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름이면 더위를 피해 어딘가로 떠나고는 합니다. 여름에 떠나는 휴가는 한 해의 절반 즈음에서 지나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가야 할 길을 가늠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주는데요. 신세계백화점이 여러분의 일상에 선명한 쉼표를 찍을 수 있게끔 준비한 8월의 소식입니다.
오직 신세계에서 제일 먼저
#루이비통팝업 #강남점
최고의 품질에 혁신과 스타일을 결합한 고유한 디자인을 전 세계에 소개해온 루이비통이 신세계 강남점에서 또 한 번 초현실적인 공간을 선보입니다.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강남점 1층 팝업 공간 더 스테이지에서 2020,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인데요.
이는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부임한 이래 국내에서 처음 개최하는 남성 팝업 스토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집니다. 특히나 버질 아블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초현실적인 느낌의 남성 룩을 선보였는데요. 팝업 스토어 인테리어 또한 하늘과 구름을 통해 또한 마치 오래된 채플의 천장이나 영화 세트장처럼 꿈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루이비통과 버질 아블로가 만들어 낸 환상적인 공간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와이드앵글X피레티 팝업 및 선출시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골프 브랜드 와이드앵글과 미국 명품 퍼터 피레티(Piretti)가 만났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터와 의류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퍼터는 코튼우드(블레이드 타입)와 피렌체(말렛 타입) 두 종류입니다. 코튼우드는 스웨덴의 PGA 투어 프로 헨릭 스텐손과 공동 개발로 유명한 피레티의 상징과도 같은 퍼터죠. 형광 그린 컬러의 로고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 컬래버레이션 퍼터는 각각 500개 한정판으로만 생산했다고 합니다. 또한 폴로 티셔츠, 로고 스웨터 등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하니, 필드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싶은 분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본 상품은 8월 1일부터 광주신세계, 센텀시티, 의정부점, 김해점, 마산점, 충청점 6개 지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에서 다시, 새롭게
#반스메가스토어 #센텀시티
7월 31일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반스)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약 120평 규모의 메가샵을 오픈합니다. 메가샵은 반스의 4가지 핵심 키워드라 할 수 있는 필러(Pilar) 뮤직, 아트, 액션스포츠, 스트릿컬쳐를 온전히 담아 전달할 예정인데요. 반스의 모든 아이템을 비롯해 반스의 액션스포츠를 대변하는 ‘스케이트보드 데크’ 또한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또, 매장 내 ‘커스터마이제이션 스튜디오(CUSTOMIZATION STUDIO)’라는 고객체험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평상시에는 고객이 자유롭게 커스텀을 체험할 수 있는 ‘FREE DIY’ 존으로, 매주 토요일에는 반스 아티스트를 초빙해 커스터마이제이션 워크숍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워크샵 일정은 매장 외부 전광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반스 메가샵 센텀시티 오픈을 기념해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부산’ 티셔츠는 물론 8월 출시 예정인 반스의 새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스의 찐팬이라면 이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버터풀앤크리멀러스 #강남점
단순히 맛뿐 아니라 원재료까지 꼼꼼하게 따지시는 분이라면 이곳을 모르실 리 없을 것 같은데요. 프랑스 파리 감성의 디저트를 추구하는 버터풀앤크리멀러스가 7월 3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상륙합니다. 압구정 소재의 버터풀앤크리멀러스는 프랑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SNS 핫플레이스가 된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최고급 버터와 밀가루, 무항생제 유기농 우유, 초란 등 차별화된 재료를 이용해 베이커리와 제과를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이곳의 인기 아이템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요거트 크루아상과 트러플이 듬뿍 들어가 풍미가 좋은 트러플 바게트 등을 이제 강남점 지하 1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GANT오픈 #본점 #강남점
아메리칸 프레피룩의 정석, 간트(GANT)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찾아옵니다. 1949년 아이비리그 룩의 본고장 코네티컷의 뉴헤이븐에서 셔츠 브랜드로 시작한 간트는 스마트한 이미지와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캐주얼 브랜드인데요. '유러피안 감성이 가미된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라는 고유한 포지션으로 전 세계 70여 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클래식한 프레피룩 아이템부터 패션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는 간트! 8월부터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강남점은 8월 18일, 본점은 8월 21일 오픈 예정이니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계절을 앞서가는 패피들을 위해
#컬럼비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진정한 멋쟁이는 계절을 앞서가는 법인데요. 이제는 특정 세대가 아니라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이 된 아웃도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벌써 찬 바람이 부는 계절을 생각하고 있는 패션 피플이라면 신세계백화점에서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월 21일,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컬럼비아의 헬베티아 플리스 아이템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헬베티아 플리스는 2018년부터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던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플리스티인데요. 오버핏으로 나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 아웃도어 플리스=집업이던 공식을 벗어나 글로벌 디자인에 맞추어 스냅(버튼)을 활용해 출시했습니다. 기능성 플리스 소재로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이 가능하고, 일상과 트레이닝 등 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컬럼비아의 헬베티아 플리스 티는 총 20,000벌 한정으로 79,0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신세계백화점 9개 지점(강남점, 김해점, 마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충청점, 타임스퀘어,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플리스 상품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플리스 풀 집업 윌소니 재킷입니다.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인데요.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플리스 풀 집업으로 플리스 소재의 안감이 착용 시 편안할 뿐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죠. 내셔널 지오그래픽 윌소니 재킷은 8월 13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199,0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점별 판매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8월 영업일 안내
8월 신세계백화점은 8월 10일에는 5개 점(본점, 광주신세계, 경기점, 타임스퀘어점, 의정부점)이, 8월 21일에는 7개 점(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스타필드하남, 김해점, 마산점, 충청점)이 잠깐 쉬어가는 시간을 가집니다. 내리쬐는 햇빛과 습한 날씨가 짜증을 유발할 때도 많지만 확실히 여름이라는 계절만이 줄 수 있는 낭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나간 날을 아쉬워하기보다는 지금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8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오늘이 더욱 빛나도록 신세계백화점도 함께 하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 ▶ 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