그니처 아이템인 컬러 글러브 ‘더 컬렉션’까지 지포어의 골프화, 모자, 장갑 등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국내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지포어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가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타필드하남점 신세계하남점 스타필드신세계 바버 바버재킷 barbour

클래식한 영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바버(BARBOUR)가 10월 29일까지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1894년 영국 사우스쉴즈에서 탄생한 바버는, 뛰어난 품질과 정통성을 인정받아 3개의 영국 왕실 인증을 모두 받은 영국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바버의 시그니처 왁스 재킷은 영국 사우스쉴즈에서 만들고 있고, 관리 여하에 따라 할아버지에서 손자까지 물려 입는 재킷으로도 유명하죠.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시간과 유행을 뛰어넘은 클래식함과 활용성을 동시에 갖춘 바버의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원 앤 온리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익스클루시브 컬럼비아 아이콘즈 아웃도어 가을아웃도어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뉴트로 감성으로 풀어낸 ‘아이콘즈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아이콘즈 콜렉션’은 1986년 출시된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감각적인 배색과 패턴, 빅 로고 등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인데요. 4 in 1으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파우더캐그 아이템은 강남점, 센텀시티, 충청점, 광주신세계 4개 점에서 359,0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익스클루시브 노스페이스 스노우시티 티볼 겨울패딩 겨울아웃도어 패딩 노스페이스패딩

디자인과 보온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신세계 단독으로 판매 예정인 스노우시티 티볼 재킷을 추천합니다.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인 티볼은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볼 타입의 친환경 충전재인데요. 방수기능을 접목하여 활용성을 올리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신세계에서 추천하는 20FW 데일리 아우터입니다. 포근해 보이는 소재를 활용, 시각부터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스노우시티 티볼 재킷은 9월 말 출시 예정으로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239,000원에 만나보세요.
*점별 판매 기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익스클루시브 반스 반스스니커즈 스케이트하이 스케이트미드

‘청춘’의 공식을 써 온 VANS(반스)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인기 스니커즈 라인을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도 준비돼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라인은 레트로 스포츠 라인의 SK8-Mid(스케이트-미드)와 반스 스포츠 2종입니다. 스케이드-미드는 아이코닉한 Sk8-Hi(스케이트-하이)에서 영감을 얻은 미드탑 실루엣에 강화된 토캡, 그리고 Vans의 시그니처 고무 와플 아웃솔이 특징입니다.
반스 스포츠는 레트로 레이스업 스타일에 발목 부분의 가죽 힐 포인트와 올드스쿨 V 스타일의 사이드 스트라이프가 더해졌는데요. 사진 속 컬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내 반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신세계백화점 10개 지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영등포점, 대구신세계, 경기점, 의정부점, 김해점, 충청점)에서 실물 컬러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오감이 만족하는 아름답고 완벽한 휴식을 위해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본점 신세계명동점 신세계강남점 강남신세계 딥티크 디퓨저 diptyque 향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작은 것 하나하나에서 밀도 높은 만족도가 필요합니다. 특히 좋은 향기는 기분까지 바꿔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니치 향수의 대표 주자 DIPTYQUE(딥티크)에서 플러그 디퓨저를 출시했습니다. 디퓨저 앞면을 가볍게 스치기만 하면 작동돼, 편리하고 즉각적으로 공간을 리프레시 할 수 있죠. 블랙 컬러 본체에 아티스틱한 감성이 녹아든 골드 타이포그래피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거둘 수 있습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강남점 놀knoll 모던가구브랜드

향기로 공간을 바꿨다면, 시각적으로 분위기를 바꿔볼 차례입니다. 타임리스 모던 가구의 대명사, 놀KNOLL이 국내 백화점 최초로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했습니다. 놀은 '가구는 건축적 공간을 완성하는 요소여야 한다'라는 것을 철학으로 공간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인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빛나는 놀의 감성을 강남점에서 직접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강남점 인피니 바이스프링 infini 침대브랜드 프리미엄침대바이스프링 침대추천

마지막으로 휴식의 절대 요건, 숙면을 도와줄 아이템은 120년 전통의 영국 왕실이 선택한 INFINI(인피니)의 프리미엄 침대 바이스프링을 추천합니다. 맞춤 제작 침대인 바이스프링은 어떤 형태나 사이즈 등 주문이 가능합니다. 100% 천연 소재를 사용해 수면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영국에서 인증 받은 최고 품질의 소재만을 사용하죠. 여기에 스프링이 천연 코튼으로 쌓여 있어, 자연적인 공기 순환이 가능해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추석연휴 휴점일 안내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추석 신세계백화점 추석연휴 휴점일

9월 신세계백화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10개 점(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경기점, 타임스퀘어점, 의정부점, 김해점, 마산점, 충청점)이, 10월 1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이, 10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본점이 쉬어 갑니다.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추석 명절이 다가옵니다. 직접 만나 그리움을 해소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를 생각하고, 아끼는 마음을 전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이 일상을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게 가꿀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하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