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달콤한 여름의 맛! 8월, 신세계가 제안하는 여름 과일

수분도 입맛도 녹아내리는 무더운 여름,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청량함과 달콤함을 가득 품은 여름 과일에서 해답을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여름 과일은 수분을 보충해줄 뿐 아니라 열을 내려주고, 갈증을 해소해 줘 여느 여름 보양식 못지않은데요.
신세계백화점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고른 전국의 다채로운 과일들은 모양부터 향, 맛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게 없죠. 싱그러움의 상징 복숭아부터 포도, 멜론은 물론 다양한 이색 과일까지 신세계가 준비한 달콤한 여름의 맛을 소개합니다.

딱복vs물복 논란 종결자, 신세계 복숭아

복숭아, 여름복숭아, 딱복, 물복

복숭아의 계절이 돌아오면 아삭한 딱복(딱딱한 복숭아)파와 부드러운 물복(물렁물렁한 복숭아)파로 편 가르기가 시작되는데요. 사실, 딱복이든 물복이든 맛있으면 두말할 필요가 없죠.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하는 복숭아는 가락시장 복숭아 경매를 통해 당일 상위 10~20% 최상의 상품만을 선별한 후 그중에서도 12brix 이상의 당도가 보장된 상품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전문가를 통한 각 상품에 대한 신선도 및 안정성 재검증 절차를 거처 고객들을 만나게 됩니다.

도요복숭아, 납작복숭아, 아삭이복숭아, 황도, 백도, 여름복숭아

판매하고 있는 복숭아의 종류도 백도부터 납작 복숭아까지 무척 다양한데요. 복숭아는 체내에 흡수가 빠른 각종 당류 및 비타민과 무기질들이 풍부하여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혹시 올해 복숭아가 아직 이시라면 더 미루지 말고,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기상 및 산지 상황으로 상품 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여름 대세! 멜론

여름멜론,메론,멜론제철

무더운 ‘여름’ 하면 아직도 수박만 떠올리시나요? 이제 대세는 수박(Watermelon) 말고, 멜론(Melon)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흔히 알고 있는 머스크멜론 외에도 맛과 모양까지 훌륭한 다양한 멜론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황제의 과일이라고 불릴 만큼 크기와 맛이 뛰어난 하미과부터 노란빛을 띤 양구, 프랑스 남부에서 재배되는 켄탈로프 멜론까지요!

하미과멜론,멜론하미과,양구멜론,머스크멜론,켄탈롭멜론,켄탈로프멜론,멜론종류

국내외 우수 산지에서 최첨단 비파괴 당도측정기를 통과한 최고 등급 상품들로만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후숙이 따로 필요 없이 구매 후 이른 시일 내 드실 수 있도록 상품의 숙성 정도까지 파악해 판매하고 있죠. 멜론은 열량이 낮을 뿐 아니라 베타카로틴, 비타민 C, 포타슘이 많아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요. 특히 켄탈로프 멜론의 경우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맛과 건강을 위한 일거양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상 및 산지 상황으로 상품 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알이 맺힌 달콤함, 포도

포도,샤인머스캣,샤인머스켓,포도종류,여름포도

시인 이육사는 고향의 7월을 청포도가 익어가는 계절이라고 표현했는데요. 8월은 잘 익은 포도를 맛볼 수 있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알알이 맺힌 달콤함이 매력적인 포도 역시 그 종류가 다양해졌죠. 포도는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하여 과일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풍부한 과당이 피로 해소를 돕고, 비타민 A, B, B2, C, D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좋다고 합니다.

샤인머스캣,샤인머스켓,거봉,캠벨,캠벨포도,슈가원,스위트사파이어,포도종류

신세계의 포도 또한 국내외 우수 산지의 최고 등급 상품을 정성껏 선별해 상품의 선도는 물론, 당도까지 보장된 포도들이죠. 씹을수록 망고와 같은 향이 나는 샤인머스캣부터 맛과 크기가 모두 왕인 거봉, 가지를 닮은 스위트 사파이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포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기상 및 산지 상황으로 상품 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름 과일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복숭아콩포트,콩포트,멜론스무디,샤인머스캣에이드,과일디저트

제철을 맞은 여름 과일은 깨끗이 씻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신세계가 제안하는 레시피를 활용하시면 더 오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복숭아는 껍질을 벗겨 레몬즙, 설탕을 더 해 콩포트로 만들어 빵과 곁들여 먹어도 좋고, 탄산수와 함께 시원하게 즐겨도 좋답니다. 더 많은 여름 과일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아래 여름과일 스토리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햇사과,시나노레드,홍망고,무화과,여름과일,백향과,여름제철과일

지금까지 종류도 다양한 여름 과일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밖에도 충주의 햇사과(시나노레드), 전남의 홍망고와 무화과, 제주의 백향과 등 다양한 이색 여름 과일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막바지 더위에 지친 여러분의 달콤한 수분보충을 위해 소개된 여름 과일과 디저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푸룻푸룻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보내세요!

더 자세한 여름 과일 스토리 확인하기🍑 edm.shinsegae.com/app (신세계 APP >> ‘계절과 식탁’)
푸룻푸룻한 여름 과일 혜택 확인하기 🍈 http://ssg.co.kr/sV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