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다양한 피부 고민, 오노마(onoma)로 답을 찾다

오노마 화장품 인생템 좋은피부 스킨케어 유목민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나에게는 인생템이 누군가에게는 망템이다”라는 말,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도 내 피부와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뜻에서 쓰는 말인데요. 똑같은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 모두에게 절대적 인생템이 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건조함, 푸석푸석함, 민감함,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이 천차만별이라면, ‘좋은 피부’를 위한 노력도 달라야 하지 않을까요? 피부가 좋아지는 법이 궁금한 스킨케어 유목민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여기, 피부 타입 별 인생템을 지향하는 신세계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가 있습니다.

피부를 위한 특급 솔루션! Think your Skin, Think your Essence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스킨케어 좋은피부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 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그 제품에 만족하시는 지 묻고 싶습니다. 혹시, 제품에 본인의 피부를 맞추고 계시지는 않나요? 우리는 모두 다른 피부 타입을 가졌지만 지향하는 바는 같습니다. ‘좋은 피부’, ‘건강한 피부’ 입니다. 오노마는 그 지향점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고대 그리스어로 ‘이름’ 이라는 뜻을 가진 오노마는 이름만큼 다양한 피부 타입을 분류하고 연구하여, 피부 별로 잠재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바로 피부를 위해 천연 추출물과 효능 성분을 배합한 것인데요. 물론 좋은 성분을 그대로 담는다고 끝이 아니겠죠?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스킨케어 좋은피부


한 단계 더 나아가 유익한 효과를 내는 성분을 피부에 전달 가능한 방법까지 고민했습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Cerapresso™ 특허기술이 활용한 것인데요. 피부 구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전달체가 좋은 성분을 더 많이, 더 쉽게 피부에 자석처럼 달라붙게 하는 특급 기술이죠. 여기에 비타민과 히아루론산(VITA-Hyaluronic Acid™)의 결합 성분까지 함유돼 일상에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한 가지 체크 포인트는 모든 제품이 나와 같은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의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출시되었다는 점이죠.

오노마로 차곡차곡 쌓는 3중 에센셜스킨케어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스킨케어 좋은피부 에센셜스킨케어 오노마노모어토너에센스엑티베이터


소중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이니 한 번 바꾸려면 피부과와 상담하는 분들도 적지 않죠. 하지만 출근과 퇴근만으로도 벅찬 일상 속에서 홈 케어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는 쉬운 일이 아닌데요. 막막할 땐, 오노마만의 새로운 스킨케어 ‘3-layer Essence Locking Structure’를 해보세요. 기초 3단계 만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차곡차곡 벽돌을 쌓는 것처럼 생기와 수분, 영양이 꽉 차오를 뿐 아니라 빠져나갈 수 없도록 빈틈없는 보호막을 만들어 주죠.

첫 번째 스텝인 오노마 노모어토너 에센스 엑티베이터(NO MORE TONER™ESSENCE ACTIVATOR)는 워터 타입으로 매끈한 발림성은 물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해줘 피부를 스킨 케어 준비 단계로 만들어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킨의 토닝 효과와 로션이 가진 영양감과 보습력을 함께 제공하는데요. 수분 보충을 위한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촉촉한 제품입니다.


두 번째 스텝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기능성 에센스 단계입니다. 미백부터 수분, 진정, 탄력, 블레미시 케어, 토탈케어까지 여섯 가지 기능성 에센스가 개성적인 컬러와 페이스라인, 아이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이나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누구나 직관적으로 자기 피부에 딱 알맞은 에센스를 고를 수 있죠. 한 가지 이상 피부 고민이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칙칙한 피부 빛이 고민인데, 건조하기까지 하다면 오노마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에 하이드라 버스터 에센스를 레이어링 해주면 해결할 수 있답니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스킨케어 좋은피부


마지막 단계인 락 인 이펙트 에센스 락커(LOCK-in EFFECT™ ESSENCE LOCKER)는 말 그대로 에센스가 피부에서 오래오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하는데요. 마치 랩을 씌운 듯,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는 쫀쫀한 제형이 빈틈없이 에센스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 지속하는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온종일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꽉 메워줘 피부 결은 한결 더 매끄럽게 에센스 보호막은 더 탄탄하게 해주죠.

3단계 에센셜 케어로 간편하게 관리를 마치셨나요? 태양의 계절, 외출을 앞두고 있다면 선크림만 살짝 챙겨주세요. 자외선 차단까지 크림 하나로 끝내는 오노마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SUNfidence™ESSENCE UV PROTECTOR [SPF 50+/PA++++])하나면 하루 24시간 피부 장벽은 걱정 끝, 촉촉 시작입니다.

내 피부 속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아서

오노마는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에센스에서 출발해,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될 예정인데요. 연작, 비디비치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기획한 신세계백화점의 브랜딩 노하우가 담겨있는 만큼, 부담까지 확 낮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지금, 피부를 위한 나만의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전국 시코르 매장과 SSG.COM에서 오노마를 체험해보세요!

지금 바로 오노마 만나러 가기http://bitly.kr/gec0ike8fq