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여름을 부탁해

레몬을 띄운 탄산수 한 잔을 들고 바닷가에 누워, 끝도 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바라봅니다. 우리 모두가 그리는 여름 풍경이죠. 아직은 맘속에만 담아두어야 하는 풍경이지만, 일상 속에서도 청량한 여름을 만끽할 방법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여름 소식과 함께하신다면 간단하죠. 우리의 곁에 여름처럼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신세계 소식만 모았습니다.

여름 운동 계획? 준비 운동 말고 준비 쇼핑부터
#라코스테 스포츠 X 노박 조코비치 콜라보 라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라코스테 스포츠 노박 조코비치 콜라보 스포츠웨어

세르비아 출신의 세계 랭킹 1위 테니스 선수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가 프리미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조우했습니다. 활동성 좋은 컬렉션으로 유명한 라코스테와 함께 3가지 라인의 구성된 노박 조코비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인데요. 래글런 소매와 빅사이즈로 재탄생한 라코스테 고유의 크록 프린팅과 땀이 빠르게 가벼운 초경량 소재로 무장한 ‘노박 조코비치 브리더블 폴로 셔츠’는 실제 조코비치 선수가 호주 오픈과 마이애미 오픈에서 착용한 제품이죠. 폴리 스트레치 소재로 움직임이 편한 ‘온 코트 컬렉션 울트라 드라이 폴로 셔츠’는 일상적으로 입기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땀이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태피터 소재를 사용하고, 통기성이 좋도록 매쉬 안감으로 마무리된 ‘노박 조코비치 스트레치 쇼츠’까지! 라코스테의 노하우로 구현한 이 제품들 입기만 해도 코트 위에서 날아다닐 수 있을 것 같죠? 콜라보 라인은 오직 6월 12일(금)~6월 28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텀시티, 영등포, 경기, 마산까지 총 5개 점의 라코스테 스포츠(LACOSTE SPORT)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모두 무브 무브!

#신진 수영복 디자이너 팝업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수영복 수영복디자이너 르망고 스피도 졸린 씨폴리 쿠아비노 소냐레바이 신세계센텀

여름 운동하면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나와 딱 맞는 수영복 찾기’라는 과제만 해결한다면 수영 준비는 끝난 셈이죠. 수영복으로 스트레스 받기는 이제 그만!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실 지 몰라 신상 수영복 브랜드를 다 준비해봤습니다. 호주에서 시작되어 아티스트 콜라보 디자인을 선보이는 르망고(LEMANGO), 첨단 기술이 집약되어 빠르고 가벼운 제품이 가득한 글로벌 브랜드 스피도(Speedo),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졸린(Jolyn), 1975년, 호주의 여름을 담아 시작된 씨폴리(SEAFOLLY), 풀 사이드에서 마시는 스파클링 와인처럼 여유롭고 행복한 무드를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쿠아비노(QUA VINO), 마지막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애슬레틱 디자이너 브랜드 소냐레바이(SOGNARE BY)까지. 그간 찾아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수영복이 찾아옵니다. 6월 12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소냐레바이 팝업을 시작으로, 6월 27일 신세계백화점 센텀 르망고 팝업에 이어 차근차근 브랜드별 팝업이 진행될 예정인데요.(브랜드 별 팝업 점포 및 기간 상이) 지나간 ‘잇템’은 돌아오지 않으니, 꼭 들러보세요!

짜릿한 여름, 럭셔리 팝업으로 두 배 더 짜릿하게 시작해요
#샤넬 J12 20주년 기념 팝업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샤넬 샤넬j12 샤넬시계 여자시계 샤넬여자시계 선물시계 시계선물

이번 여름, 스무 살을 맞은 분은 손! 나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계획 중인 분도 계실 텐데요. 2000년 밀레니엄과 함께 탄생해 올해로 스무 살이 된 샤넬의 첫 번째 워치 J12가 특별한 의미가 되어줄 거예요. 샤넬 J12는 ‘샤넬 시계’하면 떠올리실 바로 그 제품입니다. 평범한 소재라고 여겨왔던 세라믹을 케이스 전면에 도입한 과감한 올 블랙과 올 화이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기술의 한계 때문에 디자인을 희생하지 않는다”는 철칙 아래 매해 새롭게 변신해 온 J12. 탄생 20주년을 맞아 샤넬 워치 크리에이션 스튜디오 디렉터 아르노 샤스탱(Arnaud Chastaingt)은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장착한 일체형 세라믹 케이스에, 새롭게 개발된 12.1 칼리버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적용해 70시간 이상 충전하지 않아도 가동할 수 있는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20주년 에디션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12의 기존 모델까지 총 망라하여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J12의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입니다. 6월 4일(목)부터 21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 1층 더스테이지, 그리고 6월 25일(목)부터 7월 12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층 센텀 광장에서 두 차례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포토월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20년에 걸쳐 시간의 역사를 만들어 온 샤넬 J12의 스무 살 생일에 모두 함께해주세요!

#보테가 베네타 프리 폴 2020 컬렉션 팝업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보테가베네타 컬렉션 가죽가방 더체인카세트 신세계강남점 신강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쇼핑은 달라진 계절을 체감할 수 있게 하죠. 여름부터 가을까지 들기 좋은 가죽 가방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소식을 지나치지 마세요. 6월 26일(금)부터 7월 9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으로 보테가 베네타의 프리 폴 2020 컬렉션(Pre Fall 2020 Collection) 팝업 스토어가 찾아옵니다. 이번 컬렉션은 ‘더 체인 카세트(The Chain Cassette)’라는 이름처럼 지난 2019년 컬렉션에서 선보인 ‘패디드 카세트 핸드백’에 볼드한 체인을 더해 강렬한 매력을 풍기는데요. 패딩 같이 볼륨 있는 가죽을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하나하나 엮은 것이 특징입니다. 어떤 색을 고르면 좋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 계신다면, 이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6월 영업일 안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영업시간 영업일 신세계홈페이지

6월 신세계백화점은 한 달 내내 문을 활짝 열어 둘 예정입니다. 찾아온 여름을 느끼고 싶지만, 일상이 허락하지 않을 때. 작은 틈을 내어 신세계백화점에 들러 주세요. 청량한 여름을 담뿍 느끼실 수 있는 소식을 가득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